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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콕`에 기회 찾는 스타트업…"가입자 177% 늘었다" 2020-09-16 14:38:48
출시했다. 현재 기업용 버전은 LG전자, 퍼시스그룹, 에이스침대 등 40여개의 가전·가구 및 인테리어 브랜드에서 공간 컨설팅 툴로 활용하고 있다. 올해 초 코로나19 사태가 시작되면서 어반베이스 자체 플랫폼으로 유입되는 사용자가 서서히 증가하기 시작했다. 3D의 높은 진입장벽으로 런칭 후 일부 매니아층만 즐겼던...
'코로나 집콕'으로 실내 인테리어 수요 교체 늘어 2020-09-16 09:38:17
출시했다. 기업용 버전은 LG전자, 퍼시스그룹, 에이스침대 등 40여개의 가전·가구 및 인테리어 브랜드에서 공간 컨설팅 툴로 활용하고 있다. 올해 초 코로나19 사태가 시작되면서 어반베이스 자체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서서히 증가하기 시작했다. 3D의 높은 진입장벽으로 서비스 도입 후 일부 매니아층만 즐겼던...
삼성·LG·KT '온라인 시험'…GS·CJ '화상면접' 2020-09-14 15:15:56
과제로 부여받아 수행한다. 퍼시스 관계자는 “인턴십으로 지원자의 적성과 직원 직무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고 퍼시스 조직문화를 알아가는 시간으로 활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삼양식품은 올 11월 입사가 가능한 지원자를 뽑는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간 수습기간을 적용한다. 피죤은 제조기술, 회계, 구매 분야에서 대졸...
퍼시스, 부산센터에 '그린월' 조성 2020-09-01 17:09:28
사무가구업체 퍼시스가 퍼시스 부산센터 내 쇼룸에 친환경 ‘나아바 그린월’(사진) 공간을 조성했다. 나아바는 세계 최초로 식물과 인공지능을 결합해 식물의 공기정화 능력을 극대화하고 실내 공기를 자연 방식으로 정화하는 스마트 그린월 시스템이다. 미세먼지나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제거하고, 쾌적하고 건강한...
퍼시스, 부산센터에 녹색 친환경 '나아바 그린월' 조성 2020-09-01 15:32:42
극대화하고 실내 공기를 자연방식으로 정화하는 스마트 그린월 시스템이다. 미세먼지나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제고하고, 심리적 안정을 이끌어 쾌적하고 건강한 사무실을 조성할 수 있다는 게 퍼시스 측의 설명이다. 퍼시스 관계자는 "나아바 그린월 이후에도 코로나시대에 대응하는 사무실 조성, 사회·문화적 변화에 맞춰...
가구업계, 온라인 매출 36% 늘었다 2020-08-23 17:13:20
하는 가구업체들은 상반기에 고전을 면치 못했다. 사무가구업체 퍼시스와 코아스는 올 상반기 매출이 각각 1359억원과 518억원으로, 지난해보다 각각 10.0% 줄었다. 사무용 가구업체 관계자는 “B2B 중심 업체들은 대형 입찰과 소매까지 줄면서 상반기 실적에 타격을 입었다”고 설명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비대면 소비 확산에 상반기 가구 온라인 매출 '쑥' 2020-08-23 15:38:03
상반기에 고전했다. 손실을 면치 못했다. 사무가구업체 퍼시스와 코아스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각각 1359억원, 518억원으로 지난해보다 두 회사 모두 10.0% 떨어졌다. 사무용가구업체 관계자는 "B2B 중심 업체들은 대형 입찰과 소매도 줄면서 상반기에 실적에 타격을 입었다"고 설명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집안을 사무실처럼…" 재택근무용 가구 판매 늘어 2020-08-16 17:48:30
홈오피스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늘어났다. 퍼시스 계열사 의자업체 시디즈가 내놓은 사무용 의자 ‘T50’의 올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3%, 초등학생용 의자 ‘링고’는 85.2% 증가했다. 한샘 온라인몰의 서재·자녀방 관련 가구 올 상반기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5% 뛰었다. 월별로 보면 지난 4월...
홈오피스·홈스쿨의 일상화…'워라밸' 위한 '존 인테리어' 뜬다[서기열의 콕! 인테리어] 2020-08-13 11:09:40
많이 팔렸다. 퍼시스그룹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의 홈오피스와 홈스터디 제품군의 올해 상반기 매출도 작년 대비 20% 증가했다. 휴식공간에 식물을 놓아 더 편안한 느낌을 주는 '플랜테리어'도 인기다. 현대리바트의 웨스트엘름과 포터리반에서 지난 4~6월 화분 관련 상품군의 온라인 매출은 지난해 대비 250% 가량...
"증강현실(AR)과 인공지능(AI)가 만나 '공간 스타일' 추천해요" 2020-08-13 09:05:01
가운데 80%의 3D 도면데이터를 구축했다. 7000여 개의 3D 제품데이터도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는 가상의 공간에서 집을 꾸미는 ‘3D 홈디자인’과 증강현실 환경을 손쉽게 구축하도록 돕는 ‘AR 뷰어’로 LG전자, 퍼시스그룹, 에이스침대 등 40여개의 가전·가구 및 인테리어 브랜드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 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