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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서 은행 부문 1위 2021-07-21 11:15:05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의 ESG 3대 전략방향인 친환경, 상생, 신뢰에 발맞춰 탄소배출량 감축(Zero Carbon Drive), 혁신금융(Triple-K),...
삼성전자서비스,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휴대전화 A/S 부문 1위 선정 2021-07-21 10:45:00
삼성전자서비스가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휴대전화 A/S 부문 10년 연속 1위 기록을 달성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179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고객들이 어디서나 제품을 점검받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고객들이 깔끔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센터 환경...
기아,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자동차A/S 부문 8년 연속 1위 선정 2021-07-21 10:15:17
기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8년 연속 자동차A/S 분야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기아는 EV 차량 정비의 패러다임을 고객 중심으로 전환하여, 기존 일부 전담업체를 통한 EV 정비 체계에서 벗어나, 전국 어디서나 EV 정비...
삼성전자서비스, 가전·휴대폰 AS 품질 1위 자리 지켜 2021-07-21 08:23:30
10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삼성전자[005930]는 앞서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가전, 휴대전화, 컴퓨터 애프터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가전제품을 최상의 성능과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가전 관리 서비스인 '삼성케어플러스'...
쉐보레, 긍정 에너지 넘치는 카매니저…고객도 '웃음꽃' 2021-07-20 15:50:45
아래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해온 쉐보레가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산업 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세계 79개 국가에서 매년 320만 대 이상의 자동차와 픽업 트럭을 판매하고 있는 GM의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품질 향상 위해 매년 경진대회 개최 2021-07-20 15:46:11
삼성전자서비스가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휴대전화 A/S 산업 1위에 선정됐다. 2012년 휴대폰 A/S 부문 조사가 시작된 이후 10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국내 서비스업계 최고의 기업임을 입증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어디서나 제품을 점검받을 수 있도록 179개의...
LG전자, 올해 11개 국가에 클라우드 콜센터 도입 2021-07-06 16:45:49
원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0 콜센터품질지수(KS-CQI: Korean Standard Contact-Service Quality Index)’에서 가전서비스 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LG전자 CS경영센터장 유규문 전무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
SK텔레콤, 최첨단 ICT 기술로 무장 22년간 '품질 1위' 지켰다 2021-06-30 15:48:11
박정호·사진)이 한국표준협회의 ‘202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이동통신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2000년 조사를 시작한 이후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유일하게 2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국내 서비스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신한은행, 비대면으로도 수준 높은 금융컨설팅…자영업자 매출 향상 지원 2021-06-30 15:34:31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사진)이 한국표준협회의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은행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신한은행은 KS-SQI 조사가 시작된 이후 은행 부문 1위만 20회 차지했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 경영을 도입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해왔다. 올해도 디지털 혁신과...
11번가, 발빠른 배송·예능형 라방으로…14년째 e커머스 정상 2021-06-30 15:31:20
11번가(대표이사 이상호·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08년 이후 매년 1위에 선정됐다. 고객 입장에서 맞춤형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고객 문의 및 요청 사항에 신속히 응대한 것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