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레이하운드, AK플라자 분당점 팝업스토어 오픈 2014-05-02 09:38:45
태국 패션 브랜드 그레이하운드는 지난 1일 ak플라자 분당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그레이하운드는 2012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로컬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이후 서울 신사동 가로수 길 소재 편집숍 '쿤 위드 어 뷰'에서 인지도를 쌓은 바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개점일부터 매장...
[2014년 헬스케어 주식 뜬다(17)]'훨훨 나는' 아모레 뒤에서 웃는 에이씨티…동반 상승 이유 알고보니 2014-04-28 11:06:45
등 5개 브랜드를 '5대 글로벌 챔미언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올해에만 10~15개 정도의 중국 매장을 출점할 예정이다. 중국 외에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지에도 신규 매장를 열고 있는 추세다.증권가에선 에이씨티가 올해 설화수 성장을 발판으로 호실적을 거둘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중국 올레드TV 시장 공략 본격화 2014-04-22 10:38:37
LG디스플레이는 중국 오피니언리더 대상의 순회 체험전, 중국 로컬 TV 업체와의파트너십을 통한 OLED 캠프 조성, 중국에 특화된 OLED 브랜드(OLED유기TV) 제작을통해 OLED TV 붐을 조성하고 차세대 프리미엄 TV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카이워스, 콩카, 창홍 등 현지 주요 TV 업체들은 쇼핑객이 몰리는...
LG디스플레이, 중국 OLED TV시장 공략 가속화 2014-04-22 10:00:01
‘중국 오피니언리더 대상의 순회 체험회’, ‘중국 로컬 TV업체와의 파트너쉽을 통한 OLED 캠프조성’, ‘중국에 특화된 OLED브랜드 제작’ 등과 같은 선제적 마케팅을 통해 OLED TV 붐을 조성하고 차세대 프리미엄 TV로의 포지셔닝을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LG디스플레이가 OLED TV 첫 전진기지로 중국을 선택한 것은...
코스맥스광저우, ISO 9001·22716 인증…"수주상담 증가 기대" 2014-04-21 14:10:28
로컬기업의 대형 고객사의 주문 증가와 글로벌 업체의 수주상담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국제적 품질인증으로 중국 대형 남서부 화장품 브랜드 회사들의 추가상담이 지속적으로 이루어 질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코스맥스광저우는 코스맥스차이나에 이어 두 번째 공장으로 2만6282㎡ 대지에 6800㎡의 면적을...
증시 큰손들이 '이름 없는' 화장품株에 주목하는 까닭은 2014-04-18 10:35:50
두 업체는 중국에서 신공장을 가동하고 대형 로컬업체를 신규 고객사로 확보하는 등 잇따라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다. 실적 호조는 주가 상승으로 이어졌다. 코스맥스 주가는 지난해 166% 폭등한 데 이어 올해 재상장 이후에도 10% 이상 상승했다. 지난해 10월 1만 원대까지 추락했던 한국콜마는 방향을 틀어 3만...
중국을 홀린 별그대 … 김수현 전지현, 삼성전자 · 현대차 '한 손에' 2014-04-18 07:20:11
있다. 전지현은 중국 코카콜라, 제화 브랜드 st&sat, asience 샴푸 등의 광고를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 만난 바 있다. 최근 모델로 발탁된 중국 로컬 화장품 브랜드 'hanhoo' 주최로 열린 사인회 및 치맥(치킨과 맥주) 파티에 참석, 화제가 됐다. 전지현이 전속모델을 맡은 sk네트웍스의 신생 잡화 브랜드 '루즈...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한민국 사과산업의 중심도시 '청송' 2014-04-16 18:01:14
브랜드 대상 수상을 교두보 삼아 ‘청송사과’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든든히 하고 친환경 사과대학 운영, 사과테마파크 조성, 로컬푸드 사업, 대도시 학교급식 공급, 지력증진을 위한 퇴비생산 지원 등 적극적인 사과 생산지원으로 명품 브랜드 사과생산에서는 감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명실상부한 사과산업의 중심도시로...
지나인뉴욕, 남성 가방 브랜드 베드포드 일레븐스 론칭 2014-04-07 10:20:02
2010년 디자이너 여성 가방 브랜드 지나인뉴욕 론칭 후 다양한 패션쇼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최근 남성 고객들을 위한 스팟 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남성 가방 브랜드를 선보인 것. 베드포드 일레븐스는 뉴욕의 젊은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보금자리로 자리잡고 있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4-04 16:16:13
있는 브루클린의 자유분방함과 독립적인 로컬 정신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내면의 에너지와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20~40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했으며 소재는 독특한 텍스쳐의 고급 리얼 가죽입니다. 김경아 지나인뉴욕 대표는 "최근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의 경호가방으로도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