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투엔디(S2ND), `3월 한 달만` 봄맞이 이벤트 진행 2021-03-19 13:59:23
베스트셀러인 `올인원 톤업크림` 세트와 `터치미 쿠션` 세트를 구성해 더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인원 톤업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인정 받은 올 인 원 (All in one) 제품으로 바쁜 직장인들과 등교를 준비하는 학생 소비자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핑크,...
칙칙한 피부 밝혀주는 비타민C 브라이트닝 크림, 라네즈 `래디언-C 크림` 주목 2021-03-15 08:00:01
듀얼 비타민 크림인 래디언-C 크림은 특허 받은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와 비타민C 유도체 8.5%에 비타민C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돕는 비타민E가 결합된 `Radian-C Super Blend™`가 함유돼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건강하게 가꾸도록 도와준다. 일상 속에서 다양한 자극을 겪은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가 지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리지아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2021-03-11 11:30:02
톤의 컬러풀한 디저트 메뉴로 구성하는 등 먹는 즐거움과 동시에 보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레몬 크림으로 만든 베이스에 레몬 앙트르메(레몬과 화이트 초콜릿을 혼합해 만든 무스 케이크)를 얹어 상큼함을 더한 레몬 타르트, 파마산 치즈로 만든 슈에 달콤한 바닐라 크림을 곁들인 바닐라 생토노레,...
유니레버 미용 제품 표현서 '노멀' 없앤다 2021-03-09 16:43:23
출연하는 모델의 피부 톤이나 체형, 체구 등에 대한 디지털 보정도 중단하기로 했다. 앞서 유니레버는 지난해 인도에서 판매하던 피부 미백크림 제품 '페어 앤드 러블리'(밝고 사랑스러운)가 인종차별적 편견을 부추긴다는 비판에 직면하자 이름을 '글로우 앤드 러블리'(빛나고 사랑스러운)로 변경한 바...
한샘, 거실은 아늑하게 침실은 호텔처럼…"집콕 시대, 집의 가치 높이세요" 2021-03-09 15:12:27
파스텔톤 컬러가 주는 패브릭 소파 특유의 따뜻한 느낌으로 집안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식탁 신제품 ‘유로 오슬로 세라믹’ 식탁은 거실 공간에 식탁을 놓고 사용하며 홈파티를 열거나 식사와 취미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출시했다. 거실의 크기와 취향에 맞게 일반형 의자와 라운지형 의자,...
㈜비온코스, ㈜비앤비코리아와 협업 통해 ‘라비오라 스킨케어 3종’ 출시 2021-02-23 08:40:49
‘루티산 크림’과 ‘글로우 오로라 세럼’에는 ‘루테인+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루티산™’ 성분을, ‘루티날 스페셜 나이트 크림’에는 ‘루테인+ 레티날’을 결합한 ‘루티날™’ 성분을 적용하여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이런 특별한 배합기술은 화장품 ODM & OE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와 함께...
108년 된 명품 텀블러 ‘스탠리’ 상품기획사 N15과 함께 신제품 론칭 라이브 2021-01-06 15:17:19
블루, 크림, 민트, 화이트, 블랙, 해머톤 그린)로 구성됐다. 상품기획사 N15 김하영 팀장은 “디자인과 소재가 강력해진 ‘스탠리 신제품 고보틀 슬림’은 스포츠, 캠핑 등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 높을 것으로 기대되며, 많은 고객분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상품기획사 N15는...
‘11번가 우수파트너’ 조성아뷰티, 7일 홍진경과 라이브 커머스 진행 2021-01-06 13:17:43
진행했다. 이날 브랜드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톤업을 컨셉으로 한 ‘물분톤업크림’을 소개하며, 최다 접속자 수 기록과 1억 5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2020년 2월 11번가의 첫 뷰티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조성아뷰티는 평소 일 평균 거래액 대비 13배, 1179%까지 증가했다. 한달 거래액의 약 3분의 1...
조성아뷰티, “홈쇼핑 노하우 바탕의 라이브커머스 DNA로 시장 선도” 2020-12-24 10:05:23
홍진경이 ‘베지톡스 클렌저’와 코로나 19에 최적화된 톤업을 컨셉으로 한 ‘물분톤업크림’을 소개하며 최다 접속자 수 기록과 ‘1억 5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또한 11월 26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전문 앱 그립(GRIP)에서 진행한 론칭 라이브에서 방송 1시간 동안 준비된 수량이 모두 완판되고 좋아요 1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