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정판 수입 자동차 인기 높다는데 … "수입차 흔해져도 당신은 더욱 특별하게" 2014-05-14 15:28:36
폭스바겐그룹의 자회사이자 고성능 차량 디자인을 담당하는 'r gmbh'가 제작한 모델이다. 휠 디자인과 오디오 시스템 등을 차별화해 고급 모델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했다.수입차 브랜드가 앞다퉈 한정판 마케팅에 뛰어든 것은 개성있는 모델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서다.지난해 국내에서 판매된 수입차...
이마트, 해외판매가 수준 와인장터…최대 75% 할인 2014-05-14 09:27:05
오퍼스 원10(정상가58만원,24병한정,용산/양재/성수점만 판매)을 29만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이외에도 와인 장터 주요 행사 상품으로 이태리 슈퍼투스칸 모두스(정상가14만원,600병한정) 4만7500원, 이스까이(정상가14만원,240병한정)를 6만원, 샤또 브랑깡뜨냑07(정상가18만원,108병한정)을 8만원, 샤또 샤스스플...
중국 빈집 1000만채 넘었다 2014-05-13 21:11:18
아파트는 2007~2011년에 지어진 것이다. 조사를 담당한 니콜 웡 clsa 부동산연구담당 헤드는 “당초엔 공실률이 25%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보다는 훨씬 적었다”며 “추정치가 다소 보수적으로 추계됐다”고 말했다.그는 비교적 큰 도시(1·2선 도시)는 높은 공실률이 문제가 되지는 않을...
한국닛산, 안양지역 새 딜러 `오토갤러리` 선정 2014-05-13 10:12:55
한국닛산은 오늘(13일) 경기도 안양지역 내 닛산 브랜드의 판매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딜러사로 오토갤러리를 선정하고,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닛산은 서울(강남, 서초, 목동), 경기(일산, 분당, 용인, 안양),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창원, 제주 등 전국 9개 지역에 14개의 전시장...
삼성 모니터·TV, 초고효율 에너지상 수상 2014-05-13 08:19:11
등 16개국 에너지 담당 장관들이 참여한 청정에너지 장관회의를 계기로 신설된 `SEAD 글로벌 어워드`는 북미, 유럽, 호주, 인도 등 4개 지역에 판매되는 제품을 평가해 가장 우수한 에너지 효율을 갖고 있는 제품에 수여하며, `SEAD 인터내셔널 위너`는 4개 지역을 통틀어 가장 우수한 제품에 수여합니다. 각 부문별 우승...
[앞서 뛰는 기업들] LG '혁신정신' 되살린 스마트폰…새 전략폰 'G3'로 수익성 높인다 2014-05-13 07:01:25
지난해 판매량이 2012년보다 두 배 늘어난 약 4800만대를 기록하며 외형적인 성장은 이뤘지만, 수익성과 점유율에서는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지 못했기 때문이다.시장조사업체인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지난해 lg전자의 시장점유율은 4~5%대다. 정도현 lg전자 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시장점유율이...
[앞서 뛰는 기업들] GS, 자원 개발·신재생에너지 집중…경쟁력 키워 '글로벌 톱' 도전 2014-05-13 07:01:23
가동해 자동차·가전 플라스틱을 생산·판매하고 있다.또 2011년 7월 체코에 복합수지 생산판매법인을 설립, 한국 기업 최초로 유럽 지역 복합수지 시장에 진출했다. 작년 10월에는 역시 최초로 연산 3만t 규모의 복합수지 공장을 완공하고 글로벌 생산거점을 확대했다.gs샵은 2009년 국내 홈쇼핑 사업자 최...
[특징주]대현, 강세…中 진출 기대감 2014-05-12 09:07:38
"대현은 의류 완제품을 공급하고 중국 회사가 판매를 담당하는 형식으로 계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중국에서의 '모조에스핀' 성공과 듀엘의 높은 성장세를 감안할 때 이같은 내용의 계약 및 중국에서의 성공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이다.하나대투증권에 대현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삼성전자, 중동 UHD TV 시장 공략 본격화 2014-05-11 14:36:28
UHD TV 양산 1호 제품을 왕족에게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터키 최대 일간지 '휴리엣'이 7일(현지시간) TV 사업을 담당하는 김현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부사장)의 인터뷰 기사를 싣는 등 현지 언론의 관심도높다. 앞서 지난달 초에는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오만, 카타르, 쿠웨이트의...
LG전자, 올레드 TV 대중화 앞당겨…가격 낮춘 제품 출시 2014-05-11 14:06:07
이 제품을 599만원에 판매한다. 예약판매 기간에 구입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 상품권도 제공한다.이 제품은 백라이트가 필요 없어 4.9mm의 초슬림 두께를 구현했다. 곡면 tv임에도 시야각에 따른 색상의 변화가 거의 없다. 드라마, 스포츠, 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방송시청 환경에서도 일반 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