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스타카트·범블·넥스트도어·깃랩…美 IPO 유망주 쏟아진다 2021-01-05 12:00:23
파티(Block Party)를 대체하기 위해 넥스트도어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넥스트도어에서는 오래된 TV를 팔거나, 멋진 휴가용품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동네를 배회하는 코요테를 신고하는 등 이웃과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할 수 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넥스트도어의 기업가치는 40~50억달러 수준으로 평가되고 있다....
"올해는 외식 대신 집콕 송년회"…커지는 홈파티 수요 2020-12-23 05:55:01
연말 수요를 겨냥해 관련 상품을 준비해두고 있다. 파티 분위기 연출을 위한 장식용품 수요 또한 많아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생활용품 브랜드인 자주에선 지난 10월 1일~12월 21일까지 풍선, 배경 장식(백드롭), 그릴팬, 와인잔 등이 포함된 '홈데코' 상품군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4% 증가했다....
해양쓰레기 업사이클링 대상에 '폐마스크 활용 모서리 안전가드' 2020-12-21 06:00:02
만든 파티용품 세트인 '세일 업(Sail Up) 방구석 파티 세트', 해양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무드등 '주다(JUDA) : 밝혀주다, 지켜주다', 플라스틱을 활용한 내벽용 인테리어 타일인 '데크 타일형 디자인 월(Design Wall) 프롬오션' 등이 선정됐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JT친애저축은행, 연말 맞이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행사 진행 2020-12-18 22:27:28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6회째를 맞은 올해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을 고려해 문화 행사를 진행하는 대신 JT친애저축은행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하에 마련된 1300만원 가량의 기부금을 매화종합사회복지관에 전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기부금은 취약계층...
'놀면 뭐하니?' 유재석vs탁재훈, '신박기획' 벤치마킹 의혹→자존심 건 폭로전까지 2020-12-11 13:33:00
유재석-데프콘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용품을 장착하고, 그의 ‘해피 크리스마스’에 맞춰 흥 폭발 무대를 펼치는 모습도 포착됐다. 과연 유재석과 데프콘은 ‘겨울 노래 구출 작전’ 무대에 탁재훈을 섭외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아이유 보다 섭외가 어려울 것이라 예상되던 ‘컨츄리 꼬꼬’의 섭외 현장은...
"환급·위약금 어떻게"…보건용품·숙박 소비자 상담 급증 2020-12-11 06:00:03
그 뒤를 이었다. 보건·위생용품 상담이 급증한 데는 무허가 마스크를 보건용 마스크라고 속여 유통·판매한 업체가 공개된 것이 영향을 미쳤다. 환급 및 대응 방법 관련 상담이 많았다고 소비자원은 설명했다. 파티룸,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 계약 취소 시 과도한 위약금으로 인한 불만도 많았다. 의류·섬유는...
사라진 송년회…유통업계 '홈파티' 공략 2020-12-07 17:22:07
홈파티 용품 등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주방용품, 와인 등 주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7일 신세계에 따르면 신세계가 운영하는 생활용품 편집매장인 ‘피숀’ 매출은 지난달 91.3% 증가했다.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용 생활용품 수요(21.1%)가 전반적으로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 백화점 와인...
크리스마스마켓 19~27일 온라인서…소상공인·중기 제품 판매 2020-12-07 10:00:03
행사다. 중기부는 판매 상품으로 식품 64종, 생활용품 22종, 파티용품 11종, 의류·액세서리 4종 등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한 101종을 선정했다. 이들 상품은 네이버, 카카오, 티몬 등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마켓 라이브커머스 특별 판매전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배달의민족, 위메프오, 바로고,...
중기부, 비대면 크리스마스마켓 개최…1.2만개 중기·소상공인 참여 2020-12-07 10:00:00
투표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한 상품(식품, 생활용품, 파티소품 등 X-마스 특색상품) 총 101개를 엄선했다. 마켓에 참여하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제품은 네이버, 카카오 등 민간 플랫폼과 `가치삽시다`가 협업한 ‘크리스마스 마켓(K-MAS) 라이브커머스’ 특별 판매전을 통해 최대 50% 할인행사로 판매한다. 아울...
코로나 시대 연말 대세는 집에서 오붓하게 '홈파티' 2020-12-03 10:56:42
대세는 집에서 오붓하게 '홈파티' 편의점 와인 인기…온라인쇼핑몰에선 파티용품 판매 늘어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면서 집에서 홈파티로 연말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편의점과 온라인 쇼핑몰들은 와인, 케이크를 비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