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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펀치, 10월 5일 日 첫 정규 앨범 발매…티저 이미지 공개 2022-09-29 19:10:11
및 라인 오피셜 계정을 통해 로켓펀치의 일본 첫 정규 앨범 `도키도키 러브(DOKI DOKI LOVE)`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두 버전의 티저 이미지 속 로켓펀치는 화려하게 꾸며진 파티 공간 속에서 핑크 무드의 사랑스러운 의상과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을 착용하고 풍선에 둘러싸인 채 특유의...
"200만원짜리 男 티셔츠, 매장 들어온 당일 완판 됐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9-24 16:56:37
의류와 캐주얼 스니커즈. 팔찌·반지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합니다. 구매력 있는 여성 소비자 의존도가 높았던 백화점들은 남성을 겨냥한 전문 매장을 빠르게 늘리면서 대응하는 분위기입니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의 지난해 30대 남성 명품 매출 증가율은 평균 37.8%로 집계됐습니다. 30대...
엔데믹에 '꾸안꾸' 버리고 '꾸꾸'로 탈바꿈…재킷·니트 판매 '쑥' 2022-09-23 11:56:12
등의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패션에 멋을 더하는 캐주얼타이(462%), 보타이(110%), 포켓치프(166%) 등 소품 수요도 증가했다. 남성복에선 외투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반면 여성복은 이너웨어 판매량이 많이 늘었다. 여성복은 레이스·프릴 블라우스(146%), 니트 원피스(72%), 니트 티셔츠(390%), 루즈핏 셔츠(57%) 등의...
`프렌치 프레피룩이 대세` 마틴골프, MZ세대 타깃의 골프웨어 선보여 2022-09-23 11:36:11
기능성 골프웨어 소재와 럭셔리 캐주얼 소재를 적절히 믹스매치해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전형적인 아메리칸 프레피룩과 아이비룩을 대표하는 클래식한 디자인 요소와 프랑스 파리 본토의 감성을 접목시켜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제품을 선보인다. 레드, 블루, 화이트의 베이스 컬러에 그린,...
젝시믹스, 골프 이어 `아동복 시장` 진출…`키즈 라인` 선보여 2022-09-15 17:16:22
담았다. 키즈라인은 기능성 운동복·스포츠 캐주얼·아웃도어·슈즈·액세서리 등 5가지 파트로 구성해 더욱 확장된 개념의 애슬레저룩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기능성 운동복은 브라탑과 레깅스·플레어 스커트·아노락 원피스 등 여아라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테니스나 리듬체조·발레·요가 등 다양한 운동시에 착용할...
“키즈시장 진출 포문연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젝시믹스 키즈’ 론칭 2022-09-15 13:11:05
감각적인 아이덴티티를 이어받은 키즈라인은 기능성 운동복,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슈즈, 액세서리 등의 5가지 파트로 구성해 더욱 확장된 개념의 애슬레저룩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기능성 운동복은 브라탑과 레깅스, 플레어 스커트, 아노락 원피스 등 여아라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테니스나 리듬체조, 발레, 요가 등...
"꾸안꾸는 한물갔지"…올 가을 패피는 '이것'을 입는다 2022-09-12 20:26:02
스웨터, 옥스퍼드 셔츠 등 아이템이 인기를 더할 것으로 예상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2년간 입을 일이 없던 정장 슈트와 스커트, 원피스 등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다. 딱딱한 정장보다는 슈트를 캐주얼하고 좀 더 일상에서 활용하기 쉽게 코디할 수 있는 프레피 스타일이 유행”이라고...
모닝글로리, 아웃도어 콘셉트 ‘캠퍼스메이트 어센틱 백팩’ 출시 2022-09-05 15:53:38
지난해 9월엔 학생용 캐주얼 백팩인 ‘캠퍼스메이트 백팩’을 출시하고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모닝글로리 캠퍼스메이트 시리즈는 학교생활의 좋은 친구라는 콘셉트로 노트, 수첩 등 학용품으로 출시해오다가, 작년에 처음으로 백팩 라인을 선보였다”며 “캠퍼스메이트 백팩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
LF 마에스트로, 베트남 호치민에 첫 매장…"글로벌 사업 강화" 2022-09-01 15:41:27
매장으로 정장, 캐주얼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남성 패션 전 품목을 취급한다. 회사 측은 베트남은 국민 소득과 경제적 여유가 증가하면서 글로벌 패션업계가 주목하는 큰 시장이 됐다고 설명했다. 마에스트로는 소득이 높고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베트남의 20~40대 `그루밍족`을 타깃으로 프리미엄 남성 패션 시장을...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중 '전문성'을 갖춘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로 국내외 시장을 공략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높은 인지도를 지닌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특성과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제품의 기능성이 보다 중시되는 의류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