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부발전, 라오스 비엔티엔 아동청소년센터 준공 2013-10-03 22:03:39
통해 수집된 의류 130여점과 생필품등을 지역 빈곤 가정에 전달했습니다. 송재섭 경영기획처장은 "글로벌 지역사회와의 나눔과 상생을 추구하는 시민기업으로서 센터가 앞으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행복한 동행을 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서부발전은 해외사업의 지속적 확대에 따라 향후 미얀마, 인도네시아, ...
중기청, 오는 17일 中企 사랑나눔 바자회 2013-10-03 17:05:15
서울 여의도 본회와 13개 지역본부에서 동시에 ‘중소기업 사랑나눔 바자회’를 연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바자회는 중소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체계화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설립한 ‘중소기업 사랑나눔 재단’의 최대 모금 행사다. 바자회에서는 중소기업 우수제품과 특성화고 학생들이 만든 제품, 지역 농수특산물,...
[뷰티이벤트]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K-뷰티의 현장 2013-10-02 15:26:10
지역을 체험하는 기회 등 국외로 뻗어나가는 브랜드 이벤트를 소개한다. 설화수 퀼트 자선행사 2004년 홍콩을 시작으로 미국과 중국,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해 자리매김하고 있는 설화수가 홍콩에서 자선행사를 진행했다.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설화수는 지난 9월 17일 홍콩 하버시티몰에서 사회 공헌 활동의...
CJ푸드빌 뚜레쥬르, 글로벌 상생… 인니에 제빵훈련원 설립 2013-10-01 11:05:44
cj푸드빌이 동남아 지역에서 글로벌 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cj푸드빌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함께하는 글로벌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인도네시아에 제빵훈련원을 설립한다고 1일 밝혔다.이는 지난 9월 베트남 응에안성 지역에 있는 기술학교에 cj제과제빵학과를 개설한 데 이어 동남아 지역에서의 두번째 사회...
현대차, 글로벌 50대 브랜드로 우뚝 2013-09-30 18:39:56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비롯해 지역별로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과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높아진 현대차의 위상을 반영한 것”이라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단순한 ‘이동수단’의 의미를 넘어 고객에게 늘 새로운 감성가치를 제공해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삼성, 브랜드가치 '세계 8위'…현대차 '43위'로 껑충(종합) 2013-09-30 15:55:06
상승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비롯해 지역별로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 및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높아진 현대차의 위상을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의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액은 396억달러(42조6천억원)로 지난해(329억달러)보다 20% 증가했다. 순위도 지난해 9위에서...
넥슨컴퓨터박물관, 'NCM 어린이자문단' 2기 모집 2013-09-30 13:01:36
'ncm 어린이자문단'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의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제주 지역 어린이들이 박물관을 대표하는 문화자원봉사자로서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통해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ncm 어린이자문단 1기'는 4월13일 발대식을 시작으...
현대차, '글로벌 100대 브랜드' 사상 첫 50위권 진입 2013-09-30 11:50:18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비롯해 지역별로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 및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높아진 현대차의 위상을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인터브랜드는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의 가치는 재무상황과 마케팅...
PPG코리아, 벽화그리기 자원봉사 통해 지역상생 추구 2013-09-30 11:27:12
외벽을 선물했다. 이날 벽화 그리기 활동에는 지역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과 용산초등학교 관계자 20여명도 참석해 의미를 되새기고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권지용 ppg코리아 사장은 “ppg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하는 공동성장을 추구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지역의 모범적...
삼성, 브랜드가치 '세계 8위'…현대차 '43위'로 껑충 2013-09-30 11:21:48
브랜드 가치 상승은 글로벌 브랜드캠페인을 비롯해 지역별로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 및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높아진 현대차의 위상을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은 983억달러로 코카콜라를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구글이 933억달러로 2위에 올랐으며 코카콜라는 792억달러로...