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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가 바라는 인재상은? 2015-03-04 15:34:37
umc 입사 전형에 5주간의 매장연수인 umc 인턴십 트레이닝(umc it) 단계를 추가했다. 입사 지원자들은 실전 매장 근무를 통해 자신의 적성이 유니클로 업무 및 패션 유통 업종에 적합한 지 파악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조 팀장은 "과거 인턴십 전형의 승격률이 높았다는 점 등을 감안해 지난해 umc 개편 과정에서...
글로벌 SPA '유니클로'에 입사하려면… 2015-03-04 15:25:41
끝나면 실제 근무를 체험하는 매장연수가 시작된다. 에프알엘코리아는 지난해부터 매장에서 5주씩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umc 인턴십 트레이닝(umc it) 단계를 추가했다. 기존 인턴십 채용전형과 같이 umc에서도 의무적으로 현장을 접하도록 한 것이다. 지원자들은 현장 근무를 통해 자신의 적성이 유니클로 업무...
갤럭시s6 출시 임박, 달라진 성능 디자인 `눈길` 2015-03-02 06:42:26
리더기에서 모바일 결제를 할 수 있어 대다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결제 시 카드 번호 대신 임시 번호인 토큰 정보를 사용하는 데다 거래 정보를 단말에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작인 갤럭시 S5 대비 1.5배 빠른 유선 충전 속도도 눈길을 끈다. 소모 전력을 최적화해 10분...
이마트, 자체 상품안전센터 설치…"품질관리 시스템 구축" 2015-02-25 07:31:21
이마트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식품에 대한 품질검사를 신세계백화점 내 상품과학연구소와 외부 품질검사기관을 통해 진행했다. 이번에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상품안전센터를 열고, 상품관리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지난 해 상품과학연구소와 외부 위탁검사기관을 통해 진행한 품질검사 건수는 총 6200건으로 20억원...
이마트 식품 품질관리 전담 상품안전센터 설치 … 검사체계 개선 2015-02-25 06:27:06
개선한다고 밝혔다.그간 매장에서 파는 식품의 품질검사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과학연구소와 외부 기관이 공동으로 했다. 앞으로는 상품안전센터를 통해 공인기관 수준의 품질검사 능력을 확보하고 문제가 생길 경우 신속히 대응할 방침이다.이마트는 또 식품 품질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서비스본부 산하 품질관리팀을...
공정위 "작년 중소업체 울린 '갑질' 감소"…현장 목소리는? 2015-02-23 12:00:06
매장려금 수취행위가 81.3% 급감했다. 지난 해 7월 특약매입 관련 제도개선 이후 대형 유통업체의 md개편에 따른 매장 리뉴얼 횟수 및 인테리어 비용 전가 행위도 각각 줄었다.거래 관행이 개선됐다고 평가한 납품업체는 90% 이상이었다.가맹 분야의 경우 심야영업에서 손실을 본 편의점 등이 영업시간 단축을 신청한 경우...
메신저·SNS 승부 못가린 이해진-김범수…쇼핑·결제 '최후 결전' 2015-02-10 21:07:29
또 대결다음카카오, '쇼핑하우' 1년 만에 개편 결제서비스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네이버, 사용자의 행동패턴 분석 맞춤형 상품정보 제공…결제는 네이버페이 통합 [ 안정락 기자 ] “모바일 시장에선 반드시 1등을 해야 한다.”(김범수 다음카카오 이사회 의장)“네이버가 없어질 수...
현대백화점 부산점, `프레쉬 마켓` 오픈…델리매장 강화 2015-02-04 17:35:05
식품관이 프레쉬 마켓으로 개편되면서 매장 인테리어를 새롭게 하고 구성 품목의 질도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부산을 비롯한 전국 유명 먹거리를 중심으로 운영하는 델리매장을 강화하는데 주력했습니다. 이원근 현대백화점 판매기획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강점이었던 신선식품뿐만 아니라, 델리매장을...
‘야들리애의 고집이 만든 성공..’.. 야들리애 치킨 7가지 가맹 시스템 화제 2015-01-28 13:23:40
초벌 인력난의 해소를 통해 맛의 표준화와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반응형 웹을 적극 활용한 홈페이지 개편으로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구사 및 고객과의 감성적인 만남부터 대중매체까지 다각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고 있다. 야들리애 치킨이 자랑하는 지원 사업으로 ‘컬처&클리닝 데...
[Smart & Mobile] LG유플러스, 고객 체험단 규모 3배 이상 늘린다 2015-01-28 07:00:14
달간 매장 앞에서 구매 상담 후 나오는 소비자를 기다려 가입 상담 단계를 11개로 세분화해 단계별 요구와 경험을 파악했다. 이 결과를 분석해 고객이 이탈할 수 있는 부분을 조기에 제거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업무 매뉴얼을 대폭 개편하기도 했다. 고객체험단은 로밍, 모바일tv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