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국가고객만족도] 삼성물산, 스마트폰 기반 아파트 하자보수 시스템 구축 2014-01-08 20:58:13
래미안 헤스티아 라운지와 고객 서비스 업무를 맡은 직원들의 유니폼을 통해 통합적이고 일관된 래미안 이미지를 구축했고, 고객의 요구를 능동적으로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삼성물산은 고객 서비스팀 직원 모두에게 주기적으로 친절 관련 교육을 한다. 아울러 사내 서비스팀을 대상으로 한 기술교육에 기능직 인력을...
남상만 회장, 식당·매표소 직원의 친절 '작지만 큰' 서비스의 차이 '다시 찾고 싶은 코리아' 만들죠 2014-01-06 06:58:11
관광접점 종사자의 서비스 질을 높이려는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고품격 콘텐츠 활성화 및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대비한 ‘2016~2018 범국가적 관광캠페인’등 외래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한국 관광의 질적 성장을 유도할 계획이다. 해묵은 과제인 관광 인프라 확충도 시급하다고 지적했다. 지난해...
2014년 갑오년, 중고차할부제도! 중고차시장에 활력 불어넣어 2014-01-02 14:09:27
생각해 친절한 중고차 상담과 합리적인 중고차 할부 컨설팅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할부닷컴은 친절한 상담과 풍부한 정보, 해박한 업계 지식을 보유한 사람들이 중고차 할부 상담을 진행한다. 또 자동차 입고부터 출고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진행돼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할부닷컴 길현대표는” 현재...
[신년사]차문현 대표 "새로운 펀드투자 패러다임 제시" 2014-01-02 00:59:32
이메일과 전화 응대, 그리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르기까지 친절과 배려의 자세가 몸과 마음에 체화되어 나타나게 해야 합니다. 둘째,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고객감동을 얻을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회사의 역량을 집중시켜 나갑시다. ‘펀드온라인코리아’호(號)에 몸과 마음을 ...
흥행가도 길티드래곤, KT 올레마켓으로 진격! 2013-12-27 18:01:10
편리하고 친절한 운영서비스로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길티드래곤의 kt 올레마켓 서비스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공식홈페이지(http://funig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길티드래곤, 사전가입자 5만...
송용덕 롯데호텔 사장, 2018년까지 국내외 40개 호텔 운영 아시아 톱3 목표 2013-12-23 06:59:27
여행피플한국적인 세심한 서비스로 승부 만다린 같은 글로벌 호텔로 성장대학생 멘티들에게 가장 강력한 관광상품은 친절 남에게 베풀 수 있는 성품 키워라 [ 최병일 기자 ] “2018년까지 국내외에 총 40개 호텔을 운영하는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키워 아시아 톱3 호텔로 성장하는 게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국내외...
"치킨뱅이시즌2를 만나 인생역전에 성공했습니다" 2013-12-18 10:34:36
매출신장을 위해 스스로 노력했다. 접객 서비스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고객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했고, 방문 고객이 지난 번에 어떤 메뉴와 주류를 시켰는지 등 사소한 일에도 많은 관심을 쏟았다. 직원들에게도 이러한 친절 마인드 교육을 시켰다. 그 결과 오픈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이 몰렸고, 이제는 충성고객층...
박준호 대표 "카드배틀 소울나이트 왜 뜨냐구요?" 2013-12-17 14:06:52
日 서비스 임박 파티스튜디오, '파티게임즈'로 대문 새단장 확 달라진 아이러브커피, 탤런트 김우빈 등장 1500만명 즐기는 '아이러브커피' 중국 접수 나선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미소 국가대표는 숨은 애국자" 2013-12-16 06:58:25
친환경 미래 성장산업인 만큼 외국인 응대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정 사장은 “한국을 다시 오고 싶은 최고의 관광지로 만드는 것은 그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친절”이라며 “유명 문화유적지보다 사람들의 미소가 더 기억에 남고 주위 사람들에게 재방문을 유도하는 계기가 된다”고 말했다. ...
우수가맹점 25곳 선정…'매뉴얼경영' 빛 봤다 2013-12-16 06:58:19
성남을지대점은 2011년에 문을 열었다. 서비스와 분위기 좋은 곳으로 소문나면서 여름에는 80석 매장이 4회전을 돌릴 정도로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 이는 강지훈 대표의 친절 서비스와 직원 교육에서 비롯됐다. 강 대표가 강조하는 친절 서비스의 첫걸음은 인사다. 그는 “손님이 가게 문을 열고 들어왔을 때 받은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