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자 다음은 복숭아' 롯데주류,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 출시 2015-07-21 09:54:26
용량은 360ml에 알코올 도수는 14도다. 복숭아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출고가는 순하리 유자와 같은 962.5원이다.롯데주류는 이날부터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유흥상권에 순하리 복숭아를 먼저 선보이고 지방 및 가정시장으로 점차 판매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롯데주류 관계자는 "순하리 유자가 고객들에게 큰...
집에서 만들어 먹는 '담금주' 시장, 해마다 성장세 2015-03-18 10:57:02
크게 대비되는 수치이다. 2011년 63만4000상자(1상자=360ml*30병 환산) 수준이었던 담금주의 판매는 해마다 증가해, 2012년 71만8000상자, 2013년에는 89만3000상자로 전년대비 각각 13.3%, 24.4%씩 증가했다.또한 지난해에는 116만 상자를 판매해 2013년 대비 약 30% 가량 증가하며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롯데주류, 소주 칵테일 '처음처럼 순하리' 출시 2015-02-24 08:58:34
360ml에 알코올 도수 14도인 소주 베이스의 칵테일이다. 유자 농축액과 유자향을 첨가해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출고가는 962.5원.롯데주류는 2013년 10월부터 1년간 소비자 44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소주의 향과 맛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가 낮다'는...
대선주조,시원블루 페트제품 출시 2015-01-15 09:53:56
출시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원블루 360ml는 부산 경남지역의 대형마트와 소매점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다. 대선주조가 생산해오고 있는 시원(c1) 360ml와 같은 용기에 담겨져 있다. 페트 뚜껑의 덮개는 소주잔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대선주조가 지난해 초 선보인 시원블루는 ‘원적외선숙성공법’을...
카페베네, 아메리카노 등 커피값 평균 5.8% 인상 2014-09-04 17:50:22
음료 메뉴 중 약 10%에 해당됩니다. 카페베네 레귤러 사이즈(360ml, 12온즈)를 기준으로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3천800원에서 4천100원으로 인상됩니다. 카페라떼와 카푸치노는 4천300원에서 4천600원으로, 바닐라라떼는 4천800원에서 5천원으로 오릅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가격 인상은 매장 임차료 및 직원 인건비...
편의점 최고 히트상품은 '컵얼음' 2014-06-29 21:49:44
순위 2위를 차지했다.세븐일레븐에서는 참이슬(360ml)이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처음으로 제치고 1위에 올랐다. 미니스톱에서는 지난해 판매 3, 4위였던 참이슬과 카스캔(355ml)이 각각 1, 2위를 기록했다.반면 2012년 음료시장을 이끌었던 고카페인 에너지음료는 순위권에서 완전히 밀려났다. 2012년 세븐일레븐에서 다섯...
부산의 대선주조,시원블루 일본에 첫수출 2014-06-10 13:26:55
병소주 360ml 2만4000병, 700ml 1만2000병을 일본에 수출하기로 했다.‘시원블루’ 소주는 대선주조가 올해 초 출시한 알코올 도수 18도의 신제품으로, 목넘김이 부드러우면서도 소주 특유의 달고 쌉쌀한 맛을 살려 부산 시민의 호응을 얻고 있다.파스포트의 코지마 아쯔오 본부장은 “지난 3월...
18도 처음처럼…더 순한 소주, 더 독한 경쟁 2014-02-16 21:48:36
장악했다. ‘18도 처음처럼’의 출고가격은 360ml 용량에 946원으로 기존과 같다. 롯데주류는 강원 지역을 시작으로 서울, 수도권의 음식점까지 순차적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쟁사인 하이트진로도 조만간 참이슬 주력제품의 알코올 도수를 18도대로 내릴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의 입맛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