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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코리아, 신년맞이 주방 가전 할인 페스티벌 진행 2024-02-03 09:00:00
전통적인 백색 가전 외에도 스마트홈, 녹색 에너지, 뷰티빌딩기술, 산업용 로봇 및 물류 자동화 등 다양한 4차 산업혁명 분야에 진출하여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디어 다이얼식 레트로 감성 전자레인지를 31% 할인 판매하고 알림받기 동의 시 추가로 1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지급,...
‘공간 와디즈’, 성수동에 새 단장 오픈 2024-02-02 15:44:25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이다. 패션⋅뷰티⋅테크⋅푸드⋅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조금 더 나은 일상(Better Life)’을 추구하는 350여 종의 고품질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아렌시아’,...
와디즈, 서울 성수동에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2024-02-02 10:14:42
패션?뷰티?테크?푸드?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조금 더 나은 일상(Better Life)’을 추구하는 350여 종의 고품질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아렌시아’, ‘210컴퍼니’, ‘댄꼼마’, ‘노멀리스트’ 등 다수의 서포터로부터 인정받은 만족도 최상위의 검증된 제품만...
미 증시, 빅테크 실적 주시 속 3대지수 반등-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2-02 08:40:55
K뷰티와 가성비, 이번에도 통한다! (다올투자증권, IPO 보고서) - 2/2 ~ 2/8 기관 수요 예측 예정 - 국내 홈뷰티 디바이스 MS 1위 업체. 신제품과 해외 확장 기반으로 2024년에도 YoY +52% 매출액 성장 기대되며, R&D, 생산 내재화를 통해 홈뷰티 사업 역량 극대화. - 2024E 매출액 7,946억원(YoY +52%), 영업이익...
‘덕질의 대중화’···와디즈, 2024년 6대 펀딩 트렌드 내놨다 2024-01-30 16:27:11
신생 뷰티 브랜드 ‘느슨’은 기능성 화장품 의 진정성 있는 개발 스토리와 소통을 통해 첫 프로젝트에서 2억3천만원을 모았다. 또한, 시간과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주는 고효율의 홈리빙 제품도 주목받았다. 세탁 능력을 향상시키는 아이디어 상품 , 키보드 없는 아이패드에 키보드, 터치패드, 케이스...
키스그룹, 가성비-간편함 갖춘 홈뷰티 제품들 선보이며 주목 2024-01-30 10:45:51
2021년 출시된 중저가형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홈뷰티 열풍 속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성장했다. 대표 제품으로 화장품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부스터 힐러’가 있다. 최근에는 집에서 전신 관리를 할 수 있는 ‘에이지알 바디샷’도 출시해 바디 케어 제품까지 확장하고 있다. 에이지알은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량...
아띠베뷰티, ‘홈쎄라30’ 얼리버드 3차 완판 2024-01-26 15:37:31
㈜아띠베뷰티에서 자사 한달대여 서비스 '홈쎄라30'이 얼리버드 3차까지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홈케어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리프팅 디바이스 홈쎄라를 비롯한 다양한 미용기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서비스 출시기념으로 1~3차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차수마다 30명씩 총...
'생활용품 대장주' P&G 질주…가격 올려도 불티나게 팔렸다 2024-01-24 18:26:36
월가 추정치(214억8000만달러)에는 소폭 못 미쳤지만 뷰티·그루밍·헬스케어·홈케어 등 전 사업 부문에서 증가세를 나타냈다. P&G가 이 기간 제품 가격을 4% 인상했지만 미국과 유럽 판매량은 각각 4%, 3% 늘었다. 안드레 슐텐 P&G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북미에선 타이드 세제, 바운티 키친타월, 크레스트 치약 등이...
"가격 올렸는데 왜 이렇게 잘 팔려"…美 기업 '행복한 비명' 2024-01-24 15:25:42
못 미쳤지만, 뷰티·그루밍·헬스케어·홈케어 등 전 사업 부문에서 증가세를 나타냈다. 이 기간 제품 가격이 4%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유럽에서의 판매량이 각각 4%, 3% 늘었다. 안드레 슐텐 P&G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북미에서 특히 타이드 세제, 바운티 키친타월, 크레스트 치약 등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으며,...
지속가능 소비·공유경제 확산에…"소비자 35%는 정기구독 이용" 2024-01-23 07:01:00
보였다. 반면 청소기와 뷰티·헬스의 경우 온라인 구입 비중이 각각 64.1%, 70.2%로 오프라인 대비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컴퓨터·IT 기기처럼 고가지만 젊은 층의 구매 비중이 높은 품목 역시 온라인 구입 비중(70.5%)이 현격히 높았다. 온라인 채널 성장 배경이 된 간편결제 시스템(중복응답)의 경우 네이버페이(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