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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百의 승부수… 한화L&C 품으면 단숨에 '인테리어 1위' 2018-08-16 00:22:56
2020년 41조 인테리어시장 겨냥백화점·홈쇼핑 등과 시너지 종합 인테리어산업 새 성장축인테리어 업계 '최대 m&a' 수백억 가격차 좁히는 게 관건 [ 심성미 기자 ] 유통업계의 화두는 ‘나만의 제품을 통한 성장’이다.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차별화된 제품이 없으면 성장도 불가능해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서수경 “1등 스타일리스트 아냐… 새로운 시장에선 정상에 오를 것” 2018-07-23 10:07:53
소셜커머스 업체와 협업을 준비 중이에요. 지금도 홈쇼핑 채널에서 모바일 라이브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제품도 있고 유튜브를 통해 재미난 콘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제가 봐도 별걸 다 하는 것 같네요. 하하”15년 차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의 말이다. 그는 담당하고 있는 연예인만 스...
현대홈쇼핑, 태국서 中企 146억 수출지원 성과 2018-07-22 17:14:47
[ 류시훈 기자 ] 현대홈쇼핑은 이달 초 태국 방콕에서 kotra와 함께 진행한 ‘중소기업 제품 해외시장 현지화 조사단’ 프로그램을 통해 1300만달러(약 146억원)가량의 수출 상담 실적을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pn풍년, 드림셰프, 두두월드, 엔앤비랩, 두리화장품, 에이원, 헬스밸런스 등...
아무때나 전화오는 열심히커뮤니·DB엠앤에스는 보험판매사 2018-07-04 12:00:16
93.5%을 차지했고, 저축성보험은 6.5%에 불과했다. 채널별로 보면 홈쇼핑사가 37.4%로 비중이 가장 크고 카드사는 28.5%, TM전문대리점은 19.8%다. 금감원은 보험대리점을 상시모니터링해 소비자 피해 및 불건전 영업행위 우려가 큰 TM보험대리점을 선별해 집중 검사할 예정이다. speed@yna.co.kr (끝) <저작권자(c)...
[ 사진 송고 LIST ] 2018-07-02 17:00:00
TV홈쇼핑 초청 수출상담회 개최 07/02 15:30 지방 김동민 몰래카메라 점검 나선 경찰 07/02 15:39 지방 손대성 대피한 어선 07/02 15:39 지방 박순기 "새마을사업 축소 반대" 07/02 15:40 지방 박정헌 할머니 평안히 영면하세요 07/02 15:40 지방 박정헌 정현백 여가부 장관 조문 07/02 15:40 지방 박정헌...
종편 등 PP 방송광고 매출, 작년 지상파 첫 추월 2018-06-29 17:55:40
종편4사가 4천4억원으로 전년보다 1천123억원(39%) 급증한 덕분에 전체적으로 1천169억원(8.7%) 증가한 1조4천657억원을 기록했다. 광고시장 내 PP의 비중은 2013년 36.4%에서 작년 46.3%로 확대되며 지상파를 넘어섰다. 지상파와 PP간 광고매출액과 비중이 역전된 것은 2008년 통계 집계를 시작한 이후 처음이다. 방통위...
TV홈쇼핑, 작년 중소기업 제품 3천319억원어치 직접 매입 2018-06-28 06:00:08
9.7%에 해당한다. 정액수수료 방송은 홈쇼핑사가 제품 판매량과 상관없이 방송시간당 정해진 금액의 판매수수료를 받고 방송하는 것으로, 중소기업 부담의 원인이 된다. TV홈쇼핑 7개사의 작년 전체 매출액은 5조1천568억원으로 5.4% 늘었으나 방송 매출액은 3조1천216억원으로 2.2% 줄었다. 모바일 및 인터넷을 통한 상품...
CJ오쇼핑-CJ E&M 합병 '신의 한 수' 될까 2018-06-11 11:35:34
타 홈쇼핑사가 따라할 수 없는 CJ그룹만의 모델입니다. 홈쇼핑사 모두가 새로운 성장동력 찾기에 노력하고 있지만 대안이 제시되고 있지 못한 상황인데 CJ오쇼핑의 합병은 참신합니다. <앵커> 이번 합병에 대해 "다른 홈쇼핑사들은 할 수 없는 CJ그룹만이 가능한 참신한 합병이다"고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셨습니다만, 두...
[고침] 경제(코스메카코리아, 1분기 영업이익∼) 2018-05-18 13:57:44
작년 동기보다 17.6% 성장했다. 온라인 고객사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매출을 견인했고, 상대적으로 브랜드 로드샵이 차지하는 비중은 작아졌다. 1분기 매출 비중 고객사는 1위가 온라인 기업, 다음으로 홈쇼핑이 각각 차지했다. 중국법인은 춘제(春節·음력설)로 생산일수가 줄어들면서 매출이 83억원으로 7% 감소했다....
코스메카코리아, 영업이익 전년비 86% 줄어 2018-05-18 10:46:15
고객사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매출을 견인했고, 상대적으로 브랜드 로드샵이 차지하는 비중은 작아졌다.1분기 매출 비중 고객사는 1위가 온라인 기업, 다음으로 홈쇼핑이 각각 차지했다.중국법인은 춘제(春節·음력설)로 생산일수가 줄어들면서 매출이 83억원으로 7% 감소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달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