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럼비아, 경계 허무는 ‘크로스오버 아웃도어 스타일’ 출시 2014-02-06 12:11:03
라이프스타일웨어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컬럼비아만의 자체 개발 비주얼 테크놀로지를 더해 기능성과 제품력을 높였다. 특히 시즌 주력 기술인 옴니위크 이뱁과 옴니프리즈 제로를 통해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와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한편 컬럼비아 관계자는 “컬럼비아가...
구찌, 발렌타인데이 기념 ‘베티 컬렉션’ 출시 2014-02-06 11:14:20
아이웨어 및 향수 이 두 분야의 비니지스는 세계적인 유수 업체와 라이센스 형식으로 생산 및 유통되고 있다. Gucci 제품들은 직영 스토어(2013년 9월 기준 461개)와 엄격하게 선별된 백화점 및 전문 스토어를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다.구찌의 모그룹은 럭셔리,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유한 세계 패션 및...
한경희생활과학, `자동스팀 파워액션` 하우스웨어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4-02-05 17:10:35
2014 하우스웨어 디자인 어워드(2014 Housewares Design Awards)에서 올해 최고의 제품(Best of Best)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12개의 시상 부문 중 청소기(the Floor Care & Cleaning Appliances) 부문이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작년까지 수상한 다이슨, 일렉트로룩스, 130년 역사의 미국 청소기 업체...
컬럼비아, `크로스오버` 스타일 본격 출시 2014-02-05 09:49:40
정통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를 지향해 온 컬럼비아의 DNA를 곳곳에 녹여냈습니다. 내추럴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소재감을 주요 특징으로 하면서 편안하고 세련된 멋을 살렸습니다. 빅 포켓, 수평 절개 라인 등 컬럼비아 고유의 디자인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실용적이며 캐주얼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손색없는...
한경희생활과학, 자동스팀 파워액션 2014 하우스웨어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4-02-05 09:28:50
1위 QVC에서 히트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자동스팀 파워액션(영문명: Multiforce Pro)`이 2014 하우스웨어 디자인 어워드(2014 Housewares Design Awards)에서 올해 최고의 제품(Best of Best)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12개의 시상 부문 중 청소기(the Floor Care & Cleaning Appliances) 부문의 올해 최고의...
겨울에도 워터프루프는 필수? 2014-02-03 18:01:49
라이프 롱 웨어 아이라이너는 지속성이 뛰어나 번지지 않고 오래도록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라이너다. 크리미한 포뮬러로 부드러워 누구나 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9가지 다양한 색상을 구비,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적합하다. 클리오의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 아이라이너는 번짐과 뭉개짐 없는 아이라인을...
에스갤러리, 신년맞이 홈리빙 기프트 박스 제안 2014-01-29 18:38:20
[라이프팀] 홈데코&공간 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s-gallery)는 2014년 새해를 맞아 실속파들을 위한 홈리빙 기프트 박스를 제안한다. 에스갤러리(s-gallery)의 기프트 박스는 웨딩, 집들이, 베이비샤워, 신년 홈파티 등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전세계 다양한 리빙 소품들을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 실속...
어퓨가 립스틱 쏜다… 선착순 1만명에게 무료증정 이벤트 ‘관심 폭발’ 2014-01-24 18:37:59
[라이프팀]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롱웨어 에센스 립스틱을 선착순 1만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1월24일 어퓨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돼 있는 이들에게 ‘겟잇뷰티 정품 립스틱 1만명 선착순 증정’이라는 메시지를 보내 롱웨어 에센스 립스틱을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퓨의...
컬럼비아, `리얼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 지향···올해 매출 17% 성장 목표 2014-01-16 10:45:46
데일리 라이프 등 생활 전반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컬럼비아는 등산과 같은 전통적인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스포츠웨어와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넘나드는 제품력을 강점으로 소비자들의 일상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리얼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 입니다. 이를 위해 컬럼비아는 라이프 밀착형...
주상욱부터 이선균까지··· ‘2014 옴므 스타일의 조건’ 2014-01-16 08:50:02
영향을 미쳤다. ‘옴므’, ‘맨즈’의 라이프 스타일을 파는 쇼핑몰, 편집매장들은 매서운 한파가 이어지는 업계 비수기에도 불황을 모르고 인기를 실감하는 중이다. 이러한 관심도에도 불구하고 매스컴의 주요한 트렌드 브리핑은 여전히 여성에 초점이 맞춰진 것이 아쉬운 상황. 올 겨울, 남자들이 자신을 꾸며냄에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