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GS, "강한 협력사 있어야 발전"…기술·교육 등 전방위 지원 2013-04-16 15:31:37
협력사 지원 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협력업체 직원들에 대한 기술교육을 위해 2010년부터 운영하는 계장제어 시스템 과정, 안전관리자 인증과정 등의 프로그램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s칼텍스는 온라인을 통해서도 협력사를 지원하고 있다. 2011년 하반기부터 우수 협력사 및 제품을 gs칼텍스 홈페이지에서 홍보할...
반도옵티칼 ‘제12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참가 2013-04-16 13:10:02
마케팅 주식회사와 디자인 등의 콜라보레이션을 맺고 유럽에 독점으로 수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자료제공: 반도옵티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뷰티쇼, 진재영 유니크 메이크업 화제 ▶“19금 코미디에 브레이크란 없다!” snl코리아 ▶스트릿 캐주얼...
R&D 분야 역량 강화… '2013 국제연구개발장비전' 2013-04-16 11:28:36
망라하고 있다”면서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와 함께 국제수자원?수처리산업전&컨퍼런스'가 개최돼 유관산업 전문 연구진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한경데스크] 반갑지 않은 창조경제 '열공' 2013-04-15 17:41:46
갖춘 대기업은 벤처기업엔 훌륭한 마케팅 인프라다. 벤처기업이 대기업과 손잡으면 잡아먹힐 것이라는 우려는 공정거래제도로 불식시킬 수 있다. 구더기 무섭다고 장 못 담가선 안된다. 마지막으로 잊지 말아야 할 것 한 가지. 창조경제의 주인공은 정부가 아니라 기업이란 사실이다. 정부는 환경만 조성하고 빠져야 한다....
오라클 엑사데이터 성공사례…우리銀, 3시간 걸리던 고객등급 산정 15분만에 'OK' 2013-04-15 15:29:08
하루 마케팅 대상자 추출 관련 업무를 3시간30분에서 30분 이내로 단축했다”고 강조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수발주 시스템을 개선한 사례로 꼽힌다. 훼미리마트 관계자는 “무재고시스템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각 점포에서 하루에 한번씩 받은 주문을 취합해 매일 물류센터와 거래처에 발주하게 된다”며 “정해진 시간에...
'車보험 전화마케팅 줄어들까'…고객정보 이용 제한 2013-04-14 12:00:32
정보를 마케팅에 활용해도 좋다고 동의한경우에만 보험사가 조회할 수 있게 됐다. 보험사의 고객 정보 조회 가능 기간도 2년이내로 제한했다. 보험 정보의 오남용 등 소비자 관련 민원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자동차보험정보 고객센터(www.kidi.or.kr) 인력도 확충했다. 보험개발원 관계자는 "자동차...
[화보] 중국 모바일 알고 싶다고! 'CocoaChina' 2013-04-14 05:34:52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국제컨벤션센터(cncc)에서 성황리 열렸다. 이번 행사는 'it's a circle'이라는 주제로 '개발 포럼', '마케팅 및 운영', '마켓 운영자' 등 3개 세션이 진행되었다. cocoachina는 2008년에 설립된 중화권 최초이자 최대의 모바일 개발 커뮤니티다. 오픈 소스 플랫폼 엔진인...
중국 최대 모바일컨퍼런스 'CocoaChina' 팡파르 2013-04-12 19:26:54
13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국제컨벤션센터(cncc)에서 열린다. cocoachina가 주도하는 이 대회는 춘계-추계로 1년에 두 번 개최된다. 개발사 간의 노하우 공유는 물론 신뢰성 있는 정보를 토대로 향후 방향성을 제공해 업계의 상생과 발전을 도모해 왔다. ■ 베이징 국제컨벤션센터 춘계 컨퍼런스 2013년 춘계 컨퍼런스는...
"유니티엔진 점유율 53%, 하복-에픽 경쟁 안된다" 2013-04-11 18:39:41
무료로 공개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언했다. 이에 관한 유니티의 생각에 대해서 그는 '하복과 에픽의 경우 현재 점유율이 1%정도 되는 걸로 알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이들보다 53배 이상 앞서있는 것이다. 우리는 모바일 분야에서 힘을 가지고 있다. 현재 상황에서 에픽과 하복은 우리의 경쟁상대가 아니다'고...
세계적 건축자재회사 라파즈, 고객별 공략 차별화…매출 급신장 2013-04-11 15:31:02
경우처럼 b2b 기업이 세분화 전략을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 다양한 장점이 있다. 먼저 공략 대상 기업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고객사를 분석하라고 하면 상품, 매출, 구매 기준 등을 조사한다. 세일즈 담당들이 고객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무엇을 조사해야 하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경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