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민효린, '태양보다 눈부신 미모~' 2015-07-28 14:34:41
오후 서울 신사동 아리따움 매장에서 열린 '2015 라네즈x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포토] 애프터스쿨 리지, '감탄만 나오는 우월한 비율~' 2015-07-28 14:28:48
오후 서울 신사동 아리따움 매장에서 열린 '2015 라네즈x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포토] 애프터스쿨 리지, '반할 수밖에 없는 깜찍 미소~' 2015-07-28 14:28:00
오후 서울 신사동 아리따움 매장에서 열린 '2015 라네즈x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포토] 애프터스쿨 리지, '시선 강탈하는 깜찍한 미모~' 2015-07-28 14:27:14
오후 서울 신사동 아리따움 매장에서 열린 '2015 라네즈x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포토] 애프터스쿨 리지, '청바지에 티셔츠 한 장이면 충분해~' 2015-07-28 14:23:10
오후 서울 신사동 아리따움 매장에서 열린 '2015 라네즈x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포토] 애프터스쿨 리지, '자신있게 드러낸 잘록한 개미허리' 2015-07-28 14:21:11
오후 서울 신사동 아리따움 매장에서 열린 '2015 라네즈x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더위와 '한판 승부'] 쏟아지는 자외선…'베이비 선 쿠션'으로 우리 아이 피부 지켜라 2015-06-17 07:00:04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남성용 화장품 중에서는 라네즈옴므의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150ml·3만원)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여름철 특히 심해지는 피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촉촉한 느낌의 로션이다. 피부 속 유분을 잡아주되 동시에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수분까지 채워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중국에 '뉴페이스' 아이오페·려 전파 2015-06-10 14:20:20
수출 브랜드인 '5대 글로벌 챔피언 뷰티 브랜드'(설화수·라네즈·마몽드·에뛰드·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중국을 공략한 데 이어 브랜드 영역 확장에 돌입한 것이다. 새로 힘을 실어주는 브랜드는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와 한방 샴푸 브랜드 '려'이다.아이오...
아모레퍼시픽, '제2의 내수시장' 중국 공략기…'K뷰티' 역사를 쓰다 2015-06-10 14:17:51
특히 라네즈의 해외 매출은 중국에서의 성장에 힘입어 2013년부터 국내 매출을 넘어섰다. 지난해에도 해외 매출의 절반 이상이 중국에서 발생했다.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에 이어 주력 수출 브랜드 설화수, 이니스프리, 마몽드, 에뛰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설화수는 명품 한방화장품으로 중국에서 인기가 높다. 2011년...
[포커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한우물 70년…K뷰티 전세계를 물들이다 2015-06-05 19:35:39
라네즈를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라네즈는 지난해 미국 대형 마트인 타겟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존’에 입점했다.중화권 사업의 중심은 중국이다. 지난해 10월 중국 상하이에 마련한 ‘상하이 뷰티사업장(대지면적 9만2787㎡)’을 생산·연구·물류의 구심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