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물의 날] 다양한 '물 캠페인' 2013-03-19 16:51:32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자녀의 이름으로 아프리카 아이들을 후원하는 ‘우리 아이의 이름으로 아프리카에 선물하세요’ 캠페인을 이달 한 달 동안 전개하고 있다.임원기 기자 wonkis@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
겟앰프드 유저들, 빈곤 아동 '기부천사'로 나서 2013-03-19 13:48:21
또한 '단순 후원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추후에 재능기부도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였다. '글로벌 비전'은 굶주림과 질병으로 힘들어하는 지구촌의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설립된 민간 국제구호개발기관으로 '겟콤카'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기부금은 방글라데시 구초그람 초등학교에 전달 될...
금호타이어, 독일 VLN 내구레이스 참가 2013-03-19 01:40:26
독일 뉘르부르크링 내구 레이스(vln) 참가팀을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금호에 따르면 vln 최상위 클래스인 sp9(5,200㏄급)에 참가하는 트윈부시팀을 올해 공식 후원한다. 형제로 이뤄진 트윈부시팀은 지난 대회에서 잇따라 상위권에 입상, 올해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다. 이들의 경주차 아우디 r8 lms...
피겨선수권 한글광고 "마루한이 뭐지?"…김연아 덕에 주목받은 재일교포 기업인 2013-03-18 17:04:28
국제빙상연맹(isu)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유일한 한글 광고인 ‘마루한’을 선보였다. 네티즌들은 이날 ‘마루한이 뭐하는 회사야, 경기장에 마루한이 없으면 허전할 정도야’ 등의 글을 올리며 관심을 보였다.마루한은 연간 2조5000억엔(약 29조4400억원)가량의 매출을 올리는 일본 내 11~12위 규모 기업으로 알려졌다....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B국민은행, 국민 절반이 이용하는 '대한민국 리딩뱅크' 2013-03-18 15:31:30
특히 청소년 후원을 가장 중요한 사회공헌 분야로 정하고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한편 kb국민은행은 세계적 금융정보지인 영국 트레이드 파이낸스지로부터 2011년에 이어 ‘2012년 한국 최우수 수출입금융 은행’으로 선정됐다. 글로벌 파이낸스와 아시안 뱅커도 kb국민은행을 ‘2012년 한국 최우수 무역금융...
[Golf] 김영주 골프'2013 S/S 컬렉션', 다양한 색상의 봄맞이 패션 2013-03-18 15:31:14
1차대회 우승자인 김우찬 선수의 의류를 후원하고 있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금호타이어, 해외서도 '아름다운 기업' 질주 2013-03-18 09:06:45
베트남 문화축제 후원, 한국어 교실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저소득층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봉사’와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 가장을 위한 ‘이웃사랑 김장김치’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한다.중국에서는 아동 후원 활동에 힘쓰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2017년까지...
LG전자, F1자동차 경주대회 5년째 후원 2013-03-17 15:19:52
LG전자가 올해도 세계 최대 자동차 경주대회 포뮬러원(F1)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합니다. LG전자는 국내 기업 최초로 2009년 처음 F1 글로벌파트너로 참가해 5년째 대회를 후원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15~17일(현지시간) 호주 멜버른 대회를 시작으로 미국 영국 독일 싱가포르 등 19개국을...
LG전자, 세계 최대 자동차경주 F1 5년째 후원 2013-03-17 11:00:17
세계 5억명의 팬을보유한 세계 최대 자동차 경주대회 포뮬러원(F1)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LG전자는 국내 기업 최초로 2009년 처음 F1 글로벌파트너로 참가해 5년째 대회를 후원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F1 대회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행사로 꼽힌다. 올해는...
[생글기자 코너] 새로운 다짐으로 넘치는 신학기 학교풍경 등 2013-03-15 11:39:53
대회 특수를 누린다. 하지만 대표 팀이 일찍 하차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이벤트 열기는 사그라지고 이용자들의 게임횟수도 줄어들 수밖에 없다. 이 같은 현상은 스포츠 마케팅의 파급효과가 이미 엄청나졌음을 보여준다. 실제 많은 기업들은 스포츠마케팅의 효과를 발견하고 관련부서를 따로 만들어 집중 투자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