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빠가 쓰던 캠코더 다시 꺼냈어요"…1020 푹 빠진 이유 [이슈+] 2023-07-06 20:00:01
재현한 것들을 일컫는다. Y2K 감성을 반영한 패션으로는 복고풍에 화려한 장식이나 프린팅이 있는 티셔츠부터 배꼽까지 올라오는 청바지, 글씨가 크게 적힌 야구모자, 크롭티(배꼽티) 등이 있다. 여기에 얼마전까지 "한물갔다"는 평을 받았던 유선 이어폰과 헤드셋, 캠코더 등도 인기 아이템이 됐다.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Y...
인천공항 면세점 '간판 교체'…롯데, 온라인·시내점으로 맞대응 2023-07-02 10:07:07
등 명품 패션 브랜드,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주류·담배 브랜드가 신라면세점에서 출국객과 만난다. 신라면세점은 내년 말까지 순차적으로 매장을 개편해 '그랜드 오픈'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은 1·2터미널에서 화장품과 향수, 패션 등 29개 매장을 선보인다. 우선 22개 매장에서 645개 브랜드를...
"구찌만으론 안돼"…케링, 럭셔리 향수 품었다 2023-06-28 17:45:26
뒤 폭발적 인기를 구가했다. 하지만 최근 패션계의 흐름이 미니멀리스트적 세련·절제미 중심으로 전환하면서 소비자들의 피로도가 높아졌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이에 따라 프랑스 파리증시에서 2021년 8월 13일 788.9유로로 사상 최고가를 찍은 구찌 주가는 지난 27일 505.7유로로 장을 마쳐 이 기간에 35.8% 하락했다....
"구찌만으로는 안된다"…英 찰스 3세가 쓰던 럭셔리 향수 인수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6-27 15:59:04
이탈리아 밀라노 가을·겨울 패션쇼에서 데뷔한다. 케링 그룹이 신규 포트폴리오로 뷰티 기업을 선택한 것은 럭셔리 뷰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봤기 때문이다. 특히 크리드 같은 럭셔리 향수 시장의 경우 두자리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그룹에 소속된 구찌,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등에서 향수를 출시하고...
크리스탈 아이즈의 빛나는 매력…S14 박소현 함께한 '터치+' 뮤직비디오 오픈 2023-06-22 07:08:43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KR)ystal Eyes 멤버들은 사랑스런 교복 패션과 학교에서의 일상을 녹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Touch'의 아름다운 멜로디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완벽한 퍼포먼스를 소화, +(KR)ystal Eyes만의 특별한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KR)ystal Eyes 멤버 윤서연, 김수민,...
'요즘도 이걸 쓴다고?'…레트로 열풍에 뜨는 '감성템' 뭐길래 2023-06-19 11:24:36
각각 증가했다. 기성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MZ세(밀레니얼+Z세대)에게는 개성있는 스타일로 인식되고 있다는 얘기다. 에이블리는 "패션에 이어 디지털 카테고리도 Y2K 트렌드가 자리 잡았다"며 "촬영 수요가 되살아나면서 스마트폰 사진에 비해 화질이 낮고 보정 기능이 없어도 레트로 감성 자체를 즐기는...
화장품 진열대에…책향기가 스몄다 여성 작가 14명과 사랑에 빠진 '이솝'우화 2023-06-08 17:02:51
가로수길에서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향수와 화장품이 놓여 있어야 할 선반을 책으로 가득 채운 것. 누구나 매장에 들어와 책을 읽다가 그냥 나가도 되고, 책을 고른 사람에게는 예쁜 리본 포장에 감싸진 책을 그냥 준다. 이 ‘아낌없이 주는 도서관’에 놓인 책들에는 전부 공통점이 있다. 모든 작가가 여성이라는 것....
"명품 빈자리 채워야 산다"…분주한 신세계인터 2023-06-05 19:09:15
5월 미국 패션 브랜드의 독점 유통을 시작했고, 오는 9월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하반기에 브랜드 2개를 추가로 수입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달부턴 해외 니치향수 브랜드 2개를 새롭게 선보이며, 총 10개의 향수 라인업을 갖추게 됐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 올해 수입 패션과 화장품 브랜드를 7개 이상 신규...
"쇼핑 즐기는 북한 소녀"…유튜버 영상에 또 샤넬 가품? 2023-05-11 11:41:35
봄철 패션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명품 브랜드의 디자인을 따라 한 것으로 보이는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8일 'NEW DPRK'라는 이름의 북한 유튜브 계정에는 '쇼핑을 즐기는 북한 소녀와 함께 올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발견하세요'라는 제목으로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4일까지 진행된 '2023년...
불확실성을 뛰어넘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의 M&A [삼정KPMG CFO Lounge] 2023-05-03 09:33:02
향수 쟁탈전개개인의 취향이 존중받는 취향 파편화가 소비 시장의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시점이다. 대중적 트렌드를 쫓아 이동하는 소비자를 찾아보기 어려워졌다. 패션·뷰티 M&A 시장에서는 니치 향수 주도권 경쟁에 한창이다. 대량 생산되는 매스 향수가 아닌, 천연 향료를 기반으로 소량 생산되어 희소성이 높다는 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