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태국 비앤티모델 예이 논타폰, 표정개그와 유머로 뷰티 노하우 전수해요! 2013-06-18 09:17:48
지난번 한국화장품 홍보대사로 태국에 왔었는데 너무 잘생겨서 놀랐어요. 사실 한국남자 연예인들보단 태국남자 연예인들이 제 타입이에요. 한국 아이돌 스타들은 굉장히 예쁘장하면서 귀여워요. 전 조금 더 남성미가 넘치는 터프가이가 좋아요. 이번 시즌의 메이크업 트렌드는? 이번 여름은 당연 오렌지죠! 화사하고...
작은 고추, 중국 공략 나섰다 2013-06-17 18:57:48
“한국 제품들은 제작도 정교하고 질이 아주 좋다. 개인적으로 한국 제품에 좋은 인상을 갖고 있다” 홍삼제품 전문기업인 에버메디는 올해 첫 중국을 방문해 협력업체 찾기에 나섰습니다. 아직 설립된 지 1년 밖에 안 된 기업이지만 거대한 시장에 당당하게 도전장을 내민 것입니다. <인터뷰> 김형면 에버메디 대표이사...
[유럽의 투자처로 떠오른 폴란드를 가다] 유럽위기 속 플러스 성장…동유럽 생산거점 급부상 2013-06-17 17:32:03
38억즈워티로 두 배 가까이 뛰었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비료 판매가 크게 늘어난 덕이다. 그레고르 쿨리크 푸와비 홍보담당 이사는 “동유럽 지역을 비롯한 주요 시장의 식량 소비는 경제 상황과 관계없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덕분에 비료 판매가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폴란드 서남부 오폴레주(州)에 있는 tv 및...
[金과장 & 李대리] 친하던 상무님 '페친' 몰래 차단…술자리서 들통나 식은땀 줄줄 2013-06-17 17:26:07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제품 홍보를 위해 페이스북을 많이 활용하는 이 회사는 이벤트를 열고 당첨자들에게 신제품을 주고 있다. 페이스북 공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는데, 문제는 당첨자 이름의 계정을 만들어서 사칭하는 사람들이 꼭 있다는 것. 상품을 보내고 난 후에야 진짜 당첨자가 나타나 신제품을 다시...
'카스 희망의 숲', 몽골 환경부 장관상 받아 2013-06-17 15:54:34
위치한 환경부 청사에서 오비맥주 정책홍보 최수만 전무에게 ‘카스 희망의 숲 가꾸기’ 조성사업을 통해 몽골 사막화 방지와 환경 개선을 위해 앞장서온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이날 전달식에서 오윤 장관은 “몽골은 2010년 이후 잦은 폭설과 한파 등의 이상기후와 급속한 도시화로 인한 대기오염으로 국토 76...
JW중외제약, 필러제품 `엘렌쎄` 월매출 5억원 돌파 2013-06-17 15:18:58
JW중외제약은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피부과와 성형외과를 중심으로 국내 필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입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최초 주입 후 2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국내 최초의 제품이라는 장점이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각적인 마케팅, 홍보 활동을 지속해 나간다면 지금과...
오비맥주, 몽골 사막화 방지 기여 공로상 수상 2013-06-17 09:33:05
가꾸기` 조성사업은 몽골에서 판매되는 `카스` 제품의 판매금액 1 % 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기금을 모아 국제환경 NGO 단체인 푸른아시아와 공동으로 국토의 50 % 가 사막인 몽골 울란바토르 아이막 에르덴 솜에 15만 그루의 나무를 심는 대규모 환경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오비맥주는 2010년부터 매년 오비맥주 임직원으로...
수출中企 62% "해외규격인증 비용 부담된다" 2013-06-16 11:00:20
꼽았다. 절반에 육박하는 기업(47.1%)이 제품생산 도중 또는 이후에야 인증의 필요성을인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이어의 요구로 인증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았다는 응답도 70.2%나 됐다. 무역협회는 중소기업 해외인증 획득의 8가지 팁(tip)으로 ▲ 제품생산전 인증필요여부 파악 ▲ 주력상품부터 하나씩...
벤츠, 클럽 마니아로 변신…20·30대 마음을 훔치다 2013-06-14 17:39:41
무엇일까. 최윤선 벤츠코리아 홍보마케팅 부장은 “a클래스는 20대와 30대 초반의 젊은 고객을 겨냥한 엔트리 세단”이라며 “다이내믹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울트라 코리아 공연과 잘 들어맞는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클럽으로 간 벤츠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미국 마이애미에서 시작해 올해로 15주년을...
'연예인 브랜드' 뻔뻔한 사기극…소비자 '분통' 2013-06-14 16:39:43
홈쇼핑까지 직접 출연하며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했다. 이에 첫 방송 시작 14분 만에 매진되며 9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후 20회 연속 매진, 1000만인분 판매 등 대박 기록을 세우며 승승장구했다. 하지만 지난 2일 검찰은 '도니도니 돈까스'의 등심 함향을 허위표시해 판매했다는 혐의로 제조업체인 야미푸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