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부산 센텀시티서 메가푸드마켓 2.0 1호점 연다 2023-07-19 16:56:13
커피 갤러리' 코너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그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의 캡슐 커피 머신 등 관련 용품을 함께 진열했다. 아울러 'Weekend Away' 코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주말 나들이 고객을 위해 식품 및 연관 구매가 높은 아이템과 시즌 차별화 상품을 한데 모아둔 공간이다. 여름에는 바캉스를 테마로...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커피 제조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에스프레소 중심의 기존 캡슐커피와 달리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만들었다. 이 제품에는 시중 커피 캡슐 대비 약 1.7배 많은 9.5g의 원두가 함유됐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는 올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브랜드...
석유화학 미래 바꿀 '용기'…식품·화장품社 손잡다 2023-07-11 18:23:18
네슬레코리아와 손잡고 플라스틱 커피캡슐을 친환경 복합수지로 생산하고 있다. 피부에 닿는 화장품과 음식이 담기는 플라스틱 용기는 재활용 중 ‘화학적 재활용’만 가능하다. 플라스틱 재활용은 잘게 쪼개 찰흙처럼 뭉치는 ‘물리적 재활용’, 분자 단위로 분해하는 해중합 과정을 거쳐 원재료를 완전히 새로 뽑아내는...
"원두값 싸진다는데"…커피, 비싸게 팔 수밖에 없다는 이유 [노유정의 제철] 2023-07-08 10:00:02
128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커피 브랜드입니다. 에스프레소의 원조인 이탈리아에서 점유율 1위인 만큼 글로벌 업계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커피 원두부터 에스프레소, 캡슐과 인스턴트 커피까지 다양한 커피 관련 제품들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커피의 주 재료인 원두의 글로벌 가격은 지난해 2011년 이후 약...
모간스탠리 "큐리그 닥터페퍼, 시장점유율 지속 상승...비중 확대" 2023-07-07 12:58:37
모간스탠리가 탄산 청량음료 닥터페퍼와 1인용 커피 캡슐 제조사로 유명한 큐리그 닥터페퍼(KDP)에 대한 투자의견을 '비중확대'로 올렸다. 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모간스탠리의 데이라 모세니안 분석가는 "미국 탄산음료시장의 지속적인 강세가 명확 하기에 큐리그의 매출과 수익도 강력하고 지속적인...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창업도약패키지] 한방 티 캡슐 1000만개 판매한 기업 ‘메디프레소’ 2023-06-27 10:57:34
“2015년 어느 날 마트에 갔는데 다양한 커피 캡슐들이 있는데 티나 한방 쪽 캡슐 제품은 없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차도 마시고 한방차도 마시지만 캡슐 제품이 없었죠. 그래서 직접 제품을 만들어보고자 창업에 도전하게 됐습니다.” 김 대표는 특허 15건, 상표 6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만만찮은 제주 여행 비용, 줄이는 방법"…SK렌터카, 제주 ‘여행템 대여 서비스’ 선봬 2023-06-26 15:32:55
캡슐 커피의 대명사’인 네스프레소의 커피머신과 캡슐(8p)을, 피크닉 세트는 ‘캠핑계 샤넬’로 불리는 헬리녹스의 테이블(1P)과 체어(2P)를 채택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제주지점과 빌리카지점 홈페이지에서 차량 예약을 완료한 후, 알림톡으로 안내받은 여행템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각 지점 별로 마련된 여행템 중...
컵풀(CUPFUL), 캡슐커피 2종 신제품 출시 2023-06-22 10:00:08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시그니처는 미디움 바디에 다크 초콜릿의 쌉싸름함과 호두의 고소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며, 컵풀 어시딕 캡슐 커피는 미디움 바디에 산뜻한 산미와 카라멜 같은 단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엄슬기 컵풀 마케팅 실장은 “최근 해외에서도 캡슐 커피의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며 "한국에서도...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 매니아들을 위한 이색 브랜드 전시회 강남에서 개최 2023-06-02 15:08:52
이탈리아 커피문화와 역사 뿐만 아니라 예술과 행복에 대한 회사의 정신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우선, 일리의 90년 역사에 대한 소개와 일리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향기에 대한 체험과 동시에, 30년간 지속해온 유명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작품인 일리 아트콜렉션이 소개될...
현대차그룹 임직원들, 기부물품 3천점 모아 아름다운가게 전달 2023-05-31 09:50:24
지난 24∼26일 양재동 본사에서 커피 재활용 캠페인 '으쓱(ESG)해봄'도 운영했다. '으쓱해봄' 캠페인은 ▲ 커피 찌꺼기로 만든 화분에 식물을 골라 심는 가드닝 체험 ▲ 네스프레소 폐재활용 커피 캡슐로 공예품 만들기 ▲ 사용한 커피 캡슐 반납 시 업사이클링 펜 증정 이벤트 등의 활동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