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래곤'은 스팸을 좋아해 2013-01-02 16:48:03
적 캐릭터들을 뚫고 얼마나 멀리 날아가는지를 겨루는 게임으로, 최근 하루 매출이 15억원을 넘어서면서 ‘애니팡’에 이은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피파온라인3, 초반 돌풍 12위 랭크 2013-01-02 16:30:43
게임노트(gamenote.com)가 발표한 12월 넷째 주 온라인게임 순위에 따르면 '리그오브레전드'가 1위를 차지하며 23주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top10 순위에서는 '블레이드앤소울'이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1계단 상승한 3위에 랭크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던전인 '얼음창고'와...
스타II 군단의 심장, 일반판패키지 사전판매 2013-01-02 16:30:42
클랜 시스템 • 멀티플레이어 리플레이 제공, 다시보기에서 게임을 재개할 수 있는 기능 •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 접속 지역에 구애 받지 않지 않고 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플레이 기능 •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위한 물리 시스템 • 개인별 온라인 프로필을 특화 할 수 있는...
KT Rolster, 1라운드 단독 1위 차지 2013-01-02 16:30:41
이형희, www.e-sports.or.kr)가 개최하며 8개 프로게임단이 참여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Ⅱ: 자유의 날개(starcraft Ⅱ?? : wings of libertyô) 를 기반한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12-13 시즌'의1라운드가 종료됐다.▶ kt rolster,...
게임빌, 아마존 앱스토어에 '펀치히어로' 출시 2013-01-02 16:30:39
사례를 전파하고 있는 점도 의미 있는 부분으로 꼽힌다.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빌, 신작 sng '트레인시티 for kakao' 출시 게임빌, 스마트폰 격투 게임 '혈십자' 출시 게임빌, 동명아동복지센터에 '사랑의 장학금' 전달 게임빌, 소셜 전략 '이터널킹덤' 국내 오픈...
엠게임, '열혈강호2' 세계관 영상 공개 2013-01-02 16:13:01
게임은 자회사 krg소프트가 개발 중인 격투 액션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2'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전극진, 양재현 원작 만화 작가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세계관 영상을 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열혈강호2' 세계관 영상은 '열혈강호' 30년 뒤 스토리 중 초반부를 담은 한 편의...
기업들 새해 첫날 '힘찬 출발'(종합2보) 2013-01-02 15:36:20
중심축인 철강사업에서 생존을 건 치킨게임이가속할 전망이고 전 사업부문에서 극한의 시련을 감내해야 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신년사를 통해 예고했다. 그는 "우리 조직이 착시현상과 불감증에 사로잡혀 있지 않을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가치 경쟁을 통한 패러다임의 변화, 위기 극복을 위한 혁신경영,...
이시영 ‘2014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 홍보대사 위촉 2013-01-02 15:36:09
게임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또 복싱선수로 활동하면서 기회가 된다면 국가대표로 선발돼 인천아시안게임에 출전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시영은 오정세와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남자사용설명서’의 2월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한경닷컴...
G스타 부스걸 임지혜, 신데렐라성형외과 뷰티멘토 활동 중 2013-01-02 14:51:58
성형문화를 알리기로 자청한 것. 임지혜는 국내 게임쇼 지스타(G-STAR) 2012에서 게임 내 캐릭터 복장을 완벽히 재현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온라인 스타가 된 레이싱 모델이다. 4일, 신데렐라 성형외과의 뷰티멘토가 된 임혜진 측은 그녀가 국내 올바른 성형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지원하...
CJ의 이색 마케팅…'스팸' 드래곤플라이트 아이템 됐다 2013-01-02 14:29:37
용이 적 캐릭터들을 뚫고 얼마나 멀리 날아가는지를 겨루는 게임으로, 최근 하루 매출이 15억원을 넘어서면서 ‘애니팡’에 이은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잡았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