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족 잡아라" 삼성전자, CES 2023서 듀얼 UHD 게이밍 모니터 공개 2023-01-03 08:56:54
서비스인 '삼성 게이밍 허브'를 탑재해 프라임 비디오·넷플릭스·유튜브는 물론 엑스박스 게임 패스·지포스 나우 등 게이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5K 고해상도 지원 전문가용 모니터 '뷰피니티 S9'삼성전자는 그래픽 디자이너나 사진 작가 등 장시간 고화질 이미지와 영상 작업이 필요한 전문가를...
에버코어 "넷플릭스는 내년 최선호주...광고수익 보다 가입자 증가가 더 중요" 2022-12-20 14:13:58
디즈니 플러스는 7.99달러,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8.99달러 부터 시작하는 것에 비해 가격 경쟁력이 있다는 것이다. 머해니는 “넷플릭스의 가장 저렴한 광고 요금제가 가입자 수의 성장을 주도 할 것이며 고객이 계획을 업그레이드 할 때 향후 더 높은 수입을 올릴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그들이...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성료, K-뷰티 글로벌 파워 입증 2022-12-08 09:10:01
프라이데이 당일에 사상 최고 일 매출 및 월 매출을 달성하여 올해 7월 진행된 연례 쇼핑 이벤트 ‘프라임 데이’ 당시의 일 매출 최고 기록보다 약 146%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통 한방 성분을 활용한 제품을 판매하는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Beauty of Joseon)도 우수한 성과를 기록했다. 해외 소비자들에게...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진행한 아마존프라임 데이 행사에서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가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이었습니다. BTS와의 콜라보로 라네즈를 알리고 있는데다, 파스텔 톤의 용기 디자인과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향을 입힌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는데요. 여기에 아모레는 이니스프리를 통해 비건·클린...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 소프트웨어(SW)미래채움 강사 네트워크 데이’ 성료 2022-12-06 09:53:59
강사 네트워크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0년 이후 처음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 이번 행사는 전남 소프트웨어(SW)미래채움강사 90명과 및 유관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사업 성과 공유와 지역내 SW·AI교육 인식 제고 및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1일차 행사는 △SW미래채움사업 2022년 성과...
파크 하얏트 서울, 연말 특선 비프 웰링턴 세트 선봬…‘촉촉한 소고기 식감+고소한 버터 향’ 2022-12-01 10:00:10
프라임 소고기 안심 혹은 한우 1++소고기 안심 두 가지 옵션 중 고를 수 있도록 했다. 호텔 셰프의 손에서 탄생한 홈메이드 트러플 마데이라 소스와 씨겨자 소스는 맛의 치트키 역할을 한다. 참나무 장작 오븐에 은은하게 구워낸 채소와 버섯 캐서롤, 으깬 감자가 사이드 메뉴로 제공되어 고기와 페이스트리 사이의...
DL이앤씨, 입주 1년차 고객 위한 ‘홈커밍 데이’ 개최 2022-11-22 15:54:24
어반프라임’ 현장에서 ‘홈커밍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DL이앤씨는 그동안 아파트 준공 후에도 고객들에게 인도한 상품 품질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소통했다. 특히 최근에는 민원에 빠르게 대응하는 신속처리반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품질 활동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해 왔다....
DL이앤씨, 입주 1년차 고객 위한 ‘홈커밍 데이’ 개최 2022-11-21 10:29:24
프라임’ 현장에서 ‘홈커밍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아파트 입주 후 1년이 지난 시점에서 홈커밍 데이를 진행, 입주민과 시공사 직원이 만나 지난 1년을 함께 돌아보며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에 앞서 입주민 대상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도와 개선점을 확인하고 입주민과...
"美 소비자들 지갑 닫기 시작"…유통공룡 타깃, 실적 '반토막' 2022-11-17 17:49:08
‘프라임데이’를 처음으로 1년에 두 번(7·10월) 여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행사를 했다. 유통업체 간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도 나왔다. 월마트의 3분기 매출은 1528억1000만달러(약 202조2287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9% 가까이 증가했으며 주당 조정 순이익(EPS)은 1.5달러를 기록했다. 시장 예상치인 매출...
소비는 견조하다는데…타깃 실적은 추락해 주가 급락 2022-11-17 16:04:12
프라임 데이'를 사상 최초로 1년에 두 번(7·10월) 여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행사를 펼쳤다. 유통업체 간 양극화 현상이 나타난다는 분석도 나왔다. 월마트는 3분기 매출이 1528억 1000만 달러(약 202조 2287억 원)로 전년 동기 대비 9% 가까이 증가했으며 주당 조정 순익(EPS)은 1.50달러를 기록했다. 시장 예상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