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분기 매출 사상 첫 6조원 돌파…3분기 영업이익은 28.2% ↓(종합) 2021-11-11 14:01:18
W컨셉의 3분기 거래액은 739억원으로 40% 신장됐다. 신세계TV쇼핑 매출은 701억원으로 7%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70억원을 기록했다. 이마트24 매출은 5천178억원으로 16.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46억원으로 29억원 늘어 2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3분기 기준 이마트24의 점포 수는 5천701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신종...
이마트, 분기 매출 6조 돌파…스타벅스 영업익 두 배 `껑충` 2021-11-11 13:42:38
W컨셉의 3분기 총거래액은 40% 신장한 739억 원, 1~3분기 누적으로는 33% 신장한 2,058억 원이다. 신세계TV쇼핑은 전년비 매출 7% 증가, 70억 원의 흑자를 이어갔다. 신세계푸드는 외식사업 효율화 등의 영향으로 매출 7% 증가하면서, 전년비 19억 증가한 64억 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이마트24 매출은 전년비 16.5%...
신세계, 쓱데이 매출 8천600억…이마트 한우만 70억원어치 판매(종합2보) 2021-11-01 16:31:03
W컨셉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이 84% 올랐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조선팰리스, 그랜드조선 등 호텔 숙박권과 식음업장 이용권도 전년 대비 매출이 101% 신장됐다. 오프라인 계열사는 위드 코로나 기대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이마트[139480]는 쓱데이 본행사 이틀간 180t의 한우 물량을 투입해 70억원의 매출을...
신세계, 쓱데이 매출 8천600억…이마트 한우만 70억원어치 판매(종합) 2021-11-01 15:21:22
W컨셉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이 84% 올랐다. 오프라인 계열사는 위드 코로나 기대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이마트[139480]는 쓱데이 본행사 이틀간 180t의 한우 물량을 투입해 7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2주 전 주말 대비 약 7배 증가한 것이자 지난해 쓱데이 행사 때보다 10% 늘어난 규모다. 샤인머스캣은...
마켓컬리, 연중 최대 쇼핑 혜택 담은 `슈퍼 플렉스 위크` 연다 2021-10-18 14:28:26
최대 혜택을 드린다’는 컨셉으로 기획된 ‘수퍼 컬리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릴 첫번째 기획전은 ‘수퍼 플렉스 위크’다. 마켓컬리 수퍼 플렉스 위크에는 삼성·LG전자, 베르나르도, 설화수 등 총 6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가전, 뷰티, 주방, 생활 등 총 200여개의 상품을 최대 50%...
신세계 계열사 총출동…'할인경쟁' 벌인다 2021-10-12 17:17:48
W컨셉까지 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했다. 쓱데이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의 사전 행사와 30~31일 이틀간의 본 행사로 열린다. 사전 행사는 온라인 계열사가 주축이다. 그룹 통합 온라인몰 쓱닷컴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 홈쇼핑 채널인 신세계TV쇼핑, 신세계까사의 온라인몰 ‘굳닷컴’, W컨셉...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 총출동…'대한민국 쓱데이' 개최 2021-10-12 15:39:24
W컨셉도 참여한다. 특히 SSG닷컴, SI빌리지, 신세계TV쇼핑, 굳닷컴(신세계까사) 등 온라인 플랫폼의 참여를 늘려 전체 행사 물량 중 온라인 비중을 50%까지 확대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2019년 처음 진행한 쓱데이는 첫해 4000억원, 지난해 64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며 "올해는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골프예능부터 오디션까지"…U+골프, 오리지널 콘텐츠 확대 2021-10-10 16:59:41
오디션에 참가했다. 미스 골프 스타 심사위원의 심사와 스크린골프 대회, 시청자 투표 등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겐 상금과 향후 골프 엔터테이너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골프를 주제로 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가장 먼...
라방으로 재미본 현대홈쇼핑…'뷰티몰' 진출 2021-09-30 17:25:47
현대홈쇼핑은 올해 당초 목표를 웃도는 1200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모바일 기반인 라이브커머스는 20·30대 전용 방송으로 여겨졌다. 현대홈쇼핑은 2018년 말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쇼핑라이브’ 코너를 만들어 라이브커머스에 뛰어들면서 TV홈쇼핑의 주 타깃인 40·50대를 공략하는 역발상 전략을 시도했다. 기존...
LG생활건강, 美 보인카 경영권 인수..."글로벌 럭셔리 헤어케어 시장 진출" 2021-08-31 14:21:45
폭스는 2014년 미국에서 출시된 비건 컨셉의 브랜드다. 패션 염모제를 중심으로 SNS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력을 기반으로 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등에서 2백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MZ세대의 호응을 받으며 지난 3년간 평균 89%의 높은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은 2020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