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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 LG전자 CEM사업부와 통합 완료…"배터리 소재 시너지" 2021-11-01 10:25:57
산하에서 분리막 코팅 등 배터리 소재와 디스플레이 소재 등을 생산해 왔으며, 지난 7월 LG화학이 배터리 소재 사업을 집중 육성하기 위해 5,250억 원을 투자해 사업 부문을 인수했다. LG화학은 지난달 유럽 분리막 시장 공략 및 사업 강화를 위해 일본 도레이(Toray)와 헝가리에 분리막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오는...
KCC 3사, 한국품질만족지수 9개 부문 1위 2021-10-25 19:20:19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반영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 측정 모델이다. KCC는 △수성도료 △유성도료 △석고텍스 천장재 △그라스울 단열재 △창호 세트 등 5개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 KCC글라스는 △PVC바닥재 △저방사유리(코팅유리) △데코레이션 필름 등 3개 부문, KCC실리콘은...
'다 잘나간' 포스코케미칼, 분기매출 첫 5000억 돌파 2021-10-21 17:20:09
전 사업부문이 호실적을 내면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9% 증가했다. 영업이익도 같은 기간 62.4% 급증했다. 전체 매출의 40%가량은 2차전지 핵심소재인 양극재·음극재 사업에서 나왔다. 니켈 등 원료 가격 상승이 판매가에 반영돼 전 분기 대비 2.4% 증가한 171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전기차용 반도체 수급 불균형이...
포스코케미칼 3분기 영업익 62.4%↑…매출은 역대 최대(종합) 2021-10-21 11:31:25
등 전 사업 부문에서 고루 매출이 증가하며 2분기에 이어 연속으로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포스코케미칼은 작년 4분기 이후 분기마다 매출액을 늘리며 연이어 최대 매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3분기 매출을 들여다보면 에너지소재 사업에선 니켈 등의 원료 가격 상승이 양극재 판매가에 반영되며 양극재...
스타벅스 꽉 잡은 리페이퍼 "맥도날드·네슬레도 뚫을 것" 2021-10-20 17:03:14
코팅 처리해야 한다. 이 기술력은 최근 미국 제지사 GPI가 인정했다. 리페이퍼로부터 2년간 1500t 규모의 용지 코팅 원료를 공급받기로 계약을 맺었다. GPI는 연매출 7조원 회사로 식음료 포장재 부문에선 글로벌 ‘빅3’로 손꼽힌다. 국내에서는 리페이퍼 코팅 용제가 편의점 GS25의 자체브랜드(PB) 커피 카페25, 이마트...
휴비스, ㈜엠셀과 투자계약 체결…스마트 섬유시장 개척 2021-10-15 15:20:37
부문이 통합돼 설립된 화학소재 전문기업이다. 투자전문 자회사 휴비스글로벌을 통해 이뤄진 이번 투자는 기존 주력제품인 폴리에스터 섬유에 스마트 섬유 기술을 접목해 전기 전도, 발열 및 생체신호 감지 센서 등 스마트 섬유 사업을 육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신현섭 휴비스글로벌 대표(사진 오른쪽)는 “스마트 섬유시장...
"벤츠 제치고 첫 1위"…9월 가장 많이 팔린 수입차의 정체 2021-10-06 15:27:31
미끄럼 방지를 위한 스프레이온 베드 라이너 코팅 등 다양한 픽업트럭 특화 편의 사양과 토우·홀 모드, 힐 스타트 어시스트 등 트레일링 특화 기술도 탑재됐다. 쉐보레는 9월 연료별 베스트셀링카 순위에서도 콜로라도가 1위, 트래버스가 9위에 오르며 선전했다. 트래버스는 수입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부문에서...
이노블록, 고품질 보도블록·경관옹벽…미관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 2021-09-28 16:16:29
경영기반 강화는 물론 경관옹벽블록 부문, 조경·토목자재 부문의 신시장 창출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해 나가기로 했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지구온난화와 저출산, 고령화, 비대면 등 우리를 둘러싼 환경은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며 “이노블록은 이 같은 변화에 대비해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21-08-29 16:46:04
적은 코팅된 제피아스코르브산을 사용했다. 특수코팅 처리로 신맛을 감소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경남제약은 1993년 레모나의 제품 특징 중 하나인 타원형 틴케이스를 도입했으며 이후 하트캔, 사각캔 등 포장과 구성에 변화를 주고 있다. 1998년부터는 본격적인 ‘컬러마케팅’을 펼쳤다. 레모나...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리빙 부문 2021-08-29 16:45:49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네오플램은 1990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31주년을 맞은 주방용품 전문기업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하고 독특한 색상으로 주방용품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아이들 건강을 생각합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과불화화합물이 나오지 않는 세라믹 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