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전그룹 전 직원, 컬러링 바꾸는 까닭? 2013-11-13 07:31:02
프로듀서가 직접 녹음한 것으로 그는 환타 아이돌, 업타운, 부다사운드 등 유명 가수 및 cf 등을 프로듀싱한 이력을 갖고 있다. 이 비즈링은 중독성있는 멜로디로써 제품명으로 라임을 맞춘 가사가 재미있고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컬러링은 "이즈브레~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물....
이광수 무릎베개로 팬들 설레게 해..다정다감한 기린 2013-08-16 11:37:51
`환타스틱한 아이돌` 오프라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약 200여명의 팬들과 팬미팅 현장을 담았다. 이광수는 무대 위로 올라온 팬들과 다정한 셀카를 찍거나 무릎베개를 한 사진이 공개돼자 팬미팅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속 이광수는 체크무늬 팬츠와 브이넥 셔츠에 오렌지색 재킷을 매치해...
이광수 니엘 정은지, 환타스틱 아이돌 팬미팅 갖다 2013-08-13 18:38:29
[연예팀] 코카-콜라사 환타의 모델이자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중인 이광수와 정은지(에이핑크), 니엘(틴탑)이 지난 12일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200여명의 팬과 함께한 팬미팅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개성으로 똘똘 뭉친 환타스틱한 아이돌의 데뷔부터 뮤직비디오까지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준...
"파랑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삼성" <잡코리아 조사> 2013-07-31 11:25:24
주황은 '환타'(68.3%), 보라는 '안나수이'(45.0%), 검정은 '샤넬'(35.8%)이 높은 상관도를 나타냈다. 한편, 컬러를 이용한 마케팅이 중요한 업종으로는 '식음료·외식'(39.4%), '의류·뷰티'(36.8%), 'IT·전기전자'(9.6%) 등을 꼽았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모바일게임, 드라마-예능-뮤비서 "우리가 대세" 2013-07-05 17:48:34
환타타임'(https://www.youtube.com/watch?v=gnhljclkonc)에도 바른손게임즈가 개발한 소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위드볼korkakao>가 등장했다. '환타스틱아이돌'은 '런닝맨'으로 큰 인기를 모으며 '초통령', '아시아 프린스'로 불리고 있는 이광수, '응답하라 1997'의 히로인이자걸그룹...
롯데마트, 6월 '커피·차' 매출 '사이다·콜라' 최초로 넘어서 2013-06-24 09:51:26
‘환타’ 등 장수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에는 수입 브랜드인 ‘슈웹스’, ‘트로피카나’ 등 저탄산 스파클링 음료가 새롭게 성장하면서 올해 상반기 ‘혼합 탄산’음료 매출은 작년보다 두 배 이상 신장했다.김상해 롯데마트 기호식품 팀장은 “불과 3~4년 전만 해도 커피차 음료는 탄산 음료의 절반 수준에...
환타스틱 아이돌, 정은지 이광수 니엘 '환타타임' 뮤비 공개 2013-06-17 11:43:28
마케팅으로 환타만의 즐겁고 신나는 메시지를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환타스틱한 아이돌은 8월에는 인터넷방송(아프리카 tv)에서 팬미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코카콜라 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환타' 뮤비 촬영 현장서 이광수-정은지-니엘 '신 나는 댄스타임' 2013-06-11 16:13:59
끼 실력으로 똘똘 뭉친 '환타스틱한 아이돌'로서의 데뷔를 앞두고 에이핑크를 비롯해 일반 소비자들과 함께 신 나는 댄스파티를 즐기는 콘셉트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한 것. 30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에도 이광수와 정은지, 니엘, 지원 사격에 나선 에이핑크까지 '무더운 여름,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신...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소비자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톡톡튀는 환타의 컨셉을 반영한 모델 ‘환타스틱 아이돌’에 개성과 넘치는 끼를 반영하려는 재미있는 시도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조인 마케팅은 식품외식업계뿐만 아니라 유통 업계 전반에서도 핫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고객과 함께하는 독특...
식품업계, 올해 트렌드는 '믹스'…라면 이어 음료도 열풍 2013-05-22 13:16:29
"환타에 달콤한 애플 과즙과 상큼한 리치 과즙이 더해져 더욱 새롭고 재밌는 ‘환타 스위트믹스’가 탄생했다"며 "색다른 즐거움으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소비자 참여형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올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삼양사에서 내놓은 ´비디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