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코리아, CLA 고성능 AMG 버전 내놔 2020-10-27 16:54:17
선택 가능하며 엔진회전수 표시계 및 바 형태 정보는 퍼포먼스를 위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2010/9b1f0fd4333cd0a325bb8f5ef9358c61.jpg" caption=""> 다양한 편의 및 안전품목도 기본으로 갖췄다. mbux는 자연어 음성인식을 통해 차내 온도 및 조명 조절, 라디오 및...
장타자 디섐보, 드라이버샷 비거리 403야드.. "나도 처음이야" 2020-10-25 18:34:24
회전수는 1천957을 기록했다. 디섐보는 PGA 투어에서 `거리 전쟁`의 선두 주자로 나선 인물로 9월 US오픈에서 생애 첫 메이저 우승을 차지했다. `필드 위의 물리학자` 또는 `괴짜`로 불리는 그는 다양한 실험을 통해 골프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대학에서 물리학을 전공한 그는 모든 아이언 클럽의 길이를...
[영상뉴스] 중형 스포츠 세단 제네시스 `더 뉴 G70` 출시 2020-10-20 17:56:53
늦추고 감속시 순간적으로 변속기와 엔진의 회전수를 일치시켜 저단기어 변속시점을 앞당기는데 이 기능은 운전자가 원할 경우 더 높은 영역의 RPM(분당 엔진 회전 수)을 사용함으로써 엔진 토크를 극대화시켜 역동적인 주행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를 통해 내비게이...
[영상] "스포츠카 상징 주행 모드 장착"…제네시스 `더 뉴 G70` 출시 2020-10-20 11:23:04
늦추고 감속시 순간적으로 변속기와 엔진의 회전수를 일치시켜 저단기어 변속시점을 앞당기는데 이 기능은 운전자가 원할 경우 더 높은 영역의 RPM(분당 엔진 회전 수)을 사용함으로써 엔진 토크를 극대화시켜 역동적인 주행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를 통해 내비게이...
새 얼굴로 돌아온 제네시스 더 뉴 G70…가격은 4천35만원부터 2020-10-20 09:30:47
늦추고 감속시 순간적으로 변속기와 엔진의 회전수를 일치시켜 저단기어 변속시점을 앞당긴다. 운전자가 원할 경우 더 높은 영역의 분당 엔진 회전수(RPM)를 사용, 엔진 토크를 극대화시켜 역동적인 주행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가솔린 3.3 터보 모델에 한해 배기 머플러에 전자식 가변 밸브를 적용해 가속 페달을 밟는...
제네시스, 두 줄 쿼드램프 넣은 '더 뉴 G70' 출시 2020-10-20 09:15:06
엔진회전수를 일치시켜 저단 기어 변속시점을 앞당긴다. 이 기능은 운전자가 원할 경우 더 높은 영역의 엔진회전수를 사용함으로써 엔진 토크를 극대화한다. 또 정차 시 엔진 정지 기능을 비활성화시키고, 가솔린의 경우 정차중에도 높은 출력을 낼 수 있는 rpm 대역을 유지해 민첩한 재출발을 가능케...
"운전 재미 높였다"…현대차, 더 뉴 i30 N 내년 유럽 출시 2020-10-11 07:05:01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변속시 순간적으로 엔진 회전수를 조정해 변속을 부드럽게 하고 빠른 재가속이 가능하게 한 레브 매칭 등 기존 i30 N에 적용하던 기능을 DCT에 맞춰 최적화했다. '일상에서의 스포츠카'를 지향하는 N 브랜드인 만큼 안전성과 운전 편의성을 담보하는 지능형 안전 기술도 대거 포함됐다....
서울시장 후보 누가 더 늦게 내나…'디셥센(숨김 동작) 전략' [이동훈의 여의도 B컷] 2020-10-06 13:56:53
분당 회전수(RPM)도 평균 이하다. RPM이 높을수록 소위 공이 묵직하다는 평가를 듣는다. MLB 투수의 평균 직구 RPM이 2200회 이상인 것에 비해 류현진의 지난해 평균 직구 RPM은 2084회에 불과했다. 빠르지도 묵직하지도 않은 직구로 류현진이 야구를 가장 잘하는 사람들이 몰려 있다는 MLB에서 최고의 활약을 하는 이유 중...
영국 디젤은 다르다…재규어 XF 체커드 플래그 [신차털기] 2020-09-30 08:00:08
아니다. 단점을 보완하는 매력은 저속·저부하 RPM(엔진회전수)인 1750~2500rpm에서 43.9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한다는 점이다. 정지 상태에서 다른 차량들이 느릿느릿 출발할 때 전력으로 치고 나갈 수 있다는 의미다. 서킷에서 달리기엔 부족하지만, 도로의 흐름 정도는 충분히 지배한다. 일상에서 재미있게 탈 수 있는...
[신차털기] 911 뺨치는 아빠차…섹시한 카이엔 터보 쿠페 2020-09-27 08:00:01
계기판 디자인은 유지됐지만, 가운데 RPM(엔진회전수) 게이지만 아날로그 방식이고 좌우는 디지털로 대체됐다. 덕분에 내비게이션 길안내를 12.3인치의 널찍한 메인 디스플레이 뿐 아니라 디지털 계기반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주행 성능은 포르쉐다웠다. 카이엔 쿠페 터보 공차중량은 약 2.1t에 달한다. 크고 무거운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