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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금투 "케어젠, 올해 고성장…목표가↑" 2016-01-25 08:10:49
헤어필러 본격 판매로 100억원 이상의 신규 매출이 발생할 것"이라며 "기존 러시아·독립국가연합(CIS) 지역에서 필러 매출은 30% 이상 성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안 연구원은 "헤어케어 센터 확대에 따른 제품 판매 증가도 예상된다"며 "올해는 국내에 판매법인을 설립해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출하는 만큼...
"케어젠, 올해도 고성장 기대…목표가↑"-하나 2016-01-25 07:36:29
"올해도 고성장을 실현할 것"이라며 "헤어필러 신규 매출, 러시아 필러 시장 성장 등 성장 요인이 충분하다"고 분석했다.케어젠은 현재 매출의 90% 이상이 해외에서 나오고 있다. 특히 러시아와 독립국가연합(cis)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매출 성장률이 30%를 넘는다. 올해는 국내 판매법인도 설립해...
NH투자 "'필러주'가 성장주 대안…케어젠·휴젤 선호" 2016-01-18 08:42:40
"중국은 인허가 절차가 까다로워 필러 허가를 받은 해외 업체가 5개에불과하다"고 전했다. 김 연구원은 "국내 필러 업체는 신흥국 시장에서 가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며 "현지 제품보다 품질이 우수하고 레스틸렌 등 프리미엄 제품과 비교해선 가격경쟁력이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케어젠은 러시아...
"케어젠, 고성장+수익성 기반 투자매력 존재"-현대 2016-01-18 07:45:19
한 헤어케어센터 설립으로 해외진출이 가속화되는 점을 가장 큰 투자포인트로 꼽았다.현재 케어젠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 헤어필러를 판매하기 위해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cis 국가에 헤어케어센터를 설립할 계획이다. 오는 2018년 약 1200개의 헤어케어센터를 설립하는 것이 목표이며, 현재 한국과...
케어젠(214370), 화장품· 의료기기· 의약품 사업 영위 2016-01-14 17:08:34
헤어, 스킨, 바디 케어 제품 보유 - 치주질환, 당뇨병, 관절치료제 출시예정 투자포인트 - 2016년 신제품 출시 예정 - 헤어필러, 유럽 CE 인증 기대 - 제모제, 1월 출시 예정 - 전 세계 헤어케어 센터 확대 계획 - 치주 질환 ? 당뇨병치료제 출시 예정 - 아토피 및 건선치료제 개발 향후 실적전망 - 2015년 예상치 매출액...
탄력 넘치는 탱탱한 얼굴, 두개골 근막관리로 완성 2016-01-07 10:43:23
안티에이징 관리, 보톡스, 메조테라피, 레이저, 필러, 히아루론 등 시술이 많이 사용되고 있다. 피부처짐이 눈에 보이는 40~50대 여성들이 주요 시술 대상이였던 과거의 모습과 달리 요즘은 10대와 20대 층에서도 더욱 탄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보톡스나 레이저 시술을 하고 피부관리실을 찾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
집으로 모셔 온 피부 전문가…`홈케어` 화장품 인기 2016-01-06 11:39:02
원장의 헤어케어 전문 제품이 제격이다. 이가자 헤어비스의 `살롱 드 이가자 헤어 앰플 클리닉`은 다양한 타입에 따라 관리가 가능한 셀프 맞춤 케어가 특징이다. 공통 베이스 샴푸인 `살롱 드 이가자 앰플 클리닉 퍼펙터`에 두피케어 앰플2종과 모발케어 앰플2종을 혼합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공통 베이스 샴푸는 두피와 ...
`용산으로, 여의도로` 화장품 기업들의 설레는 새 터전 입성 2016-01-05 06:44:16
진윤 샴푸, 율아 샴푸 등 헤어케어 제품들과 고트밀 바디클렌져를 비롯한 바디케어 제품들을 선보였다. 구매 고객들에게 기골드 샴푸 파우치 세트를 증정하며 금액별 사은품도 푸짐하게 제공한다. 댕기머리는 현재 중국, 미국, 러시아, 미얀마 등 전 세계 23개국에 진출해있다. 지난해 수출량은 전년에 비해 3배 이상...
정용지 케어젠 대표 "주사형 발모제 세계 첫 개발…해외 매출이 90%" 2015-12-30 17:59:16
‘헤어필러’도 개발했다. 기존에 개발한 바르는 발모 촉진제를 주사 형태로 바꿔 효과를 높였다. 헤어필러는 두 달에 네 번 주사를 맞으면 발포세포 촉진 효과가 나타난다는 게 정 대표의 설명이다. 다음달 유럽 인증(ce)을 획득하고 본격적으로 해외 수출에 나설 계획이다.해외매출 비중이 90%창업 초기부터...
[2015 메디컬코리아 대상] 연세대 치과병원·서울365mc·유한양행·한미약품 '의료 한류' 빛내다 2015-12-09 07:10:06
참신한 디자인과 마케팅으로 화제의 의약품으로 뽑혔다. 국내 필러 부문 1위인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를 앞세워 중국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lg생명과학은 글로벌시장 개척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2015년 고객만족브랜드상은 jw중외제약의 헤어케어 브랜드 ‘창포’가 차지했다. 첨단 개량신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