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보캠핑족 티 안나는 캠핑 패션 2013-08-14 16:09:43
힘을 실어 줄 수 있도록 컬러나 디자인도 염두해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오리지널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 홍보 담당자는 “최근 날씨가 풀리고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이 많아 지면서 백팩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아웃도어 용으로 백팩을 고른다면 백팩 안쪽은 물론 바깥쪽에도 포켓이 많고 수납공간...
[뷰티이벤트] 팝업스토어, 아직 안 가봤니? 2013-08-14 14:05:28
앰플 등 3-스텝 제품 테스트가 가능한 쿨링 테스터 존과 피부 고민컨설팅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소이의 남성용신제품 올인원에센스를 출시하고,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타임 특가 세일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남성용 샘플 키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다윗의 기적] 캠핑용 침대 `와플베드` 2013-08-13 18:40:03
정재원 아울라이프 대표(Q. 제품 하나 들었을 땐 가벼운 거 같은데 전체 무게가 궁금합니다.)“합성 플라스틱으로 돼 있고요 1인용 기준이 9.5kg입니다.누구나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무게입니다.“자신 있는 제품을 만들었지만 홍보와 마케팅이 힘들었다는 정 대표.온라인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전해지면서...
살로몬 아웃도어, 전속모델로 배우 주진모 발탁 2013-08-13 09:46:37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브랜드 홍보 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살로몬 아웃도어는 8월 말 주진모의 화보 컷부터 9월에는 뉴질랜드에서 진행된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살로몬은 본격적인 사업확대에 나선다. 연말까지 대리점과 백화점 등 매장 수를 50여 개까지 늘리고 고객을...
김아중, 치명적인 변신! 비디비치의 뮤즈로 2013-08-13 09:32:47
비디비치가 배우 김아중을 선택한 것은 메이크업 제품을 누구보다 잘 표현해 낼 수 있는 얼굴을 가졌기 때문이다. 배우 김아중은 메이크업에 따라 섹시미, 세련미, 청순미 등 다양한 느낌을 드러내는 변화무쌍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 특...
커리어우먼 "오피스 룩의 완성은 시계" 2013-08-13 09:31:09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보다 차분한 이미지를 고조시킨다. 반면 홍보와 마케팅 등 감각적인 이미지를 선호하는 회사에선 세련된 시계로 센스를 뽐내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밴드의 커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즈니 워치’의 시계는 입체적인 디자인이 패셔너블함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로즈골드 컬러가 우아한 이미지를...
화장품, 어디서 사나요? 2013-08-12 17:52:18
늘리기 쉽고, 방송이라는 특성을 활용해 제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홈쇼핑 채널을 주 유통 채널로 활용하다가 그 뜨거운 반응을 오프라인으로 이어가기 위해 드러그스토어 시장 진출을 선언하는 브랜드들이 늘고 있다. 즉각적인 매출 상승으로 나타나는 홈쇼핑 성공 사례를 통해 제품에 대...
대학생 서포터즈 ‘미즈온 헐’ 행보 주목 “알짜 뷰티 대외활동이 여기 있네?” 2013-08-12 17:27:02
신제품 개발과 홍보 전략을 제안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미즈온에서 야심차게 준비 중인 ‘지금 만나러 갑니다’ 캠페인 기획 및 실행에 동참할 수 있다. 8월30일 진행 예정인 ‘지금 만나러 갑니다’ 캠페인은 대학가를 중심으로 신청자들을 급습해 인증샷과 미즈온 불가사리 제품을 전달하는 장면이 촬영될...
김문수 지사 “창조·상상 접목한 경기도관광 개발해야” 2013-08-12 17:18:53
나라별 홍보 전단까지 일일이 챙기고 채록하면서 경기도 외 지자체의 관광문화전략을 파악하는데도 소홀하지 않았다.김 지사는 “지역사회의 특성을 발전 도약의 계기로 삼는 문화 새마을운동이란 모토가 신선하다”며 “한국의 전통과 삶의 양식에 디자인을 접목한 이미지, 오브제 전시 등이 다른 행사와 차별화된다. 향후...
"문화는 경영의 보약" 뜨거운 아트마케팅 2013-08-12 16:56:19
경쟁이 치열하다. 단순히 명화 이미지를 제품 포장에 반영하거나 전시를 협찬하는 소극적인 방식이 주류를 이뤘던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졌다. 최근에는 아예 기업이 직접 전시를 기획하고 예술가에게 신제품 개발을 맡기거나 후원하는 등 팔을 걷어붙이고 나서는 사례가 많아졌다. 대기업 가운데 아트 마케팅을 가장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