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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하는 가족기업의 비밀…맥킨지가 찾은 ‘4+5’ 공식 2024-10-02 11:23:51
유지, 브랜드 이미지 보호, 강력한 기업 문화 조성 등과 같이 내부지향적 관점으로 기업의 유산을 구축하는 형태가 될 수 있다. 또는 외부지향적인 관점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 또는 지역사회를 위한 긍정적인 영향력 발휘에 집중할 수도 있다. 이러한 사고방식이 가장 뚜렷하게 드러나는 곳은 지역사회를 위한 노력이다....
신세계인터, 로이비 모델로 데이식스 영케이 발탁했다 2024-10-02 09:37:47
긍정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영케이는 이달부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나간다. 특히 2030 세대가 타깃인 '오 드 퍼퓸 롤온' 향수와 핸드 크림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오 드 퍼퓸 롤온은 바르는 타입의 향수 제품이다. 주머니나 파우치에...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빙속여제 이상화와 함께 쇼핑축제 개최 2024-10-02 09:36:28
방송인인 강남은 2024 코세페 공식 홍보영상에 깜짝 출연하여 특유의 친화력과 유쾌한 매력으로 코세페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코세페 사무국은 “국가대표 쇼핑축제의 의미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를 모델로 키비주얼을 만들었다”면서 “참가기업들이 키비주얼을 가지고 자사의 브랜드...
노랑통닭, 새 브랜드 모델로 '차은우' 발탁 2024-10-02 09:33:20
노랑통닭은 차은우의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노랑통닭의 신선하고 맛있는 치킨을 홍보하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했다. 차은우와 함께한 노랑통닭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오는 17일 TV, 온라인, 소셜 미디어에서 공개된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영케이를 앞세운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특히 2030을 타깃으로 바르는 타입의 향수 ‘오 드 퍼퓸 롤온’과 10mL 소용량 ‘핸드크림’ 홍보에 주력한다. 또 영케이 모델 발탁을 기념한 행사도 연다. 10월 한 달간 오 드 퍼퓸 롤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투명 파우치를 증정...
믿음으로 쌓는 '무역의 힘' 29초 영상에 담아주세요 2024-10-01 14:06:47
29초영화제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출품하면 된다. 심사는 네티즌 20%, 전문가 80% 비율로 반영하며 조회·좋아요 수 등을 종합적으로 집계한다. 주최사의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총상금은 2000만 원이며 시상식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작은 사전고지 없이...
제니, 1년만 솔로 귀환…11일 '만트라' 발매 2024-10-01 11:26:36
발매하는 곡이기도 하다. 앞서 티저 영상과 이미지 등으로 신곡을 홍보한 제니는 짧지만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담은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니는 지난해 더 위켄드·릴리 로즈 뎁과 협업한 미국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원 오브 더 걸스'(One Of The...
이런 모습까지 보여준다고?…'재벌집 언니들' 파격 행보 2024-10-01 10:30:01
정제된 언론보도 등으로 딱딱한 이미지의 재벌 총수를 인간적이고 소탈한 면모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최적화된 매체다. 탈리다쿰의 채 대표는 신유빈 선수와 만나는 모습을 유튜브로 공개해 화제가 됐다. 채 대표와 신 선수가 메이크업을 하고 화보를 찍으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가감없이 드러낸 것이 대중들의 호감을...
건설협회, 공사비 현실화·이미지 개선 등 '10대 중점과제' 추진 2024-09-30 15:37:14
한 회장은 건설산업 전반의 이미지 개선도 임기 중 역점 과제로 꼽았다. 장기적으로 건설업에 대한 이미지가 개선돼야 유능한 인재가 유입돼 업계 발전이 지속될 수 있고, 건설산업 활성화 정책을 뒷받침할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활력과 매력이 넘치는 건설산업과 건설인'을 목표로...
"연봉 3000만원 준다는데…" 청년들 외면에 중소기업 '비명' 2024-09-29 11:02:26
구직자 부족(35.2%) △중소기업의 부정적 이미지(22.6%) 순으로 뒤를 이었다. 또 기업은 청년들이 △더 나은 곳으로의 취업을 위해(68.7%) 퇴사한다고 인식하는 경향이 있었다. △일이 맞지 않다고 느껴서(35.0%) △연봉 적어서(32.2%) △높은 업무 강도(12.2%) △MZ세대의 가치관 변화(워라밸)(12.9%)도 기업이 꼽는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