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병원 광고·홍보마케팅의 블루칩 '포엠미디어' 2013-08-12 12:59:58
그것은 바로 메디컬 기획마케팅이다. 어떠한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은 여러 차이를 두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기획을 하고 홍보를 하느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를 좌우할 수 있다. 예전의 광고시스템은 4대 매체인 tv, 라디오, 신문, 잡지를 통해 광고를 하며, 오프라인 매거진, 버스광고, 신문광고,...
[영어학습에 대한 불편한 착각들] 귀가 뚫리는 혹은 입이 뚫리는 영어 학습에 대한 고찰 2013-08-12 09:30:00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영어 강의를 홍보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데 과연 광고 문구대로 listening, speaking 능력 향상을 하는 것에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궁극적으로 그 방식이 영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일까요? 이런 listening, speaking 위주의 귀가 뚫리는 입이 뚫리는 영어 수업의 특징은 대개 한...
트루릴리젼, 고객 마케터 ‘트루크루 1기’ 모집 2013-08-09 18:52:49
모든 마케터들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홍보용 제품을 증정하며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최우수 마케터에게는 활동 종료 후 추가 혜택이 주어질 계획이다. 브랜드의 관계자는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고객 마케터 행사인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올해부터 브랜드가 시장에 ...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08 17:46:35
기획과 패션 관련 콘텐츠 제작,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150만원 상당의 락리바이벌 상품이 제공되고 브랜드 행사 참여와 마케팅 강의 프로그램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ABC마트의 프리미어 스테이지가 롯데평촌점을 오픈합니다. 오픈을 기념해 9일부터 11일까지 호킨스나 쟝까를로모렐리...
中企, 짝퉁과의 전쟁 '더 독하게'…신고하면 최고 5000만원…단속 공무원에 구별법 교육까지 2013-08-08 17:04:00
제품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정상적인 고객서비스가 안 돼 브랜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는 것은 물론, 유통망이 무너지면서 시장 가격체계까지 왜곡돼 상당한 금전적 손실도 보고 있다. 침구청소기 ‘레이캅’으로 유명한 부강샘스(사장 이성진)도 같은 어려움을 겪었다. 가짜 uv(자외선) 램프를 장착하고 작동 방식만...
아웃도어, 캠핑시장 깃발꽂기 치열 2013-08-07 17:01:56
제품에 반영하기 위한 투자로 봐야 한다”고 말했다. 블랙야크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와 함께 지난달 20일부터 한 달 동안 운영 중인 여의도·뚝섬 한강 여름 캠핑장 역시 이윤 창출보다는 캠핑문화 확산과 브랜드 홍보를 위해서다. 여의도 300동, 뚝섬 100동 등 정가 96만원짜리 텐트를 400동이나 설치했다. 남윤주...
[인터뷰]오영석 태전약품판매(주) 대표이사 "평생직장과 구글수준의 복리후생이 우리의 비전" 2013-08-07 14:28:26
취재팀은 오영석 대표, 태전그룹의 계열사로 글로벌헬스케어제품을 수입판매하고 있는 aok/o&k 강오순 대표 등과 함께 이번에 제작했다는 태전그룹의 홍보동영상을 시청했다.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get 100 be google'이라는 슬로건이었다. 팀목표 100%를 달성하면 구글과 같은 복리후생을 제공하겠다는...
팬택, 가로수길에 베가 LTE-A 팝업스토어 열어 2013-08-07 13:13:35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제품이다. 두뇌에 해당하는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는 미 퀄컴社의 최신 스냅드래곤 800이 들어갔다. 제품은 sk텔레콤을 통해 이달 중순부터 판매된다. 한편 lg전자도 g2 스마트폰 공개에 맞춰 8일께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해운대...
산업부, 유망 패션브랜드 성장 돕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 지원 2013-08-07 13:02:01
전문 기획사인 enk와 협력하여 장소와 홍보를 지원받았다. 또한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 유명 영화나 드라마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며 세계 패션계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패트리샤 필드가 바이어 유치 및 브랜드 소개, 특별 마케팅 행사 등을 진행했다. 케이팝 등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 성장하고...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친환경 매장 인증획득 2013-08-07 11:00:13
직원이 매장에 상주하고, 제품별 친환경 기술 및효과를 안내문과 영상을 통해 적극 홍보한다. 환경부는 2010년부터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고 온실가스와 에너지 절감 노력을하며 녹색 소비 확산에 기여한 매장을 선정해 왔다. 삼성전자는 올해 상반기 기준 세계 각국에서 3천337개 모델로 친환경 제품 인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