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랙프라이데이'…최대 80% 할인 2024-11-22 08:28:52
10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라이브 커머스 '무진장 라이브'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푸마, 마뗑킴 등 총 24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무진장 블프 행사가 열린다.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는 이달 22∼24일, 이달 29일∼내달 1일 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말레이시아 필라테스 원데이 클래스 성료 2024-11-21 22:10:26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말레이시아에서 필라테스 원데이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6일 말레이시아 정식매장이 위치한 1MK(몽키아라)쇼핑몰 3층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현지 유명 필라테스 교육기관인 라인 필라테스와...
[인사] LG그룹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특허청 등 2024-11-21 17:43:26
장희원○LG◎선임▷LG사이언스파크 대표 정수헌◎승진▷경영관리부분장 겸 전자팀장 이상우▷비서팀장 이장환○LG D&O·HS애드◎선임▷CM1담당 박태선◎승진▷BX사업부문장 김동현◎선임▷BX4사업부장 김정규▷커머스플랫폼사업부장 우유란▷커머스크리에이티브1사업부장 임효철 ◈건강보험심사평가원▷심사평가정책연구소장 김유석...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글로벌몰’과 연계한 글로벌 옴니채널(글로벌 커머스 사업)의 투트랙 전략을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이 끊임 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성장해 온 것처럼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부터...
'12월 동행축제' 내달 1일부터…우수 소상공인 제품 할인 2024-11-21 12:00:17
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연계한 라이브커머스와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 요기요, 11번가, 그립 등 8곳의 온오프라인 연계사업(O2O) 플랫폼 기업들도 할인쿠폰 등을 지원한다. 이번 동행 축제에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이벤트 등을 펼친다.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12월 동행 축제는 따뜻한 마음과 나눔을...
알테오젠 ADC도 뚫었다…가치 얼마나? [장 안의 화제] 2024-11-21 09:53:01
이커머스 광고 시장 부진에 대한 걱정들 그리고 유튜브 스토어가 과연 신규 고객을 잘 유입시킬 수 있을 거에 대한 우려들이 있었는데 그런 우려들을 어제 실적으로 완전히 불식을 시켰다는 평가들이 나올 것 같아요. <김진만 위인베스트 대표> 최근에 좀 하락을 많이 했는데 이제 증권사에서 과연 돈이 될까라는 그런...
롯데홈쇼핑, 라방 '엘라이브4' 선봬…"현장 생방송 강화" 2024-11-21 08:48:01
시간인 4시간 릴레이 방송을 선보인다. 엘라이브4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동시에 송출된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부문장은 "라이브 커머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다양한 실시간 소통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스크 칼럼] 유튜버와 지라시가 합작한 시장교란 2024-11-20 17:48:23
선언’ ‘e커머스 롯데온, 수조원대 적자’ ‘롯데건설 미분양으로 계열사 간 은행권 연대보증 치명타’ 등과 같은 문구가 열거됐다. 여기에 “금융당국은 작년부터 롯데로 인한 금융시장의 파장을 예의주시하고 있다”는 설명까지 곁들였다. 모두 사실과 다른 내용이다. 하지만 18일 증시가 열리자 롯데케미칼(-10.2%),...
롯데홈쇼핑, '충성 고객' 엘클럽 100만명 돌파…6년 만에 전면 개편 2024-11-20 15:47:31
롯데홈쇼핑은 엘클럽 고객만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기획전 등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엘클럽 고객 전용 라이브 커머스를 운영 중이다. 시중가 대비 최대 두 배가량 할인된 가격,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엘클럽 대상 ‘적립금 100배 지급 이벤트’, ‘댓글...
개인정보 무제한 수집, 책임 회피…알리·테무 불공정 약관 시정 2024-11-20 12:00:01
커머스인 'C 커머스' 플랫폼의 급성장이 있었다. 지난달 기준 알리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904만명, 테무는 679만명으로 각각 집계됐다. 이와 동시에 알리·테무를 통한 위해물품의 유입 및 개인정보 유출 등 소비자 피해 문제도 대두되기 시작했다. 올해 알리·테무에서 판매하는 위해 제품에 내려진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