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G모빌리언스, 스마트지갑 '엠틱' 전면 리뉴얼…2.0 버전 출시 2013-07-29 09:18:31
대형서점 등 30여 개 가맹점, 3만여 개 매장에서 스마트폰 엠틱 앱에서 생성된 일회용 바코드만를 바코드 스캐너 또는 리더기에 인식해 결제할 수 있다.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후불 휴대폰결제, 직불결제 두 가지 수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직불결제 의 경우 금융결제원과 연동해 국내 39개 전체 금융기관의...
수영하며 음악 듣고 카톡하고…'물 만난' 방수 IT기기 2013-07-22 15:30:06
최신용 휴대폰은 물론이고 갤럭시탭,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pc, mp3 플레이어, 휴대용 게임기, 카메라, 캠코더까지 다양한 휴대기기를 지원한다. 특히 캠핑이나 등산 등 전력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연결된 휴대기기를 과충전, 과부하, 과방전, 전기 누전으로부터 자체 보호할 수...
보조 배터리 장착 케이스…애니모드 '파워 슈트' 출시 2013-07-15 17:00:11
휴대폰 액세서리 전문기업 애니모드는 보조 배터리가 장착된 스마트폰 케이스인 ‘뷰 파워 슈트’를 15일 내놨다. 삼성전자 ‘갤럭시s4’ 전용인 이 제품에는 2260㎃h 용량의 배터리가 내장돼 있다. 갤럭시s4의 배터리 용량이 2600㎃이기 때문에 이 케이스를 사용하면 배터리 용량이 두 배가량 늘어나는 셈이다....
다날, 대명리조트와 오션월드 등 대명레저산업 전 사업장에 `바통` 바코드결제 도입 2013-07-11 18:12:47
휴대폰결제 기업 ㈜다날(대표 민응준, www.danal.co.kr)이 ㈜대명레저산업(대표 조현철, www.daemyungresort.com)과 제휴를 체결하고 전국 대명리조트 · 워터파크와 골프장 등 부대시설에 스마트폰 바코드결제 `바통(BarTong)` 직불결제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다날은 비발디파크와 쏠비치 등 12개의 대명리조트...
이학갈비 최병진 사장 "공부할 자신 없으면 자영업 하지마라" 2013-07-11 17:23:32
사진을 휴대폰 바탕화면으로 저장한다”며 “우리 집을 추억의 공간으로 생각해 주는 손님들이 단골이 될 확률이 높지 않겠냐”고 말했다. 식탁 위 아이템들도 예사롭지 않다. 딸기 맛, 키위 맛이 나는 유기농 소금, 생수를 대신한 헛깨나무둥글레차, 인스턴트커피와 차별화를 위해 마련한 생레몬차 등이 차별화 포인트다....
다날, 대명리조트·오션월드에 `바통` 바코드결제 도입 2013-07-11 10:09:01
글로벌 휴대폰결제 기업 다날이 대명레저산업과 손잡고 전국 대명리조트와 워터파크, 골프장 등에 스마트폰 바코드결제 서비스인 `바통(BarTong)`을 도입합니다. 다날은 오늘(11일) 비발디파크와 쏠비치 등 12개의 대명리조트 숙박시설과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스키장 등 대명레저산업 산하의 모든...
보조금에 밀린 자급제 폰…보급률 0.3% 2013-07-09 17:08:37
극히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급제 휴대폰(블랙리스트)은 소비자가 통신사 대리점을 통해서가 아니라 일반 가전매장에서 사서 통신사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이다. 통신사가 특정 요금제와 묶어 파는 휴대폰보다 싼 제품을 맘대로 고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정부는 가계의 통신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자급제...
자급제 폰이란? 의무요금제·약정 필요 없어…일부 마트·온라인서 판매 2013-07-09 17:05:02
사업자의 서비스에 가입하는 휴대폰을 말한다. 기본료 1만5000원 요금제 등 통신비가 싸다는 게 장점이다. 헬로모바일 등 알뜰폰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다. 자급제 휴대폰을 사도 알뜰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 ▶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죽자며…" 깜짝 폭로...
[삼성전자, 2분기 실적 사상최대] '10조 문턱' 걸려 실망했지만…이익구조 개선으로 수익성 유지 2013-07-05 17:16:32
개최하고 미국 대형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 1400여개 매장에 ‘숍인숍(shop in shop)’ 형태의 체험 매장을 개설하는 등 유통망 확장에 많은 돈을 썼다. 또 중국 업체들과의 경쟁이 치열해져 보급형 휴대폰도 예상보다 덜 팔렸던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긍정적 전망이 다소 우세 모바일 부문 실적에 대한 전...
표현명 KT T&C 부문 사장 "속도·커버리지 경쟁 시대 끝나…고품질 콘텐츠로 승부" 2013-07-04 15:30:05
2011년 휴대폰 공정가격 표시제도인 ‘페어프라이스’ 정책을 도입했습니다. 매장에서 휴대폰 가격을 표시해야 소비자가 정보를 얻고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보조금 혜택이 일부에만 돌아가는 것은 맞지 않습니다. 제조사들이 최근 단말기 출고가를 10만원 이상 낮췄습니다. 글로벌 트렌드인 페어프라이스 취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