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앤오프' 김동완X성시경, MC와 셰프로 만나게 된 사연 2020-09-19 12:46:00
tvN ‘온앤오프’에서는 79년생 동갑내기 친구허니왕자 김동완과 버터왕자 성시경의 특별한 ON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EBS '최고의 요리비결'의 새로운 MC가 된 김동완을 응원하기 위해 성시경이 특별 셰프로 출연할 예정이다. 김동완과 성시경은 2001년 방영했던 연애 예능 프로그램 '애정만세'로 인연을...
홈술족의 인기 안주 '허니버터아몬드' 매출 늘어 2020-09-17 10:15:19
꿀땅콩, 믹스너트, 허니버터아몬드 등 100g 이하 소형 상품의 매출 비중이 늘었다. 지난해 30.8%에서 올해 41.9%로 10%포인트 가까이 증가했다. CU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칼몬드, 꿀땅콩 등으로 유명한 견과 브랜드 ‘머거본’과 협업해 인기 견과류를 한 데 모은 ‘모둠 견과 플래터’를 17일 출시했다. 꿀땅콩, 알땅콩,...
코로나19 '홈술족' 증가에 편의점 안주도 인기 2020-09-17 08:40:56
꿀 땅콩과 믹스너트, 허니 버터 아몬드 등 혼자 먹기에 적합한 100g 이하의 소형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41.9%로, 지난해보다 11.1%포인트 상승했다. 이에 따라 CU는 견과류 브랜드 '머거본'과 손잡고 인기 견과류 6종을 40g씩 담은 견과류 세트를 2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육포 브랜드 '질러'의...
'온앤오프' 성시경 X 김동완, 가평 힐링 여행 ‘눈길’ 2020-08-02 11:22:00
서울 ‘버터왕자’ 성시경과 가평 ‘허니왕자’ 김동완의 만남이 그려졌다. 성시경이 김동완의 초대를 받아 가평을 방문한 것. 가평으로 향하는 길 성시경은 신화의 노래를 들으며 19년 전 첫 인연을 떠올렸고, 김동완 역시 성시경을 위해 타잔 놀이 기구를 설치하는 등 분주하게 손님맞이에 나섰다. 가평에 도착한 도시인...
'코로나 시대' 과자업계 온라인 상품 인기…"시장 급성장" 2020-08-02 09:27:00
홈런볼이나 허니버터칩 등 해태제과의 대표 제품들을 모은 선물세트 등이다. 다만 온라인 분야의 매출은 오프라인 매출의 10%에도 미치지 않은 미미한 수준이다. 여기에는 아직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과자는 슈퍼마켓에서 구매해야 한다는 인식이 폭넓게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제과업계 관계자는 "아직은...
'온앤오프' 버터왕자 성시경X허니왕자 김동완, 서로를 위해 세레나데 부른 사연은 2020-08-01 12:26:00
8월 1일(토) 방송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79년생 동갑내기 친구 성시경과 김동완의 가평에서의 특별한 OFF가 공개될 예정이다. 2001년 방영했던 연애 예능 프로그램 ‘애정만세’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프로그램 종료 후, 무려 19년 만에 다시 뭉쳐 특급 컬래버를 예고한다. 이에 ‘온앤오프’에서는 ‘모태...
[미리보는 내추럴위크2020] 할랄 인증 K-아몬드 ‘넛츠홀릭’으로 전 세계를 ‘홀릭’시키다. 2020-07-17 10:01:21
‘허니버터아몬드’를 시작으로 탄생한 K-아몬드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먼저 찾고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꼭 구매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수출상품으로 소개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하루견과’라는 이름으로 더욱 익숙한 ㈜선명농수산은 아몬드에 다양한 맛이 나는 양념을 묻혀 만드는 K-아몬드를 전 세계로...
'밥블레스유2' 인생 언니 라미란과 함께 하는 감성 '먹캠핑' 2020-07-09 12:47:00
라면부터 리얼 허니 버터 감자, 마시멜로 가래떡 등의 신선한 후식까지 다채로운 먹거리가 등장해 군침을 자극할 전망이다. 모든 음식을 맛있게 해치운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은 "인생 언니 3명을 만난 것 같다"며 호화로웠던 캠핑에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 이에 밥블레스유2 제작진은...
`밈`이 된 광고 디렉터스컴퍼니 제작 `켈로그 첵스 파맛` 2020-07-03 16:30:17
`허니버터칩` 열풍을 떠올릴 정도였다. 이렇게 뜨거운 이슈를 부른 첵스파맛 출시 광고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광고회사 디렉터스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첵스파맛 캠페인 준비는 매우 조심스러운 접근이 필요했다. 2004년 소비자 참여 투표 이벤트가 발단이 되었고, 16년 간 많은 소비자들이 첵스파맛 출시를 요청했으며,...
식품업계, `효자상품` 덕에 웃었다…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7:42:25
40% 성장했다. 해태제과의 주력 상품인 오예스, 에이스, 허니버터칩의 매출도 크게 올랐다. 올해 1∼5월 매출을 보면 오예스는 26.2%, 에이스는 10.2%, 허니버터칩은 8.9% 매출이 증가했다. 크라운제과에서는 죠리퐁의 매출이 15%, 쿠크다스의 매출이 7% 늘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2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가정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