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실무형 광고인재 키운다" 글로벌광고인재센터 교육생 모집 2017-02-14 12:00:13
100명의 예비 광고인이 글로벌광고인재센터 정규과정을 수료한 뒤 뉴욕페스티벌, 클리오광고제 등 유수한 국제광고제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번 상반기 정규과정 합격자는 오는 20일 서류심사, 22~23일 면접을 거쳐 25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광고인재센터 누리집(www.frogadschool.com)에서 확인할 수...
[투자플러스] 믿을 수 없는 새내기주?…"지금이 기회" 2017-02-02 14:16:54
신제품 확대에 나서고 있는 유니온커뮤니티, 색채화장품 전문업체 클리오, 해상용 위성안테나 업체 인텔리안테크, 2차전지 전극판 장비업체 씨아이에스, 대형 광고주의 뉴미디어 광고 유입으로 수혜가 기대되는 인크로스 등이다.정형석 한경닷컴 기자 chs8790@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세명대,‘뉴욕페스티벌 크리에이티브센터‘개소 2016-09-30 09:25:38
광고제한국대표부 대표), 스티브 김 뉴욕페스티벌 국제심사위원 대표./세명대 제공 세명대학교는 광고홍보학과 내에 뉴욕페스티벌 크리에이티브센터(이하 크리에이티브센터)를 개설하고 이달 30일부터 업무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란 광고제작자로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포토그래퍼,...
공효진, `질투의 화신`과는 또다른 반전매력..."블랙 카리스마" 2016-08-30 15:39:04
여배우 공효진의 ‘끝장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광고 영상이 드라마의 히트와 함께 화제다. 클리오(CLIO)의 킬 커버 컨실데이션 광고에서 공효진은 완벽한 무결점 피부와 올블랙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바른 듯 안바른 듯” vs “커버력 없어”, “하루 종일 촉촉하게” vs “건조하겠지” 등 성우 나레이...
공효진 `질투`나는 무보정 광고컷 공개 `무결점 피부 대박` 2016-08-17 10:12:26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전속 모델 공효진의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가 돋보이는 무보정 광고컷을 공개했다. 방송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공효진은 현장에서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피부와 세련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프로페셔널한 여배우의 면모를 과시했다. 그 중에서도 촉촉한 무결점...
공효진, `피부가 다했네` 질투를 부르는 광고 B컷 2016-08-17 10:12:08
예쁜 공효진의 광고 B컷이 공개됐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전속 모델 공효진의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가 돋보이는 무보정 광고컷을 공개했다. 방송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공효진은 현장에서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피부와 세련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프로페셔널한 여배우의 면모를...
[김과장 & 이대리] 낮엔 직장인, 밤엔 웹툰작가 "광고인의 일상 들여다볼래요?" 2016-07-18 18:06:19
4대 광고제 중 하나인 클리오 광고제 등 국내외 광고제에서 40여개 상을 받았다.메모장에 적힌 아이디어로 광고만 만드는 것은 아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느낀 점을 메모해뒀다가 퇴근한 뒤 그림으로 그려 자신의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올렸다. 지인을 중심으로 점차 입소문을 타더니 2014년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연재를...
"채널별 맞춤 광고 시대 열린다" 2016-06-19 19:57:50
국제광고제, 뉴욕 페스티벌, 클리오 어워즈, 원쇼 국제광고제)에서 모두 심사위원으로 활동했다. 지난 15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페이스북 광고제에서도 심사위원을 맡았다.페이스북 광고제에서 본 인상적 광고 얘기를 들려줬다. 영국의 한 신사복 업체는 매력적인 남성 모델 한 명이 호주에서 영국으로 가는 과정을 찍었다....
이노션, 국내 광고회사 최초 ‘페이스북 어워즈’ 심사위원 배출 2016-05-24 13:34:32
가장 창의적인 작품을 선정하는 광고제다. 2012년 처음 시작해 올해 5주년을 맞았으며 다음달 15일에 미국 뉴욕에서 열린다.페이스북 어워즈 2016은 올해부터 북미, 아시아·태평양,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등 각 지역별 최우수작을 뽑기 시작한다. 김정아 센터장이 속하는 아시아·태평양지역 심사위원단은...
클리오,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 수상 2016-05-24 08:00:00
트렌드를 선도한 공을 인정받았다. 특히 클리오는 메가 히트 제품인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를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내추럴 눈썹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었다. 광고 론칭 6개월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사실은 그 인기를 입증한다. 타 제품과 확실한 차별점을 가진 ‘셀프 태닝 타투 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