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예솔, 중국화장품 광고모델 발탁 2013-05-29 15:58:25
화장품 모델로 맹활약해 톡톡히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소속사 측에 따르면 진예솔의 중국 방문에는 신화왕, 런민왕, 펑황왕 등 현지 주요 언론에서도 보도하며 관심을 드러냈으며 박람회를 찾아준 관람객이 몰리며 진예솔과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훈훈한 현장을 보여줬다. ‘2013 상해 미용 박람회’는 올해 18회를...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신발·주얼리 사업 진출…세정, 토털 패션기업으로 도약" 2013-05-29 15:30:20
우리 제품이 튼튼하고, 세월이 지나도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우수한 디자인을 보유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죠.” 그는 강한 유통력도 세정의 경쟁력으로 꼽았다. 그는 “세정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매장 수는 1400여개, 이월제품을 취급하는 세정21의 상설매장과 세정과미래가 전개하는 브랜드 니(nii)와 크리스...
한국특허정보원-中, 日 IP 정보서비스기관과 MOU 체결 2013-05-29 11:03:50
▲ 상호 기관의 제품 및 서비스 확산 도모 ▲ 상호 특허정보 콘퍼런스 및 행사 참가·홍보 ▲상호 협의를 기반으로 한 제반 협력사업 추진 ▲ 정기 견학 방문 및 상호 인력 파견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표재호 원장은 "두 기관과 양해각서 체결로 중국과 일본의 지식재산정보 서비스시장에 대한 수요 파악 및 두...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2013-05-28 17:33:12
제품 출시·대학축제 홍보 맥주, 스포츠음료, 비빔면은 무더운 여름에 매출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대표적인 식음료 상품들이다. 이달 들어 3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가 상당 기간 이어지면서 식음료 업계가 이들 3대 여름 상품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대전에 돌입했다. 코카콜라가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선제...
[건강한 인생] 유한양행 삐콤씨, 지치고 배고픈 한국인에 힘 된 '원조 국민 영양제' 2013-05-28 15:30:22
관심이 많아진 여성들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삐콤씨 브랜드 홈페이지 구축, 트위터 운영 등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강화와 지산 락페스티벌, 거리공연 등 다양한 아웃도어 마케팅 등을 펼치며 젊은층에게도 적극 다가가고 있다. 하정만 유한양행 홍보 담당 상무는 “삐콤씨가 탄생 50년이라는 장...
[건강한 인생]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독창적 마케팅·고객배려 철학…50주년 맞은 대표 종합비타민 2013-05-28 15:30:18
유통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사내 홍보모델 인터뷰 "우리가 바로 일동제약의 얼굴들" 일동제약이 아로나민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지난 3월 초 처음으로 사내 홍보모델을 뽑았다. 디자인팀 오인호 주임(31·사진 왼쪽), 회계팀 배윤미 사원(27·가운데), 해외사업팀 박중현 사원(30·오른쪽)이 주인공이다....
[건강한 인생] 동아제약 박카스, 50년간 177억병 팔려 '지구 52바퀴'…박카스 신화는 진행형 2013-05-28 15:30:03
오남용을 우려해 정부가 자양강장 드링크 제품의 일반 대중광고를 금지한 때가 가장 큰 위기였다. 홍보 부족, 맛 변화에 대한 소비자 불만 등이 쌓이면서 마이너스 성장률을 기록한 것.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일양약품의 ‘원비디’ 등 경쟁 드링크제가 나와 1위 자리를 위협했다. 광고 해금 이후 기존 제품과 차별화한...
미즈온 ‘오송 화장품 박람회’서 억대 매출 기록 2013-05-28 09:17:05
제품이 매진으로 이어진 것은 물론 많은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온라인 쇼핑몰임에도 불구하고 에뛰드, 이니스프리, 토니모리와 같은 국내 최고의 토종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에 미즈온 마케팅 본부장 백두성 실장은 “초반 ‘오송 뷰티 박람회’에 브랜드 홍보 차원으로 참여했지만 이번 기회를...
미즈온 ‘오송 뷰티 박람회’ 성료 후 오프라인 진출 기대 2013-05-27 16:32:44
제품이 매진으로 이어짐은 물론 많은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이 억대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거둔 것. 온라인 쇼핑몰임에도 불구하고 에뛰드, 이니스프리, 토니모리와 같은 국내 최고의 토종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에 미즈온 마케팅 본부장 백두성 실장은 “초반 ‘오송...
위메프, 2년 연속 '중소기업 제품 홍보지원 사업' 진행…500여개 상품 판매한다 2013-05-27 16:09:05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시행하는 ‘중소기업 제품 홍보지원 사업’에 2년 연속 참여했다고 27일밝혔다.위메프는 지난 해 3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 ‘중소기업 제품 홍보지원 사업’에 참여했다. 당시 위메프는 660여개 상품을 판매해 매출액 17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 위메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