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레, 신규 아웃도어 론칭 "경쟁상대 노스페이스 아닌 빈폴… 디자인, 젊은 감성 차별화" 2013-05-21 16:56:17
일상복에 가까운 '어반 아웃도어' 라인으로 나뉜다. 제품 비중은 남성 위주로 설계했으며 가격대는 재킷 10만~20만 원, 티셔츠 3만~10만 원, 바지 8만~10만 원 선이다. 박 본부장은 "시장을 선점한 기존 브랜드를 꺾고 판도를 바꾸려면 적극적 마케팅이 필수"라며 "모델과 광고, 이벤트 등 모든 홍보 수단을 동원해 ...
고소영 유모차 홍보 관련 사과문 2013-05-20 11:44:57
유모차』를 ‘고소영유모차’로 홍보한데 대해 정중히 사과드리며, 잘못된 정보를 배포한 점에 대하여 이를 바로 잡고자 공식 사과합니다. 위 『쁘레베베 유모차』 제품은 고소영씨가 실제 사용한 적이 없으며 고소영씨와 아무 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위 해당이벤트 기간동안 ‘고소영 유모차’라는 잘못된...
롯데케미칼, ‘차이나 플러스 2013’ 참가 2013-05-20 11:12:44
플라스틱·고무산업 박람회 `차이나 플러스 2013`에 참가합니다. 롯데케미칼은 이번 전시회에서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미래 비전과 제품의 우수성, 롯데케미칼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등을 적극 홍보할 예정입니다. 주요 전시 제품은 기초소재와 기능성소재, 자동차 소재 등으로 이를 통해 친환경, 저용량, 소형화,...
성공 창업 원한다면, `탈모·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스칼프` 2013-05-20 10:41:23
구축, 인력 및 제품 공급과 기술교육, 마케팅과 홍보 전략에 이르는 운영 과정 전반을 체계적으로 지원하여 가맹주가 지점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탈모·두피 전문 케어 브랜드 `닥터스칼프`의 자세한 창업 내용은 홈페이지(www.drscalp.com) 또는 전화 문의(02-365-85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계열 유통사 메가마트, '패션 편의점' 키운다 2013-05-20 10:21:00
신상품을 공급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티뷰는 올해 동네 편의점에서처럼 그때그때 필요한 패션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강화한 ‘패션 편의점’ 개념을 도입한 바 있다. 메가마트 하영배 의류사업부문장은 "티뷰는 다양한 신상품 출시와 점포 확대로...
TV도 진화?…호기심 마케팅 2013-05-17 16:57:08
삼성전자 관계자는 “에볼루션 키트는 제품 외관이 손바닥만한 크기에 작고 단순해 특별한 마케팅 포인트를 잡기 어려웠다”며 “배지를 착용한 후엔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직원에게 질문을 해오면서 에볼루션 키트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tv 구매로도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마트tv 부품 마케팅이 스마트tv ...
프라다, 한국서 나홀로 잘 나가는 까닭 알고 보니… 2013-05-17 08:57:52
계획은 없다.다른 브랜드들이 중점적으로 홍보, 판매하는 대표(시그니처) 상품 없이 다양한 제품군에서 인기를 고루 얻고 있는 것도 매출 상승에 영향을 미쳤다. 루이비통은 모노그램백, 에르메스는 스카프나 버킨백 등 가죽가방이 대표 상품이다.명품이지만 제품 평균가가 다른 명품들보다 저가인 점도 브랜드 성장에 영향...
"더위야 반가워"…화장품·패션업계 한 달 빠른 '햇빛사냥' 2013-05-16 11:01:01
신제품으로 반팔 티셔츠와 통기성이 좋은 린넨 소재 제품을 매장 전면에 진열하고 홍보에 들어갔다.h&m도 이른 더위에 홈페이지 구성을 여름 상품으로 전부 교체했다. 특히 비키니 등 수영복 제품 광고를 전면에 노출시켜 나들이 고객 잡기에 나섰다. 캐주얼 브랜드인 '티비제이'와 '클라이드엔' 등도 여름...
화이트브랜드, 화이트컨슈머와 상생의 화이트코리아 만든다 2013-05-16 09:21:55
△화이트브랜드 홍보마케팅 △화이트브랜드 장려운동 △ 화이트코리아 대축제에 참여하게 된다. 화이트브랜드 홍보마케팅은 화이트슈퍼컨슈머가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발전적인 제안을 하며 브랜드의 발전을 도모한다. 화이트브랜드 장려운동은 소비자가 화이트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등을 주도적으로 장려함으로써...
KCC, 독일 `PCIM 2013 전시회` 참석 2013-05-15 11:10:20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또, 다양한 기능을 갖춘 DCB기판들을 전시하고, 자체 제작하고 있는 세라믹 베어(bare) 기판도 선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반도체 소재 제조사로서의 제품 홍보와 미래 잠재 고객에 대한 제품 선행 영업 효과를 기대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