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상만 회장, 식당·매표소 직원의 친절 '작지만 큰' 서비스의 차이 '다시 찾고 싶은 코리아' 만들죠 2014-01-06 06:58:11
관광접점 종사자의 서비스 질을 높이려는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고품격 콘텐츠 활성화 및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대비한 ‘2016~2018 범국가적 관광캠페인’등 외래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한국 관광의 질적 성장을 유도할 계획이다. 해묵은 과제인 관광 인프라 확충도 시급하다고 지적했다. 지난해...
2014년 갑오년, 중고차할부제도! 중고차시장에 활력 불어넣어 2014-01-02 14:09:27
생각해 친절한 중고차 상담과 합리적인 중고차 할부 컨설팅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할부닷컴은 친절한 상담과 풍부한 정보, 해박한 업계 지식을 보유한 사람들이 중고차 할부 상담을 진행한다. 또 자동차 입고부터 출고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진행돼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할부닷컴 길현대표는” 현재...
[신년사]차문현 대표 "새로운 펀드투자 패러다임 제시" 2014-01-02 00:59:32
이메일과 전화 응대, 그리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르기까지 친절과 배려의 자세가 몸과 마음에 체화되어 나타나게 해야 합니다. 둘째,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고객감동을 얻을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회사의 역량을 집중시켜 나갑시다. ‘펀드온라인코리아’호(號)에 몸과 마음을 ...
흥행가도 길티드래곤, KT 올레마켓으로 진격! 2013-12-27 18:01:10
편리하고 친절한 운영서비스로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길티드래곤의 kt 올레마켓 서비스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공식홈페이지(http://funig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길티드래곤, 사전가입자 5만...
송용덕 롯데호텔 사장, 2018년까지 국내외 40개 호텔 운영 아시아 톱3 목표 2013-12-23 06:59:27
여행피플한국적인 세심한 서비스로 승부 만다린 같은 글로벌 호텔로 성장대학생 멘티들에게 가장 강력한 관광상품은 친절 남에게 베풀 수 있는 성품 키워라 [ 최병일 기자 ] “2018년까지 국내외에 총 40개 호텔을 운영하는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키워 아시아 톱3 호텔로 성장하는 게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국내외...
"치킨뱅이시즌2를 만나 인생역전에 성공했습니다" 2013-12-18 10:34:36
매출신장을 위해 스스로 노력했다. 접객 서비스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고객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했고, 방문 고객이 지난 번에 어떤 메뉴와 주류를 시켰는지 등 사소한 일에도 많은 관심을 쏟았다. 직원들에게도 이러한 친절 마인드 교육을 시켰다. 그 결과 오픈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이 몰렸고, 이제는 충성고객층...
박준호 대표 "카드배틀 소울나이트 왜 뜨냐구요?" 2013-12-17 14:06:52
日 서비스 임박 파티스튜디오, '파티게임즈'로 대문 새단장 확 달라진 아이러브커피, 탤런트 김우빈 등장 1500만명 즐기는 '아이러브커피' 중국 접수 나선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미소 국가대표는 숨은 애국자" 2013-12-16 06:58:25
친환경 미래 성장산업인 만큼 외국인 응대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정 사장은 “한국을 다시 오고 싶은 최고의 관광지로 만드는 것은 그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친절”이라며 “유명 문화유적지보다 사람들의 미소가 더 기억에 남고 주위 사람들에게 재방문을 유도하는 계기가 된다”고 말했다. ...
우수가맹점 25곳 선정…'매뉴얼경영' 빛 봤다 2013-12-16 06:58:19
성남을지대점은 2011년에 문을 열었다. 서비스와 분위기 좋은 곳으로 소문나면서 여름에는 80석 매장이 4회전을 돌릴 정도로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 이는 강지훈 대표의 친절 서비스와 직원 교육에서 비롯됐다. 강 대표가 강조하는 친절 서비스의 첫걸음은 인사다. 그는 “손님이 가게 문을 열고 들어왔을 때 받은 첫...
[2013 메디컬코리아 대상] 서울아산병원·아름다운나라피부과·셀트리온 '명품 브랜드' 2013-12-13 07:08:01
있다. 또한 분야별로 특화된 의료 서비스와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는 이제 의료시장의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비록 전통의 대형 병원이라 할지라도 특화된 핵심 역량을 갖추지 못하면 소비자들에게 외면받을 것이다. 이미 일부 명품병원은 대학병원을 능가하는 진료 경쟁력과 서비스 수준을 자랑하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