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로 막걸리 없나" 했는데…MZ들 열광할 신제품 나온다 2024-06-18 09:39:22
‘힙걸리 프로젝트 6탄’이다. 그간 이 프로젝트로 각 1만병 안팎의 차별화 상품이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대부분 물량이 조기에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는 설명이다. 이하림 GS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힙걸리 프로젝트로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해 판로를 열어주고 GS25는 차별화 주류 라인업을 강화하는...
'당류 제로, 열량은 절반'…GS25, 뉴룩 막걸리 3종 출시 2024-06-18 08:53:55
'힙걸리 프로젝트' 6탄이다. 그동안 이 프로젝트를 통해 각 1만병 안팎의 차별화 상품이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대부분 물량이 조기에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하림 GS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힙걸리 프로젝트로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해 판로를 열어주고 GS25는 차별화 주류 라인업을 강화하는...
여장하고 '파일럿'으로 취직한 조정석 '미친 변신' 2024-06-17 09:34:23
자극한다. 현실을 위트 있게 비트는 특별한 연출력을 지닌 김한결 감독의 손에서 탄생한 '파일럿'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스타일의 새로운 코미디 영화를 예고한다. 또 조정석뿐만 아니라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 힙하고 핫한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오는 7월...
수호 "첸백시 기자회견 후 엑소 멤버들은…" [인터뷰+] 2024-06-17 08:00:18
'힙하게'라는 작품이 좋은 평가를 받은 후 다른 장르로 좀 더 가볍게 볼 작품을 하고 싶다는 생각도 있었다. 그런데 감독님이 '킬미힐미' 연출자셨으니까. 또 (김지수, 박철) 작가님들의 전작인 MBN '보쌈'도 유리 누나가 해서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던 터라 부푼 마음으로 대본을 봤다. 그때 솔로...
[포토] 아르테미스 김립, '세상 가장 힙한 포즈~' 2024-06-14 15:36:31
그룹 아르테미스 김립이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경성 '미식살롱'…추억의 경양식이 시작된 곳 2024-06-13 17:59:26
‘힙지로’로 변모한 것 모두 미식의 힘을 바탕으로 했다. 우리나라에 서양식 식당이 막 생겨나기 시작한 20세기 초반, 당시 유행을 선도하던 모던걸과 모던보이는 백화점이나 사대문 인근 양식집에서 만나야 요즘 말로 하면 ‘힙하다’는 얘기를 들었다. 당시 경성의 부자들은 호텔에서 프랑스식 코스요리를 맛보는 게...
'솔로 컴백' 트와이스 나연 "이번엔 멋있고 강인한 '나'" [종합] 2024-06-13 14:57:07
2000년대 초반 팝 디바들을 떠올리게 하는 곡 분위기에 힙합,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가사에는 'A부터 Z까지 내 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는 매혹적인 자신감이 담겼다.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와 피독(Pdogg)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가 작곡 및...
다른 사람 아냐?…솔비, 다이어트 성공 후 놀라운 비주얼 2024-06-13 09:42:07
선글라스를 착용, 힙한 무드를 가미했다. 솔비는 지난 3월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 광고를 하게 됐다면서 체중 감량을 한 바 있다. 솔비는 첫 소개팅 상대가 집으로 다이어트약을 보내는 황당한 일을 겪은 후 7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털어놨다. 한편 솔비는 방송 외에도 화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크랙시, 새 싱글 'RE_' 스케줄러 공개…압도적 스케일 예고 2024-06-12 16:16:28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시원한 힙합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랙시는 그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색채를 담은 앨범 발매 소식에 이어 오는 7월 개최되는 'KCON LA 2024' 출연 소식을 잇달아 알리며...
세계가 똑같은 틱톡·쇼츠 소비…알고리즘이 문화 다양성 죽였다 2024-06-11 18:45:28
‘힙스터 커피숍’은 저마다 모양새가 비슷하다. 이들은 디지털 플랫폼의 알고리즘에 올라타 유행을 잘 아는 ‘멋쟁이’가 되고 싶은 소비자를 끌어들인다. 차이카는 “디지털 플랫폼의 영향력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미친다”며 “동일한 콘텐츠가 세계로 퍼져나가는 것이 매우 원활해지면서 어느 곳에서든 비슷한 콘텐츠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