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도어투성수에 '러셀 리저브' 팝업…위스키 2종 출시 2024-10-01 09:05:10
글씨를 새겨주는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도어투성수 매장 전면 쇼윈도에는 러셀 리저브 초대형 진열장을 세웠다. 아울러 러셀 리저브의 신규 상품인 '러셀 리저브 15년'과 '러셀 리저브 6년 라이 위스키' 등 한정판 2종을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한다. GS25는 다양한 고객에게...
K-헬스케어 기업들, 체험형 매장 늘리고 마케팅 강화 2024-10-01 08:01:01
공간으로, 올해 안에 10곳까지 늘릴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이나 퇴근 시간을 이용해 라운지를 활용하는 빈도가 늘어나고 있다"며 "로봇 카페 라운지는 안마의자를 체험하는 공간이면서도 로봇 카페로 꾸며져 고객 반응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 세라젬은 카페형 체험매장 웰카페 130여곳의...
"우리 돼지고기 맛보세요"…한돈,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2024-09-30 16:18:10
있는 시식이 진행되고 할인 판매 행사가 열린다. '슈퍼 프레젠트 존'에서는 돼지 인형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게임을 즐기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다음 달 4∼5일에는 삼겹살과 소맥(소주+맥주)을 즐길 수 있는 '삼쏘나이트' 행사가 열린다. 삼쏘나이트는 19세 이상이 참여할 수...
국내 전기 SUV 중 '최장'…폴스타4, 1회 충전 511㎞ 달린다 2024-09-30 13:29:25
최대 주행 가능 거리를 확보했다. 이는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전기 SUV 중 가장 긴 주행거리다. 폴스타4 롱레인지 듀얼 모터는 현재 인증 작업 중에 있다. 폴스타코리아는 에어로 다이내믹을 극대화한 디자인과 부피와 무게에 이점이 있는 '셀 투 팩' 기술을 적용한 배터리 팩,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히트...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행복한 놀이템과 수업을 만드는 스타트업 ‘오해피데이지’ 2024-09-30 11:00:31
판매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지역 기반 유아교육 보육혁신지원사업에 연계해 베지컬러 물감을 재료로 공급할 예정이다. 창업 후 이 대표는 “회사를 운영하는 동시에 초등학교 2학년 아이를 키우고 있는 학부모”라며 “교육 사업이다 보니 아이템을 우리 아이에게 가져가 사전 테스트를 하는 경우가 있다....
"반려인 사이 입소문 났어요"…'견생역전' 기적의 카페 [현장+] 2024-09-30 06:43:44
3월엔 강아지들의 공간을 더 넓히기 위해 서울 중랑구 내 다른 건물로 카페를 확장 이전했다. 이날 카페는 평일 낮 시간임에도 손님이 꾸준히 들어왔다. 반려견을 동반하지 않고 상주견과 시간을 보내는 손님도 많았다. 20대 윤모 씨는 "인근에서 거주하고 있어서 이 카페에 자주 들른다"며 "바닥에 털썩 앉아서 강아지들을...
넷플릭스 독주 막는다...LG전자, 1조 투자해 '파격' 변신 2024-09-29 18:10:43
열고 이 같은 중장기 목표를 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단순히 TV를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독자 TV 운영체제인 ‘웹OS’를 콘텐츠,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만들어 광고와 수수료 수익까지 거두겠다는 목표다. 웹OS는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 2억 대 넘는 TV에 적용됐다. 올해 매출은 2021년 대비...
LG전자 "미디어 플랫폼社 도약"…TV OS에 1조 베팅 2024-09-29 17:40:06
단순히 TV를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독자 TV OS인 ‘웹OS’를 콘텐츠,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만들어 광고와 수수료 수익까지 거두겠다는 얘기다. 광고를 보면 3800개 넘는 채널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웹OS는 인도 브라질 멕시코 등 개발도상국을 중심으로 ‘넷플릭스 대체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웹OS에...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동대문 상권이 부활할 조짐을 보이자, 대형 특화 점포를 유치해 ‘던던’이란 이름으로 다시 문을 열었다. 사명을 빼고 주력 품목을 확 줄인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앞세운 쇼핑몰 실험이 성공할지 주목된다. 29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서울...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판매 공간이 시선을 끈다. 식품 매대 공간이 80% 이상인 기존 편의점에서 만년 '비주류'로 분류됐던 뷰티가 주력 상품군으로 올라선 상징적인 매장 풍경이다. '10대의 놀이터'라고 불리는 편의점이 뷰티 유통 시장에서 서서히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상품의 가격대와 주력 소비층 등이 유사한 생활용품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