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계속 인기있을 ‘뷰티 제품’ 은 무엇? 2013-01-08 15:42:02
다수의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하여 진동 파운데이션과 진동 클렌저 등의 각종 스마트 뷰티 기기들이 대거 출시하는데 많은 영향을 끼쳤다. 2013년은 스마트 기기의 활용 범위가 더욱 넓어질 전망이다. 페이스 관련 뷰티를 비롯 헤어부터 페이스, 바디에 이르는 전 범위에 뷰티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이들이 다수 늘어날...
[2013 대전망]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법인영업 '선두 굳히기' 2013-01-08 15:30:28
‘니즈(needs)’와 시장 트렌드를 제대로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점 영업에 잔뼈가 굵은 강 사장의 경영철학이기도 하다. 직원들의 평가보상체계도 개편할 예정이다. 평가기준 개편은 단순한 주식중개(브로커리지)에서 벗어나 자산관리로 영업마인드를 전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고객수익률과 자산관리 분야의...
팬택, 듀얼스피커 장착 LTE폰 '디스커버' 美 출시 2013-01-08 10:02:27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3d 사운드 솔루션을 통한 입체 음향 효과로 음악이나 동영상 감상 시 콘서트 현장 혹은 영화관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소리를 체험할 수 있다.국내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기능도 디스커버에 탑재했다. 손동작으로 전화를 받거나 화면을 전환할 수 있는...
삼성 이어 LG까지…스마트폰 '레드' 도발 시작됐다 2013-01-07 18:41:56
주를 이뤘다면 레드와 같은 강렬한 색상을 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할 계획이다. lg전자는 8일 이동통신3사를 통해 와인 컬러의 '옵티머스g 코도반 레드'를 출시했다. 기존 플래티넘 화이트, 오닉스 블랙에 이어 코도반 레드가 추가되면서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고 회사...
다음 `아담`, 모바일 광고시장 본격공략 2013-01-07 18:26:45
더욱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 1위 사업자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상경 다음커뮤니케이션 M세일즈마케팅팀장은 “아담은 CPA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런칭 이후 2년여동안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아담은...
LG전자, CES서 새 UX '파노라마 노트' 첫 공개 2013-01-07 15:23:29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다음, 티엔케이팩토리와 모바일 광고 본격 공략 2013-01-07 15:06:04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로 아담은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 1위 사업자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습니다. 아담에 추가되는 CPA 상품은 설치당 과금 방식인 PPI 상품, 아이콘 생성 상품,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연계된 SNS 상품, 비디오 시청 상품, DB 콜렉션 상품으로 총 5가지...
90년대 코드, 올해도 유행할까? 2013-01-07 11:11:41
하는 다수의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하여 진동 파운데이션과 진동 클렌저 등의 각종 스마트 뷰티 기기들이 대거 출시하는데 많은 영향을 끼쳤다. 2013년은 스마트 기기의 활용 범위가 더욱 넓어질 전망이다. 페이스 관련 뷰티를 비롯 헤어부터 페이스, 바디에 이르는 전 범위에 뷰티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이들이 다수...
2013년 新 트렌드 화장품은 무엇? 2013-01-04 15:19:59
천연 원료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천연재료 화장품이 2013년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더불어 화장품 전성분 표기제가 의무화 되면서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천연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이 바로 효소필링 클렌징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거미화장품 onb다. onb의...
[지금은 스마트 뱅킹시대] (중) 금융권 웹사이트도 진화한다 2013-01-04 10:34:35
다양한 환경과 감성, 니즈 등을 감안한 맞춤 서비스를 모색하고 있다. 즉 고객별 개인화 거래영역의 비중을 늘리고 맞춤화된 상품정보를 제시하면서 고객이 인지하기 편하도록 인터넷뱅킹 구조를 개편하는 노력을 진행 중이다.이 같은 변화의 연장선상에서 현재 국내 인터넷뱅킹의 가장 큰 화두는 장애인차별금지법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