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경은 현대증권 사장 취임 후 첫 간담회 "K팝처럼 해외서 '금융한류' 주도" 2013-06-24 17:33:38
‘k-fi’(korea financial innovation·한국금융의 혁신)란 브랜드도 출원했다”며 “현재 1% 미만인 해외사업의 수익비중을 2015년까지 5%로 끌어올린 뒤 2020년에는 10% 수준으로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국내 소매금융 부문에 대해선 “주식위탁매매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탈피해 고객 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
[증시 2000시대 이끈다 4]윤경은 현대증권 대표 "국내는 과당경쟁…해외서 상품력 인정받을 것" 2013-06-24 15:57:44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k-fi'라는 브랜드를 출원해 한국 금융의 혁신(korea financial innovation)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윤 대표는 "올해 영업이익 1500억원 달성을 목표로 내세웠지만 거래대금 부진, 국제 금융시장 불안 등으로 쉽지는 않은 상황"이라고 운을 띄웠다. 이어 "저금...
BMW 뉴 3시리즈의 무한 변신 2013-06-24 15:30:03
[brand&culture] bmw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입차 브랜드다. 베스트셀링 모델인 520d는 2011, 2012년 2년 연속 수입차 판매 1위를 기록했다. bmw코리아는 매년 다양한 종류의 신차들을 내놓으며 점점 다변화하는 소비시장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 중 bmw의 대표적인 모델이라 할 수 있는 3시리즈는 디젤, 가솔린,...
콘티넨탈, 새 기업 로고 공개 2013-06-24 15:12:18
이 기업 이미지(ci)는 민첩성, 열정, 혁신을 상징한다. 글씨체를 포함한 디자인 전체를 개선해 기업 모토인 '콘티넨탈 - 더 퓨처 인 모션'을 명확히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이 문구는 현대사회에 필수적인 이동성의 중요함을 알리는 한편 더 안전하고 깨끗하며 안락하고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미래 이동성과...
현대카드, 포인트·캐시백 축으로 상품 체제 개편 2013-06-24 11:54:10
'현대카드X'가 그 두 축을 담당하게 된다. 현대카드 M과 X 시리즈를 제외한 대부분의 알파벳 카드는 앞으로 신규발급이 중단된다. 다만, VVIP(초우량 고객) 브랜드인 현대카드 블랙, 퍼펄, 레드와 T3, 제로,체크카드는 앞으로도 신규발급이 가능하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현대아이비티 바이오 양모제 `헤어2:8` 수출문의 쇄도 2013-06-24 09:33:11
중이며, 각국에서 선호하는 컬러와 디자인, 브랜드 등을 면밀히 협의한 후 각 국가별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 입니다. 샘플 물량을 선적한 국가의 경우 보통 1개월 이내에 본계약이 추진되는 점을 감안, 양모제 제품에 대한 현지 정부기관의 인허가 절차를 수입업체와 공동 진행할 방침 입니...
삼성전자, 스마트폰 딜레마 극복 전략은 2013-06-21 18:03:02
사람들에게 익숙한 `갤럭시 탭`이라는 브랜드 대신 `아티브 탭 3`이라는 새 이름을 단 이 제품은 지금까지 나온 윈도우 태블릿 가운데 가장 가볍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갤럭시 NX`에는 이동통신망을 이용해 찍은 사진을 바로 인터넷에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담겼습니다. 삼성전자가 세계 1위에 오른 스마트폰의 DNA를...
<성공투자오후증시> 시황센터14 - 버냉키 쇼크 속 관심주 2013-06-21 15:38:35
2013’ 행사에서 신제품 대거 공개하며 혁신과 융합의 글로벌기업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19일 영국소비자연맹으로부터 올해 `베스트 컴퓨팅 브랜드상` 수상/ 하지만 ‘버냉키쇼크’로 국내증시에서 힘겨운 걸음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삼성전자’에 대한 증권사들의 전망도 엇갈리고 있는데요. 삼성전자 주가 먼저 확인...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최대한 억제하는 비용구조 혁신을 통해 화장품 내용물이 용기값보다 비싼 화장품을 만들었다. 이에 미샤의 매출은 만 1년 만에 10배가 상승했으며 전국 주요 유통 거점을 장악했다. 하지만 오래 이어지지는 못했다. 첫 해엔 33억 원, 2003년 130억 원, 2004년에는 1,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승승장구했다. 그러나 곧...
김문수 지사 "군포시민 고민 해결해드립니다" 2013-06-20 17:40:12
경기도 민원행정의 대표 브랜드인 ‘찾아가는 도민안방’이 20일 군포시 산본 중심상업지구에서 열렸다.이날 도의 ‘찾아가는 도민안방’은 일자리, 복지, 생활분야 등 도에서 추진하는 민원업무를 하나로 묶고, 유관기관 및 의료기관이 참여하는 ‘융합행정 서비스’를 선봬 행사장을 찾은 도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