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공사, 네이버 등과 '한국관광 필수 앱 얼라이언스' 출범 2024-10-07 09:28:26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을 한곳에 모아 통합마케팅을 추진할 방침이다. 관광공사 사업과 연계해 콘텐츠를 발굴하고 상품 개발을 위한 협력도 다질 예정이다. 관광공사는 다음 달 1일부터 한 달간 한국 관광 통합플랫폼 '비짓코리아'(VISIT KOREA)를 통해 '한국 여행 시 필수적으로 이용해야 할 앱'을...
이노션, 국내외 기업 10곳과 'AI 얼라이언스' 업무협약 2024-10-07 09:00:00
등 마케팅 전 과정에 AI 설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통합 비즈니스 설루션 스쿼드 구축에 나선다. 특히 이노션은 적용하기 쉬운 작은 영역에서 AI를 도입하는 '스몰 스타트' 전략을 통해 사업별 전방위적 AI 역량을 확보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해 기업의 AI 도입 성공률을 높일 방침이다. 또 이번 AI 얼라이언스를...
"흙수저 성공했다"…고스트스튜디오, 넷플릭스 손잡고 드라마 제작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0-06 07:00:01
팀장은 “BI(Business Intelligence System) 마케팅으로 지역·연령·성별에 따른 유저 그룹별 특성에 따라 마케팅 집행과 최적화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연매출 100억원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 손 의장은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그는 “웹소설·웹툰 IP(지식재산권)를 발굴해...
탈중앙화 물리 인프라 '디핀'을 위한 레이어1, 피크 [황두현의 웹3+] 2024-10-04 15:14:57
내세우고 있는 장점이다. 피크는 여러 블록체인 네트워크와의 통합을 통해 피크 내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디핀의 사용처를 늘려나가고 있다. 현재 피크는 폴카닷(DOT), 솔라나(SOL), 이더리움(ETH), 코스모스(ATOM), BNB체인 등 다양한 레이어1과의 호환을 지원 중이다. 여기에 더해 개발자 보조금을 형성해 자금 및 마케...
토리스스퀘어, 'KADEX 2024'서 테크데이 개최 2024-10-04 13:45:04
마케팅 매니저는 "HELMA-P 레이저 무기체계는 이미 프랑스군과의 협업으로 파리올림픽에서 실제 운용됐다"며 "기존 레이저 무기 대비 적은 파워사용과 에너지 집중성으로 일라이자 레이더와 연동해 바로 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박용옥 휴먼테크놀로지 방산사업부 부사장의 '차세대 대드론...
KAI, KADEX서 국산 헬기 시리즈 선보여…"수출시장 조준" 2024-10-02 14:30:41
부스 외부에 마련한 통합 전시 공간에는 드론봇 전투체계인 아미 타이거와 연계한 헬기·무인기 라인업이 전시됐다. KAI는 부스에는 이미 고정익 항공기가 수출된 국가의 방문객뿐 아니라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UAE), 카타르 등 중동 국가 대표단의 방문도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KAI는 고정익기 추가 수출...
‘스타’ 전문가를 한자리에서…1대1 집중케어 2024-10-02 11:22:01
및 ‘골드앤와이즈 전용 향기 마케팅’ 등을 운영 중이다. ‘골드앤와이즈’는 KB의 PB 브랜드다. 강남스타PB센터는 건강, 문화, 골프, 멤버십 등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켓을 구하기 어려운 빈필하모니 공연을 은행에서 자체적으로 개최해 고객을 초대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서울...
K-헬스케어 기업들, 체험형 매장 늘리고 마케팅 강화 2024-10-01 08:01:01
늘리고 마케팅 강화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바디프랜드와 세라젬 등 안마기기를 판매하는 K-헬스케어 기업들이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서울, 수원, 인천,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제품 무료 체험과 상담이 가능한 165개 직영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안마기기 체험...
롯데마트, 온라인 식료품사업도 담당…"온오프라인 시너지" 2024-10-01 06:00:06
이번 온오프라인 그로서리 사업 통합은 매입 규모 확대에 따른 상품 조달력 향상은 물론 통합 데이터 베이스 활용을 통해 상품 운영과 마케팅 측면에서도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롯데는 기대한다. 아울러 롯데마트·슈퍼는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도 계획하고 있다. 롯데마트·슈퍼는 내년 상반기 차세대...
"유튜브 이용자 하루 97분 시청…선호하는 길이는 17분" 2024-09-30 14:51:16
CJ EM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30일 발표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 여가 및 취미 편'에 따르면 10~50대의 여가 시간 중 평균 인터넷 이용 시간은 311분으로 파악됐다. 이번 조사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서울과 경기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59세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