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자재와 패션의 만남"…LX하우시스 체험형 팝업 행사 2025-03-07 09:05:35
패션의 만남"…LX하우시스 체험형 팝업 행사 ▲ LX하우시스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북촌에 위치한 행사 전문공간 '위크앨리'에서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2025 트렌드십'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핵심 키워드는 새로운 에너지를 의미하는 '시너지-SY(E)NERGY'로, LX하우시스의...
SSG닷컴 창립 11주년 할인행사…"물량·혜택 분기 최대 규모" 2025-03-07 09:02:16
수요가 몰리는 가전과 리빙, 패션 등도 인기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0∼16일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타임특가'에서는 하루 4가지 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기간 SSG닷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행사 초대장을...
패션업계 어렵다더니 결국…봄 맞아 '블프급' 세일 떴다 2025-03-07 06:01:01
점포에서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참여 브랜드 수를 지난해보다 두배 늘려 총 37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기존 여성·남성 패션 중심에서 골프,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확대했다. 행사 시작일도 지난해보다 일주일가량 앞당기고 행사 기간도 4일에서 10일로 늘렸다....
언덕 너머로 쏟아진 감탄…샌프란시스코 '아트 트립' 2025-03-06 17:43:49
등 드영 미술관을 상징하는 현대 미술·패션 대가들의 작품이 속속 샌프란시스코 시민의 품으로 들어왔다. 미술관 건물 자체로도 사랑받고 있다. 2005년 재개관한 구리 외벽의 현재 건물은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스위스 건축가 자크 헤르조그와 피에르 드 뫼롱의 작품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日 소비자도 반한 무신사 뷰티 2025-03-06 17:43:11
6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가 해외에서 단독 팝업을 운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무신사 뷰티는 자체브랜드(PB) ‘오드타입’ ‘위찌’ 등을 현지에 알리기 위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 도쿄 패션·뷰티 트렌드의 중심지인 오모테산도를 팝업 장소로 선정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했다. 오모테산도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
현대百, 커피 전문점 연다…오리지널 콘텐츠로 차별화 2025-03-06 17:43:01
봤다. 현대백화점은 오리지널 콘텐츠 확장을 지속해왔다. 패션의 ‘피어’ ‘오프웍스’, 뷰티의 ‘비클린’, 리빙의 ‘HBYH’ 등 브랜드만 15개에 이른다. 이들 자체브랜드 매장은 80여 개인데, 지난해 거둬들인 매출이 1600억원에 달했다. 현대백화점은 매장을 2027년 120여 개로 대폭 늘리고 관련 매출은 2600억원까지...
불황에도 성장하는 뷰티…루이비통도 진출 2025-03-06 17:42:54
건 실적과 관련이 깊다. 불경기로 LVMH그룹의 패션, 가방 등 핵심 제품의 성장률이 둔화했지만 뷰티만큼은 성장하고 있어서다. 루이비통을 비롯해 디올, 셀린느 등을 거느린 LVMH그룹은 지난해 매출이 846억8300만유로로 1년 전보다 1.7% 줄었다. 패션·가죽제품(-2.6%), 시계·주얼리(-3%), 주류(-11.2%) 등의 매출이 모두...
롱 슬리브 드레스·비건 가죽 정장…영화보다 더 재밌는 '오스카 패션' 2025-03-06 17:42:12
사례다. 아카데미 시상식의 레드카펫은 패션쇼와 같았다. 권력자는 자신의 메시지를 대중에게 전하려는 속성을 지닌다. 레드카펫 위 스타들도 그랬다. 단순히 패션 드레스를 보여주는 걸 넘어 자신들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수단으로 레드카펫을 이용했다. 주로 여배우들이 여성의 사회적 지위와 성평등 그리고 환...
日 여성 2000명 '환호'…대박 난 한국 팝업 뭐길래 2025-03-06 14:17:06
무신사가 패션에 이어 뷰티를 앞세워 일본 등 해외 공략에 나섰다. 무신사 뷰티는 지난 2~4일 일본 도쿄에서 자체브랜드(PB) '오드타입', '위찌',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 등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고 6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가 해외에서 단독 팝업을 연 건 이번이 처음이다....
"소비심리 살리자"…골드바 230돈 걸었다 2025-03-06 10:19:43
또 7∼16일 패션·잡화 등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패션 위크'를 연다.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추가 적립, 봄 신상품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제공하는 사은행사, 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23일에는 49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