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디바이스' 뭐길래…에이피알 시가총액만 2조 2024-02-23 17:34:41
뷰티 디바이스를 출시했습니다. 과거 제모, 클렌징 기능에 제한됐었던 기기의 범위가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시술과 유사한 수준으로 확대된 겁니다. 기술력 증대와 더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지난 2018년 5,000억 원 수준이던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지난해 1조...
200만원 들고 창업한 청년…역삼동 16층 '건물주' 됐다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2-09 07:36:39
클렌징, 스킨, 로션 등이다. 그는 남중, 남고를 나왔다. 남동생이 있을 뿐 누나나 여동생이 있었던 것도 아니다. 고등학생 시절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그는 본격적으로 화장품을 쓰기 시작했다. 소망화장품에서 ‘꽃을 든 남자’라는 남성 화장품이 나와 한창 인기를 끌 때였다. 갖가지 화장품을 얼굴에 발라보고,...
그린알로에, ‘202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7년 연속 선정 2024-02-01 08:30:00
알로에스테는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 라인, 색조제품 등 전제품에 라벤더수와 천연방부시스템을 적용 중이다. 알로에스테는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방부시스템을 바탕으로 화장품 시장에 자연주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기업이다.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해 원료를 차별화하고 항산화 성분의...
에이블씨엔씨 미샤, 명동서 외국인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2024-01-25 09:09:13
외국인 참가자들이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 바디케어,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무료 증정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38개국, 4만여개 매장에 진출해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유통단계 줄여 가격거품 빼…폴란드 '반값 우유' 주문폭주 2024-01-24 18:13:03
비중을 전체의 50%에서 80%로 끌어올리기로 했다. 유통사들은 식품뿐 아니라 생활용품도 발굴 중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독일 1위 드러그스토어 ‘dm’의 자체 브랜드 상품을 직소싱했다. 원래는 앰풀, 핸드크림 정도만 수입하다가 작년부터 클렌징 티슈, 보디로션, 면도기 등도 팔기 시작했다. 안재광/이선아/양지윤...
그린알로에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11년 연속 화장품 부문 대상 2024-01-23 16:45:29
함유하고 있다. 이밖에도 클렌징라인과 자외선차단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색조제품에도 자연성분의 방부제로 피부를 안정화하는 등 화장품 시장의 혁신을 시도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정광숙 대표는 “알로에스테는 현대여성의 피부고민을 반영한 친환경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피부건강을 위해...
'불멍'도 럭셔리하게…고급 캠핑 시장 6조원대로 커졌다 2024-01-02 17:33:58
100% 만들어진다. 대표 상품은 △멀티 클렌징 패드 △바비큐 그릴용 패드 △다목적 오븐클리너 등이다. 한 박스에 7개의 패드가 들어있으며 박스당 소비자 가격은 1만4000원이다. 다음 달부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슈퍼마켓 및 각종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브라조 수입원 관계자는 "아브라조는 주방, 욕실,...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클렌징 라인 론칭을 준비 중이다. 한편, 세이션은 2020년 한국투자파트너스와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시드(Seed) 투자 유치를 시작으로 2022년 하나벤처스, KB증권과 브릿지 투자로 합류했으며, 2023년 4분기 BNK벤처투자까지 합류하며 누적 투자 유치금액은 115억원으로 내년도 해외 마케팅 예산을 넉넉하게 확보하게 됐다....
무신사, '뷰티 어워즈' 기획전…260개 제품 선정 2023-12-15 09:46:00
선정했다. 비플레인 녹두 모공 약산성 클렌징폼,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오드타입 언씬 블러 틴트, 헤라 블랙쿠션 등이 목록에 올랐다. 무신사 뷰티 MD(상품기획자)가 선정한 베스트 상품 10위에는 그라운드플랜, 토리든, 오프라 코스메틱 등의 제품이 포함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해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전년 대비...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매출의 58.5%를 차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일본에서 오프라인 점포 약 4천60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로는 아마존, 라쿠텐, 큐텐재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