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과 여가생활을 한 번에… 송도 봄나들이 명소는 어디? 2014-04-03 11:30:00
39센트럴파크 Ⅱ 상업시설(센투몰)39을 가장 눈 여겨 볼만하다. 이 상가는 40만㎡(약 12만평) 규모의 송도 센트럴파크를 따라 길게 늘어선 스트리트형 상가로 센트럴파크가 한 눈에 보이는 이국적인 풍경이 센투몰의 가장 큰 매력이다. 상가 내에는 스타벅스, 버거킹, 카페 네스카페 등 유명 프랜차이즈에서부터 브런치...
주말 여행지? 우리는 놀거리 가득한 '이곳'으로 간다 2014-03-14 11:19:55
Ⅱ 상업시설(센투몰)39도 대표적인 복합쇼핑몰 중 하나다. 센투몰은 연면적 3만6920㎡(1만1169평)로 지상 1~3층, 3개 동, 총 200개 점포로 구성된다. 현재 상가 내에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 네스카페, 띵크커피 등의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는 물론 어린이 복합문화공간인 딸기키즈뮤지엄과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
위메프, 디지털가전 5% 적립되는 'SU:PRICE' 이벤트 실시 2014-02-20 10:35:55
주는 39su:price39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벤트 기간 중에는 매일 오전 10시 새로운 특가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선착순으로 추가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예를 들어 39네스카페 돌체구스토39는 선착순 50명에게 1만5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고 구매 금액별 적립금인 5000포인트가 지급되는...
투자금 회수·임차인 관리 쉬운 상가 없을까? 2013-12-16 06:58:58
네스카페, 앤티앤스프레즐, 나뚜루, 망고식스 등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와 딸기가 좋아(키즈복합문화공간), 스털링어학원, 컨벤션뷔페 등이 입점했다. ○근린상가도 ‘선임대 후분양’ 추세 이런 분위기는 근린상가로도 번지는 추세다. 대형 건설사들이 분양하고, 대형 상가는 아니지만 생활편의시설들이 선임대로 들어온...
2000억짜리 공장 세운 남양유업 "3년 안에 커피믹스 시장 1위 하겠다" 2013-12-01 11:58:01
39국내 커피믹스 점유율 확대와 해외 시장 공략39이란 두 마리 토끼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먼저 10%대에 불과한 국내 커피믹스 시장 점유율을 3년 안에 절반 수준인 50%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남양유업은 전했다. 현재 이 시장은 동서식품의 39맥심39이 8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난공불락의 성(城)이다....
남양 커피분쟁 재점화 "이번엔 인산염이다" 2013-12-01 11:58:00
39네스카페39가 각 10%대 안팎의 점유율로 뒤쫓고 있다.한편 남양유업은 이번 신제품의 모델로 배우 김태희와 함께 배우 이정재를 발탁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인산염을 제거하고 아라비카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15% 높인 신제품 누보의 이미지는 고급스러움"이라며 "평소 이정재 씨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한경창업마당] 구리 카페베네창업 외 15건 2013-11-08 09:58:00
- 추천프랜차이즈:탐앤탐스, 파스쿠찌, 달콤커피, 엔제리너스, 네스카페, 카페베네, 대형커피전문점 - 위치: 대형오피스, 쇼핑, 유흥상권 - 특징: 인기프랜차이즈, 초보창업, 오토운영 - 실 면적: 165.3m2 (50평) - 월평균매출/순이익: 8,300만원 / 1,800만원 - 보증금/월세: 3억5,000만원 / 1,800만원(vat별도) - 총...
[한경창업마당] 구리 카페베네 창업 외 15건 2013-11-01 13:26:00
추천프랜차이즈: 탐앤탐스,카페베네,커핀그루나루,파스쿠찌,망고식스,네스카페,대형커피전문점. - 위치: 강남권 메인상권 - 특징: 인기프랜차이즈,장기운영가능상권.. - 실 면적: 16.5m2 (40평) - 월평균매출/월평균순이익:9,300만원 / 2,300만원 - 보증금/월세: 7억원 / 2,100만원(vat별도) - 총 창업비용: 11억5,000만원...
[아이 러브 커피] 시장 규모 4조…커피에 빠진 한국 2013-08-08 15:34:00
‘네스카페’로 브랜드를 통합하는 등 반격을 시도했지만 재미를 보지 못했다. 라면과 스낵 시장의 강자 농심은 지난 1월 ‘강글리오 커피’로 믹스커피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건강 기능성을 내세워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완제품 커피음료 시장에서는 롯데칠성음료 빙그레 동서식품 남양유업 등 기존...
[아이 러브 커피] '전통 강자' 동서식품, 떠오르는 남양…네슬레는 '고전' 2013-08-08 15:29:12
접고 ‘네스카페’로 브랜드를 통합하는 등 반격을 시도했지만 효과를 보지 못했다. 업계 관계자는 “브랜드 교체 당시 ‘골든모카’ 등 오랫동안 잘 팔린 스테디셀러까지 단종시킨 탓에 고정 소비자가 많이 이탈했다”며 “반면 신제품 마케팅은 2분기 동서식품과 남양유업의 대대적인 판촉 공세에 밀려 큰 성과를 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