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올 뉴 스타일러, 스타일링·건조·스팀살균에서 바지관리·실내 제습까지 2024-02-20 10:00:04
있어 편리하다. 침구는 물론 패브릭 쿠션, 아이 인형, 반려견 옷 등 일상생활에서 다림질이 필요한 소재는 빌트인 고압 스티머를 사용, 3단계로 스팀을 조절해 다양한 의류와 소재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바지 관리도 더욱 쉬워졌다. 이지핏 바지관리기로 바지 무릎 뒤 구김을 깔끔하게 펴주고, 손쉽게 바지선을 잡을...
'올영'서 매출 1000억 中企 2곳 나왔다 2024-02-06 18:02:02
클리오는 립·아이 메이크업과 베이스 메이크업(쿠션·팩트) 등 색조 화장품을 주로 판매한다. 클리오의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오른쪽)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올리브영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클리오 전체 매출에서 올리브영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5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린컴...
"오직 이곳에서만 볼 수 있다"…e커머스에 치이던 百의 묘수 2024-02-06 15:45:52
타월, 쿠션 등을 취급하는 패브릭 브랜드다. 여러 실을 엮어 양면으로 직조하는 '다마스크' 기법을 활용한 화려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유명하다. 프랑스의 봉마르쉐, 영국의 헤롯백화점 등 세계 10개국의 고급 백화점에 입점했다. 쿠션이 15만~20만원, 테이블 러너가 13만~20만원 정도 한다. 현대백화점이 자카드...
롯데홈쇼핑 "MZ세대는 취미생활·자기관리에 지갑 열었다" 2024-02-05 08:26:23
제품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 우선 오는 7일 국가대표 축구선수였던 이영표가 개발한 축구양말 '삭스업 풋볼삭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복사뼈와 아킬레스건 등 부상 위험이 큰 부위에 쿠션을 배치했고, 종아리 마사지 등 8가지 기능을 갖췄다.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나오는 특집방송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불스원, '밸런스온'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2024-01-29 10:02:18
신소재 베타젤 적용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확장 불스원이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을 통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기능성 쿠션 및 시트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밸런스온은 누적 144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대표 밀리언셀러 제품인...
화장품 실적희비…코스맥스·콜마 웃고 아모레·LG 울고 2024-01-21 07:27:00
한국콜마 관계자는 "지난해 선케어 제품 판매 호조가 지속됐고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인디 브랜드 물량이 늘어났다"며 "해외 법인도 로컬 고객사들의 판매가 늘었고 쿠션 파운데이션, 에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수주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콜마는 올해 연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그게 돈이 되냐" 무시당하더니…年 186억 대박 난 사업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1-18 10:55:54
박 대표는 사업 초기 패브릭 제품 제작에 집중한 걸 성공 요인으로 꼽는다. 패브릭 제품 시장은 주문 제작 시장 중에서도 '블루오션'에 속하기 때문이다. 정 대표는 "가장 일반적인 주문 제작 시장은 지류시장"이라며 "스티커, 사진, 출판물이 대표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류 주문 제작 시장은 포화상태였던...
질주하는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 사상 최대 실적 2024-01-17 18:04:33
강화에 힘써왔다. 선케어 제품은 고기능성 자외선 차단 기술 등 50여 개의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11월에는 ‘유브이테크이노베이션 연구소’를 설립했다. 코스맥스는 2015년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화장품 ODM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다. 글로벌 상위 20대 화장품 기업 중 15개 기업에 코스맥스가 자체 개발한...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것으로 관측된다. CJ올리브영의 작년 남성 뷰티 제품 매출은 1년 전보다 30% 성장했다. 이에 따라 화장품 업체들은 남성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남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는 뷰티제품에 관심이 많은 20대 남성을 공략해 다섯 가지 컬러의 쿠션, 파운데이...
LG생활건강, 온라인서 색조 브랜드 제품 최대 70% 할인 행사 2024-01-07 10:33:57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22% 각각 할인하고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나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준다. 또 수상 제품과 별개로 글린트 '아이팔레트'와 프레시안 '립틴트'를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