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니아만도, 프라우드·딤채 통합모델에 배우 소지섭 2014-04-24 10:44:47
지난해 4월 처음 출시한 프라우드는 이노스타(INNO STAR) 혁신상품 인증,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핀업 디자인 어워드(PIN UPP Design Awards) 등에서 수상했다. 위니아 브랜드 광고 모델로는 지난 3월 아역 배우 출신 김유정을 기용했다. oakchul@yna.co.kr(끝)<저...
[유망 분양현장] 한강 롤리팝 오피스텔, 한강 조망…빌트인 가전제품 갖춰 2014-03-26 07:00:40
하이스트종합건설이 시공한 ‘한강 롤리팝 오피스텔’이 12일부터 분양을 시작했다. 서울 양평동에 들어설 이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2층에 원룸 97실, 투룸 52실 등 149실 규모다. 자금관리는 한국자산신탁이 맡았다. 가장 큰 특징은 주변에 약 9만9100㎡에 달하는 자체 정원을 만든 것이다. 한강이 보이는 데다...
에이프릴어학원,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초등영어교육부문 1위 선정 2014-03-18 10:23:01
있다.이번 조사는 지난 1월 2일부터 두 달동안 만 14세 이상의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22개 업종, 220여 개 품목, 950여 개 브랜드에 대해 이루어졌다.에이프릴어학원은 작년에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및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7 18:20:47
아이템으로 입소문난 킬커버 하이스트웨어 파운데이션의 내추럴 물광 버전입니다. 한층 매끄럽고 내추럴한 광채를 부여해 자연스럽고 투명한 광채감을 선사하는 킬커버 리얼리스트웨어 모이스트 파운데이션은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워터 인 스무디 젤 시스템으로 수분감 가득하고 맑게 톤 업된 피부를 완성해준다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1-06 18:36:40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킬커버 하이스트웨어 파운데이션 밤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촉촉하게 녹아내려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밤(balm) 타입 파운데이션입니다. 퍼펙트 코팅 피그먼트가 피부에 완벽하게 피팅되어 탄력 잃은 넓은 모공, 처진 팔자 주름, 얇게 주름 잡힌 눈가에 레이어링...
월드짐, 스마트 휘트니스 ‘월드짐 Life-On Mission’ 2013-11-27 10:23:07
2013년도 하이스트 브랜드 건강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된 휘트니스 아시아 월드짐이 아이리버와 함께 스마트 휘트니스 이벤트 ‘월드짐 Life-On Mission’을 진행한다. ‘월드짐 Life-On Mission’은 아이리버 온을 활용해 12월 한 달간 집중 건강관리를 진행하는 것을 틀로, 누적 체지방 감량 및 누적 운동 거리를 비교해...
<게시판> 위니아만도, 프라우드 4관왕 기념 할인이벤트 2013-11-21 11:02:01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더 퍼스트 앤 베스트(The First & Best)'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라우드가 하반기 이노스타 혁신상품,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굿 디자인 어워드, 핀업 디자인 어워드 등 품질과 디자인 부문 4관왕 차지한 것을기념하기 위한 행사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뷰티신상] 완벽 피부의 끝판왕 2013-11-13 10:26:28
표현을 선사하는 ‘킬커버 하이스트 웨어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킬커버 하이스트 웨어 파운데이션’은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면서도 놀랄만큼 얇게 밀착되는 제품이다. 실리콘 코팅 피그먼트가 최상의 컬러 표현을 구현하여 도포와 동시에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덧발라도 밀림 없고 레이어링 횟수에...
월드짐, 파티 그 이상의 감동 ‘EX9` 2013-11-07 16:58:24
2013년도 하이스트브랜드에 선정된 휘트니스 월드짐이 9주년 기념 특별 파티 ‘EX9’을 31일 월드짐 일산 본점에서 열었다. 이번 파티에는 하이트와 아이리버가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월드짐과 첫 제휴 행사를 진행한 하이트는 1000캔 이상의 주류를 제공. 주류 판매 수익은 월드짐과 하이트의 이름으로 세로토닌...
'유럽의 맛 주간' 캠페인 13∼20일 이태원서 개최 2013-11-04 11:22:40
이 기간에 하이스트리트 마켓·외국 식품 마트·하돈하우스 등 이태원의 수입식료품점에 유럽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부스도 따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유럽연합은전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유럽집행위원회 농업 및 농업발전 집행총국 위원장인 다치안치올로슈 등 32명으로 구성된 비즈니스 대표단이 13일 한국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