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금융 서비스 품질 정기적 점검…맞춤형 대응 교육 2024-07-23 16:14:37
접점 조사’ 공공기관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주택금융공사(HF공사)는 청년의 꿈, 중년의 희망, 노년의 행복까지 책임지는 생애주기 맞춤형 주택금융상품을 공급해 국민의 주거와 노후 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HF공사는 매년 자체 고객만족도(CSI) 조사와 고객 접점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부산은행, '부산 민생경제 다시 따뜻하게' 등…지역 상생에 앞장서 2024-07-23 16:13:05
고객접점 조사’ 지방은행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부산은행은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과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에 노력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모바일 고객 만족도 조사 통합시스템을 통해 영업점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 화상상담, 콜센터시스템 등 다양한...
동양생명, 상담직원 정기적 교육…금융취약층엔 눈높이 서비스 2024-07-23 16:08:16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접점에 있는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상담직원의 전문성...
우정사업본부, 촘촘한 네트워크…복지 위기가구 발굴 등 공익 수행 2024-07-23 16:04:57
접점 직원 치유·힐링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국민신문고, 민원통합관리시스템 민원 통계를 분석해 고객 불편을 예방하고 업무 외 시간 채팅상담 예약서비스 운영, 만 60세 이상 고령 고객 대상 ‘상담사 연결’ 우선 안내 개선, 금융 취약계층 고객 대상 중계상담 서비스 제공 범위 확대 등 차별 없는 서비스 제공을...
삼쩜삼, 고객 소통 위해 '쓴소리 창구' 만든다…‘굿빌런즈’ 모집 2024-07-23 14:21:42
비대면 서비스의 제약을 넘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사용자의 목소리를 가감없이 들어보겠다는 취지다. 이를 통해 플랫폼을 개선하고 고객 지향적인 전략을 적극 수립해 나갈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최근 2년내 삼쩜삼 환급 등을 이용한 고객으로, 서비스 과정에서 겪은 고객 경험을 충실하게 들려줄 수 있으면 된다....
韓 AI 스타트업, 직장인 업무·뷰티·물류 혁신 [긱스] 2024-07-22 08:00:04
재고 물류 솔루션. 최근 열린 제58회 AI미래포럼 스타트업 라운드테이블에 참여한 국내 유망 AI 스타트업의 서비스다. 한경 긱스와 '바른 과학기술사회 실현을 위한 국민연합'(과실연) AI미래포럼(AIFF), 디티앤인베스트먼트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업체와 투자자를 이어주기 위해 마련했다. AI3, AI로 직장인의...
"뉴진스처럼 나도 할래요"…1020 푹 빠진 놀이에 엄마 '한숨'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0 12:09:50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낙영 알에스엔 데이터사이언스(DI) 그룹 상무는 "MZ세대는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강한 욕구를 가져 이를 다양한 물건에 반영하려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자신을 행복하게 만...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정도로 '뷰티 강국'으로 불린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색조 화장품부터 눈동자의 색깔을 다양하게 바꿔주는 뷰티 제품인 컬러렌즈까지 한국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사로잡은 K뷰티 브랜드...'오프라인 전략' 강화 19일 업계에 따르면 K뷰티 인기에 힘입은 한국 화장품...
CJ제일제당 비비고,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3D 광고 2024-07-18 09:07:05
미국에서 비비고를 앞세워 K-푸드를 알리고 있다. 최근 틱톡에서 '비비고 찐만두'를 즐기는 먹방 영상들이 각각 조회수 수백만건을 기록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미국 ABC 방송 유명 프로그램 '지미 키멀 라이브!'에도 스폰서로 참여해 비비고 제품을 소개했다. 지난 1분기 비비고는 미국 기업과 소비자...
"3억 들여 명문대 유학하고 왔더니…" 암담한 상황에 눈물 [흔들리는 클래식 저변 上] 2024-07-16 13:30:07
같은 현상은 고학력자가 넘쳐나는 반면 학생 수는 최근 급격히 감소해 발생한 '미스매치'가 핵심 요인으로 풀이된다. 최근 몇 년 새 외국에서 석·박사를 마치고 귀국한 이들의 상당수는 1990년대 전후 출생자다. 이들은 2000년대 초반부터 불었던 '클래식 붐'을 겪은 세대다. 한국학원총연합회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