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맛있는 원샷’ 천둥-김태우-문희준, 신구 아이돌 만남…‘궁금증 UP’ 2015-06-08 11:10:03
유명한 그는 완벽한 셔츠핏을 자랑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e채널 ‘the 맛있는 원샷’은 연예인과 셰프가 각지로 찾아가 벌이는 구갠 최초 푸드트럭 요리 대결 프로그램으로, 문희준, 장수원, 김태우, 천둥이 출연한다. (사진출처: 더 맛있는 원샷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여름아 부탁해~" 화장품 브랜드숍 여름 할인 대전 시작 2015-06-04 14:03:45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백젤 아이라이너와 백젤 수퍼핏 워터프루프 라이너, 매직 푸드 바나나 2종(핸드크림, 슬리핑팩) 등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면 미국, 중국, 유럽 등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을 `Global Best Item` 스티커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화장품 업계, 청량감을 피부에`톡톡` 튀는 탄산수 열풍 2015-06-04 09:05:52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 SPF50+ PA+++`은 청량감 있는 초정탄산수를 함유, 지친 여름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는 신개념 쿠션 제품이다. `포어 핏 쿠션 보틀 SPF50+ PA+++`은 여름철 뜨거운 열과 자외선으로 인해 열린 모공과 피지를 얼음같이 차가운 쿨링감으로 조여주고,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야구장 나들이를 위한 비포&애프터 스킨 케어법 2015-06-03 09:30:07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은 여름철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으로 열린 모공과 피지를 얼음같이 차가운 쿨링감으로 꽉 잡아줘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즉각적인 쿨링감과 다크닝 없이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컬러감이 강점이다. 아로마티카 `페퍼민트 쿨링 미스트`는 페퍼민트,...
[LGERI 경영노트] 즐거움에 꽂혔다…플레이슈머, 소비에 재미를 더하다 2015-05-29 07:02:05
플레이슈머들은 크로스 핏, 스피닝, 줌바, 스피드민턴, 터프머더 등 재미를 극대화한 신종 운동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플레이슈머들은 음식과 관련해서도 맛과 더불어 재미를 추구한다. 음식의 향과 맛에 완전 몰입할 수 있게 빛이 전혀 없는 암전 레스토랑이나 크레인으로 식사 테이블을 지상 50m까지 올려 멋진 주변...
스킨푸드, 출시 2주만에 김유정 `칙톡쿠션` 품절 2015-05-21 09:19:11
스킨푸드는 지난달 출시한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이 출시 17일 만인 지난 15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출시된 `포어 핏 쿠션 보틀 SPF50+ PA+++`은 여름철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으로 인해 열린 모공과 피지를 얼음같이 차가운 쿨링감으로 꽉...
스킨푸드, 로맨틱한 로즈데이 메이크업 팁 제안 2015-05-14 10:54:34
앞에서 무너지는 화장을 보이기 싫다면,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이 제격이다. `포어 핏 쿠션 보틀`은 여름철 뜨거운 열과 자외선으로 인해 열린 모공과 피지를 얼음같이 차가운 쿨링감으로 꽉 잡아주어,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보틀형의 용기에서 스프레이 타입으로 내용물이 분사되...
스킨푸드, 김유정의 `칙톡쿠션` 광고 140만 뷰 돌파 2015-05-13 09:02:33
스킨푸드가 최근 출시한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의 광고 영상이 SNS 상에서 조회수 140만 뷰를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난 12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집계한 수치이며, 탤런트 김유정이 출연한 이 광고 영상은 누적 조회수 14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스킨푸드...
스킨푸드, 김유정과 함께한 `포어 핏 쿠션 보틀` TV 광고 온에어 2015-05-11 10:58:22
스킨푸드가 보송보송 매끈 모공 피부를 완성하는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의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의 가장 큰 특징인 얼음같이 차가운 사용감과 열린 모공을 꽉 잡아주는 모공 수축 효과가 잘 전달되도록 `쿨링편`과 `모공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스킨푸드의...
한두가지 기능으로는 부족해 `파운데이션의 진화` 2015-05-08 11:05:51
#피부가 시원하게 칙! 모공이 핏 되게 톡! 보틀형 쿠션 팩트 형태 쿠션 제품들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스킨푸드는 최근 차가운 쿨링감으로 모공과 피지를 꽉 잡아주는 보틀형의 `포어 핏 쿠션 보틀 SPF50+ PA+++`을 내놓았다.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 SPF50+ PA+++`은 여름철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으로 인해 열린 모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