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롯데리아, 한국의 맛 접목…패스트푸드 넘어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 2013-05-27 15:30:37
데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현지화된 제품 개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도입 등을 통해 베트남 외식시장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2011년 말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첫 점포를 열었다. 현재 1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슬람 문화권인 인도네시아 시장에 효과적으로 진입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미스터피자, 중국서도 '1등 피자' 야심…5년내 1000개 점포망 구축 2013-05-27 15:30:32
세계인을 대상으로 하는 본격적인 홍보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이다. 이는 외국인들에게 미스터피자에 대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줌과 동시에 대한민국 1등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표출한 것이란 평가다. 문영주 mpk그룹 대표는 “한류열풍에 힘입은 미스터피자에 대한 중국 현지 반응이 기대 이상이어서 글로벌...
이민호 토크콘서트 'My Everything', 이보다 더 팬을 사랑할 수 있을까? 2013-05-26 19:52:31
셀프 자랑도 웃음을 자아냈다. 사용하는 바디 제품이 무엇인지 묻자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의 제품명까지 정확히 밝히며 관계자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그의 센스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좋아하는 나라를 묻자 "아직까지 남극을 한 번도 못 가봤는데 이글루 안에서 라면을 먹고 싶다"며 "추운 걸 잘...
렌탈의 무한진화, MICE에서도 존재감 으뜸 2013-05-25 12:00:34
마이스라는 제품을 만드는데 들어가는 부품들을 공급하는 서플라이어라고 볼 수가 있지요. 한국 마이스의 제너럴 서비스 컨트렉터라고 이해를 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저희가 방문해보니까 회사명도 그렇고 최 대표님 첫인상도 그렇고 이곳, 촬영하는 장소도 그리고 상당히...
오가게, 롯데百 팝업스토어 오픈 “온-오프라인 경계 허물고 여러 브랜드를 한 자리에” 2013-05-25 08:30:02
직접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러한 경향에 맞춰 트라이씨클의 패션 의류 전문몰 오가게는 5월24일부터 30일까지 롯데백화점 2층 더 웨이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o’hot 이라는 주제로 도시적인 시크함과 모던한 스타일을 담은...
스토리온 우먼쇼에 소개된 몸매비법 화제돼… 2013-05-24 09:33:59
형태로 편의성을 제고한 제품이다. 김 씨는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고 맛도 괜찮다”며 “공복감이 많이 달래지는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도전자들은 매일매일의 식사량과 운동량, 변화되는 몸무게 등을 체크할 수 있는 다이어트 앱을 적극 활용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한국야쿠르트 룩의...
[서울베이비페어 2013] "친환경 학습 칠판, 아들에게 선물하려고 만들었죠" 2013-05-24 09:04:08
직접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그간 소셜커머스 판매를 통해 제품을 홍보했어요. 이름은 많이 알렸지만 낮은 가격으로 판매해 사업이 위축됐죠.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서울베이비페어를 통해 네임벨류(name value)를 높일 예정입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남자경험 많은 女는…" 비하 발언은...
한경-獨 이스타일社 '마케팅 챌린지 공모전' 개최 2013-05-23 18:19:00
제시하는 것이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된다. 두번째 주제는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가 러시아에서 실행할 수 있는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행사를 기획하는 것이다. 여기서 핵심은 행사의 공익성을 유지하면서 기업과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
유럽서 10척 3억弗 ! 현대미포조선 또 따내 2013-05-23 17:26:17
14일부터 1주일간 유럽 선주사를 돌며 석유화학제품 운반선(pc선) 7척 등 상선 10척, 총 3억달러어치를 수주했다. 특히 지난 15일 로마에선 이탈리아 석유전문 선사 다미코에 5만t급 pc선 2척을 공급하기로 했다. 이 배는 전자제어식 엔진이 탑재되고 저항을 줄이는 선형을 채택, 연료 소모량을 줄일 수 있도록...
[서울베이비페어 2013] 홍보대사 탤런트 조은숙 씨 "유기농 과자 맛있네…우리 딸이 좋아하겠다" 2013-05-23 16:57:29
‘서울베이비페어 2013’ 홍보대사인 탤런트 조은숙 씨는 23일 세텍(setec) 전시장을 돌며 유아용품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하이힐을 신고도 총 1만㎡ 규모의 400여개 부스를 모두 둘러봤다. 제품 가격과 품질을 꼼꼼히 비교하는 조씨는 브라운관 속 연예인이 아닌 세 자녀를 둔 평범한 주부의 모습이었다. “이게 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