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대로 설명 들으셨나요"…신금투, 사모펀드 해피콜 시행 2020-06-29 10:59:22
그쳤다면 사전 해피콜은 고객이 상품 가입에 대한 명시적인 거부의사를 밝히면 가입 후 8영업일 이내 고객의 손실 없이 상품 가입을 취소할 수 있다. 이호재 신한금융투자 금융소비자보호센터장은 "이번 강화된 사전 해피콜 시행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앞서 선제적으로 고객 보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앞으로...
보험수익자가 의식불명일 땐 '지정대리 청구인제도' 이용하세요 2020-06-21 15:27:08
때 상품설명서와 해피콜(완전 판매 모니터링 제도) 등을 통해 지정대리 청구인제도의 활용을 안내하고 있다.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고객은 보험계약 체결할 때 이 서비스를 즉시 신청할 수 있다. 이미 가입한 계약도 해당 보험회사에 연락해 대리 청구인을 지정할 수 있다. 보험 소비자의 권리 향상을 위해 매년 계약자에게...
"이번엔 달라질까?"...증권사, 상품판매 내부통제 강화 2020-06-10 15:00:52
미스터리쇼핑과 해피콜 등 고객보호 활동평가 결과를 KPI에 반영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의 경우 고객을 우선하는 KPI 실시와 함께 금융상품 출시 전부터 강력한 소비자보호 체계를 마련하고 나섰다. 올해 2월부터 상품선정위원회 구성을 그룹장과 본부장급으로 격상했고,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를 위원으로...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무료체험만 해도 다양한 혜택 제공 2020-05-23 19:00:01
신청 후 해피콜을 완료하고 밀크티 기기 로그인을 한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체험학습생을 대상으로 한다. 선착순 1천 명에 한해 문화상품권과 족보닷컴 기출문제 다운로드권을 제공하며, 모두 유효기간 내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현재 중등인강에 관심 많은 학생들의 활발한 참여가...
네이버, 금융 특화 AI 고객센터 '클로바 해피콜' 출시 2020-05-22 12:27:23
네이버, 금융 특화 AI 고객센터 '클로바 해피콜'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는 금융 업무에 특화한 인공지능(AI) 고객센터 솔루션 '클로바 해피콜'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보험·증권·은행 등 회사에서 금융상품 완전판매 여부 확인을 위한 사후 점검과 고객 만족도 조사...
이동빈 수협은행장, '해놓고 보자'式 영업 없애고 디지털 승부사로 변신 2020-05-19 17:30:32
‘해피콜’ 제도를 미얀마 현지에 맞게 변형한 뒤 대출 고객 만족도를 적극 체크해 영업 현장에 반영했다”며 “아직까지 연체율 0%, 고객 만족도 100%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캄보디아, 베트남 등 다른 국가 진출도 검토 중이다. 실적 고공행진…공적 자금 상환은 과제 이 행장 취임 이후 수협은행의 외형도...
소형 가전서 길 찾는 주방용품업체들 2020-05-18 17:46:58
락앤락, 해피콜, 휴롬 등 주방기업 관계자들이 꺼내는 공통된 이야기다. 이들 기업은 모두 설립 당시부터 특정 주방용품을 앞세워 성장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해피콜은 프라이팬, 휴롬은 원액기를 팔아 각각 매출을 올려왔다. 단일 제품에 주력하던 주방기업들이 최근 가전기업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홈쇼핑 방송..."B2C 시장 공략" 2020-05-18 09:42:30
이번 홈쇼핑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해피콜 안내 전화 후 2일 이내 100 %방 문 설치하는 `프리미엄 맞춤형 설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실외기가 없는 창문형 에어컨은 소비자가 직접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지만, 잘못된 자가 설치로 혹시나 파손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는 상담 문의가...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맞춤형 교육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 yes2404 2020-05-07 11:46:58
했다. yes2404는 고객의 칭찬글, 꾸중글 해피콜과 본사의 월 1회 이사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를 반영한 별 수여제도, 이사팀 수시 이사현장 방문지도 정기 및 맞춤형 교육 (연간 약 140여회) 등을 통해 이사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켜왔다. 또한 자체 상설교육장을 통해 연중 맞춤형 교육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티구안 3박4일 시승권 판매 2020-04-20 14:17:30
선택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결제 이후 해피콜을 통해 시승 관련 구체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시승은 5월1일부터 시작되며, 시승을 위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서울 지역 내에 한해 제공된다. 시승 체험 후 구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11번가 비대면 상담예약을 통해 영업사원과 상담이 가능하다. 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