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르사체, 국내 첫 단독매장 오픈 “아시아 인지도 확장할 것” 2013-04-13 12:21:01
베르사체 여성 컬렉션과 액세서리, 고급스럽고 종합적인 쇼핑 경험을 위한 완벽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국내에서 베르사체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오픈과 함께 pr 및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르사체는 일본을 시작으로 홍콩과 중국에서 20년 이상 아시아 시장에서 활약해왔으며...
3.3㎡당 72억 쌓인 곳은? 2013-04-12 17:40:23
이유는 입지, 주차 편의성, 건물 자체의 브랜드 파워 등 때문이다. 압구정동, 청담동, 신사동의 고급 아파트와 빌라에서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2008년 완공된 건물이라 근처 건물에 입주한 은행·증권사들이 고질적 문제로 거론하는 주차공간 확보도 쉽다. 또 10코르소코모가 제일모직이 운영하는 국내 최고급 명품...
[시승기] 렉서스 3세대 IS 미국서 몰아 보니 ··· "경쾌한 엔진 사운드, 지면 움켜쥔 코너링 일품" 2013-04-12 10:26:30
미 시장에서 재도약을 하겠다는 렉서스 브랜드의 의지를 보여준 것"이라고 설명했다.인구 70만 명이 살고 있는 오스틴은 한국인에게 널리 알려진 곳이 아니다. 대도시 휴스턴까지 버스로 이동하면 3시간 정도 소요된다. 인근에 댈러스와 샌안토니오가 위치해 있다.오스틴 시 교외는 산이 없고 언덕이 많았다. 지평선이 보일...
불황에도 한없이 '뜨거운' 커피 사랑 2013-04-12 05:50:04
브랜드인 커피빈(1천338억원)을 앞지른뒤 작년에는 격차를 더 벌렸다. 작년 커피빈 매출액이 1천379억원으로 전년보다 3.1% 증가하는 데 그쳤기 때문이다. 카페베네는 2008년 5월 첫 가맹점을 연 이후 공격적으로 매장을 확장했고 스타마케팅과 드라마·영화 간접광고(PPL)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책마을] 업로드하라…맘껏 나눠라…디지털사회의 풍요는 공유에서 비롯된다 2013-04-11 17:56:56
고급 패션 브랜드 코치는 고객들로부터 가방 디자인을 제안받았고, 로컬 모터스는 고객이 디자인한 차를 만들어주는 방식으로 경쟁이 치열한 자동차업계에서 독창적인 위치를 확보했다.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한 레고, 엄마들이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든 하기스, 20회 이상의 고객 공모전으로...
아슬아슬함이 느껴지는 상반된 메타포, 빛을 발하다 2013-04-11 17:02:02
시크한 여성의 룩에 재미있는 록적인 터치를 가미한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을 위해 재즈 뮤직 ‘baby, it’s cold outside’의 멜로디와 노랫말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려는 두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과정의 설렘과 아슬아슬함이 느껴지는데, 김재현은 그런 순간 여자의 미묘한 심리를...
화제의 드라마 ‘그 겨울’ 속 주얼리, 후폭풍 거세 ‘모조제품’까지 등장 2013-04-11 14:14:01
뮈샤는 섬세한 감성과 개성을 추구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 톱스타들을 비롯해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명품 예물 주얼리 브랜드다. 더불어 장서희, 김범 등 국내 수많은 스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드라마 주얼리 스타일링을 통해 일본, 중국 등 각지에 ‘스타 주얼리’로 이름을 알렸다....
파주 아웃렛 전쟁 2차전… 신세계, '최대 규모' 확장으로 롯데에 반격 2013-04-11 11:57:47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켜 패션장르를 풀라인(full-line)으로 구성했다"며 "아 테스토니,에피타프 등 해외 고급 브랜드를 비롯해 노스페이스, 라푸마, 빈폴아웃도어 등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들도 추가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중 16개 브랜드는 국내 프리미엄 아웃렛에 처음 입점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확장...
현대百 '강남 패션1번가' 도전장 2013-04-10 17:22:29
한섬 통해 해외 브랜드 잇달아 들여와…명당자리에 매장日서 인기 일레븐티 수입 무이 등 매출 초과 달성도 한섬이 ‘이로’ ‘엘리자베스&제임스’ 등 세계 유명 브랜드와 잇따라 수입계약을 체결하며 고급 의류명가의 재건에 나섰다. 지난해 재계약에 실패하며 지방시 셀린느 등 유명 브랜드의 수입권을...
[우리 결혼해요] 시어머니와 커플 핸드백 어때요 2013-04-10 15:51:40
브랜드 ‘에트로’(etro)는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같이 들면 좋은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핸드백을 여럿 내놓았다. 같은 디자인의 핸드백을 다른 소재나 색상으로 하나씩 장만하면 ‘센스 있는 며느리’라는 칭찬을 들을 수 있다. 실속을 중시하는 시어머니에게는 올봄 신상품인 ‘페이즐리 안다만 백’을 추천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